토요일, 1월 21

미국 여성은 아일랜드 사람들 소개 야생하는 이유

어떤 아일랜드 사람에게 미국에서와 같은 뜨거운 물건을 만들어? 악성 아일랜드어 인간의 영원한 매력에 대해 백만 장자 결혼 중매인, 패티 Stanger를 포함하여 남성, 여성 및 일부 전문가 몰리 MULDOON 회담.

패티 Stanger 19 살 때 그녀는 아일랜드 바텐더와 사랑에 빠졌다.

"악센트 완전히 날 잡고, 그는 가브리엘 바이른처럼 생겼고 난 그가 최고의 키스를했다 기억,"미국 데이트 전문가가 화요일에 인터뷰하는 동안 아일랜드 음성 말했다.

Stanger, 3 세대 일치 메이커, CEO 및 히트 브라보 TV 쇼 백만 장자 결혼 중매인의 배우, 아일랜드 사람들이 미국의 맥락에서 인기 증명 왜 쉽게 볼 수 말합니다.

"그들은 거친, 높이 섹시 그들은 요금을 받아. 당신은 그들 옆에 여자 기분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오히려 많은 돈을 만드는 예쁜 월가 여성 남자보다 아일랜드가 아니고,"라고 그녀는 밝혔다.

위대한 유산,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데이트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의 전 이사는 Stanger도 그녀가 아일랜드 사람에게 가장 좋아하는 뉴저지의 고등학교 회상합니다. 그녀는로 케네디 형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리 모두가 이상 drooled 아일랜드 미국의 축도."

같은 뉴욕 등 세계 최대 규모의 용해 화분 중 하나에서, 아일랜드의 아일랜드 사투리가 여자와 끝없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부유층에 대한 중매를 통해 그녀의 재산을 만들었습니다 Stanger는 특별한 여자가 있다고 구애 아일랜드 사람에 대한 그녀의 조언을 말합니다 "위스키를 내려놓고 한병을 통째로 마시는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Stanger는 또한 그녀가 Lisdoonvarna에서 아일랜드의 유명한 둘 축제에서 제공하는 일을 체크 아웃 마음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항상 참석하고보고 싶었어"고 말했다.

"음주, 싸움, 시적인 혀가 사람,"데이비드 전원, 전 뉴욕 바텐더가 뉴욕에서 평균 아일랜드어 사람을 설명하는 방법입니다.

바텐더로 일하는 동안 그의 미국인 여자 친구를 만난 Dubliner은 아일랜드의 유산은 데이트 현장에서 큰 횡재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우리는 술좀 및 희롱에 대한 좋은 평판과 함께 새로운 미지의 영역하고있다"고까지 표현.

"우리는 그래서 방법으로 우리는 틈새 시장에 있으며, 또한 미국 사람 극이네요있다"고 말했다.

금융의 경력에​​ 대한 도청 뒤에 목숨을 거래 때문에, 파워가 가장 아일랜드어 남성이 동등하게 미국 여성의 경외에 반영됩니다.

"당신은 또한 아일랜드어 여자 친구를 몇 아일랜드어 바텐더를 찾을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나한 남자 브라이언 O'Reilly는 브루클린에 Eamonn 도란의 막대에 바텐더로 일하고 그가 여자 승리를 자신 아일랜드어 카리스마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인정.

"그것은 솔직 꽤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어디 출신'물어와 내가 '아일랜드'라고 할 때 그것이 바로 얼음 차단기의, "그는 아일랜드의 음성을했다.

"기본적으로 큰 차이가 가정에서 여성의 동일한 유형입니다 것은 보지 것이다. 당신은 이점을 가지고 아일랜드어을 모셨습니다. '다섯 명의 자매들과 함께 자랐습니다 라일리,, 어린 나이부터 그는 자신의 여성 동료를 치료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말합니다.

"당신은 여성에게 예의를 배우하고 당신의 자매가 취급되고 싶어 그들이 방식으로 치료하는 방법,"그는 그렇게 인정하기 전에 며 "엄마는 번호 하나입니다!"

그가 최근 미국의 사랑이자와 데이트 그날을위한 준비로서, O'Reilly는 뉴욕에서 데이트 장면이 집에 다시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반영.

"처음에는 그것이 열심히 연애를 누구와 '외출'이 아니었 다라는 사실을하기 위해 사용하지만, 정말 빨리 조정하려면 것"이라고 웃음.

장이 넘는 년간 뉴욕에 거주 후 모나한 사람은 그가 다른 방법으로 미국 여자와 날짜를 접근 말합니다.

"나는 공원이나 동영상을 걸릴 또는 사이트를 볼 수 있도록 미국 여성들이 많은 아일랜드어 여성으로 마시는하지 않는다"라고 말합니다.

뉴욕 북부에있는 제네바에서 아일랜드, 메건 린치에서 공부 한 학기를 보낸 이후 아일랜드어 남자에 관한 몇 가지 결론왔다.

세인트 메리 대학 노트르담의 주니어는 린치는 아일랜드 사람들 사회적 상황에서 아주 좋습니다 말합니다.

"아일랜드 사람들, 훨씬 더 앞으로 아르 그들이 덜 오만한 방식으로 확신,"그녀는 아일랜드 음성 말했다.

"그들이 접근하면 그것이 재미있고 친근한 방법에 당신이 지금 당장 편안하지만, 여기에 미국 사람에 대한 자세한 거만 수있다"고 말했다.

예술 그녀는 미국 사람들이 승리라고하지만, 정말 시선을 끄는 아일랜드의 매력.

"좋은 찾는 미국 사람들이 올 쉽게 있지만, 일단 한번 당신이 그들 주위에 있으며, 자신의 성격은 그들이 더 매력적인 만드는 좋은 찾는 아일랜드어 사람을 찾아 그들의 진정한 잠재력을보고,"그녀는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브리엘 바이른, 리암 Neeson, 콜린 파렐과 같은 선도적인 아일랜드어 배우로 현재 미국, 데이트 코치 데이비드 Wygant에 가계 이름은 헐리우드 현대 아일랜드어 남성의 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일을했다고 말합니다.

Wygant 내가 당신을 사랑 영화 PS에서 아일랜드 남자의 제라드 버틀러의 묘사가 대부분의 미국 여성 실신를 만들 수있는 낭만적인 아일랜드어 사람의 한 묘사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할리우드는 아일랜드 사람 달의 새로운 맛을 만드는,"로스 앤젤레스를 기반으로합니다 Wygant는 아일랜드의 음성을했다.

"아일랜드 사람들 때문에 자신의 목소리가 더 매력적입니다.

"당신이 아일랜드 사람과 미국 사람에 의해 음성 동일한 문장을 취할 수 있지만, 여성이 억양을 통해 실신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 더블린을 설명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데이트 전문가 그가 즐겁게 아일랜드어 남자는 바, 여성에 대응하는 방법에 의해 놀랐했다.

"그들은 14 년 동안 고기를 본적이 없어 같은 남성이 여성 쳐다보고되지 않은, '그는 말했습니다. "미국 사람들은 아주 호색의 수 있습니다."

지난 년 동안 아일랜드와 데이트, 버지니아에서 스테파니의 왕이 그녀의 경험 아일랜드에 관한 음주 스테레오가 정확 말합니다.

"그래, 진부 실제로 사실입니다. 그들은 또한 낮에는 제가 날짜 또는 아는 어떤 미국 사람보다 더 마시는, "그녀의 남자 친구의 음주 습관으로 해제하지 않는 디지털 마케팅은 말합니다.

"나는 확실히 아일랜드어 사람들이 자주 마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미국 남성의 그룹으로 크게 절반되지 않은 것은 둘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가 말한 하나 단점은 미국 브랜드 아베크롬비와 피치, 버지니아 대부분의 미국 사람들이 십대 년만에 밖으로 성장 추가 뭔가 자신의 집착이다.

"불행히도 둘을는 아베크롬비 많이 착용합니다. 미국 십대 소년 아베크롬비을 입고 있지만, 남성 말고, 내가 알게 뭔가 아일랜드 사람들 일련의 오래된 나이가 매우 인기 것이였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아베크롬비을 입고 20 세 이상 미국 사람을보고 이상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끔 술취한 욕이야과 이상한 패션 잘못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미국에서 악성 아일랜드어 남자의 매력은 여전히​​ 인기있는 것 같습니다.

조미 아일랜드어 미국 중매 모린은 타라 넬슨은 최근 몇 년 동안 그녀가이 아일랜드 사람을 찾는 미국 여성의 급증 본했다고 밝혔다.

"나는 우리가 아일랜드어 남성 수요를 더 많이 보았 년 지난 몇 동안 말할 것이다,"그녀는 아일랜드의 음성을했다.

3 학년을위한 롱 아일랜드의 중매와 데이트 서비스의 최고의 그녀가 책 1000 고객과 실행의 우승자는 넬슨은 그녀가 여성 고객 너무 둘을 유인 왜 그녀가 볼 수있는 인정과 좋은 교육은 그렇게 많은 계획을 가지고 제안 .

"그들은 그러한 좋은 남편을 만드는 큰 장점과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 큰 아들로 키워 졌다는 점입니다"그녀는 악센트가 추가 말한다 "케이크 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