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3

왜 이혼 데이트 에티켓거야?

나는 옛 친구로부터 이혼이 블로그에 그녀에게 도움이 될 것입 주제 데이트라고 메모를 있어요. 여기에 그녀가 뭘 쓴거야 :

"만약 당신이 알고 있어야하지 그거 내가 이혼한 엄마가 2 ... 난 내 스스로 몇 년 동안되어 매우 신중하게 데이트과 함께했으면, 등등 ... 통합 내가 누군가를 사귀고되어 1 년 이상 이제는 그림으로 아이들을 통합하는 시작입니다. 내가이 남자를 parading과 내 아이의 인생을, 등등 ...의 밖으로 믿지 않는만큼 매우 느린 과정에있다

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어요 ...

1. 얼마나 당신은 누군가에게 당신의 데이트 애들을 소개 기다릴까요? ...

2. 얼마나 오래 갖고 기다려야한다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을 사귀고있는 사람과 밤을"를 보냅니다. 해야 당신이 미리 .... 아이와 이야기를 가지고 해야 당신이 그것에 쉽게 ... 침실로 이동 소파를 들고있는 사람이 시작하고 그 다음엔???

3. 그 사람은 당신이 데이트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단계는 당신에게 잘 맞는 지와 자녀입니다. 난 사람들이 심사 숙고해서 생각하지 않아요 ... 수있는 그들은 혼돈과 애들 데리고 하루 - 투 - 일상 생활을 처리 - 싸움을 형제에서 매일 그만하고, 활동 등 ... "

신사 숙녀 (여러분) 우리에게 내 친구의 질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난 당신이 모두 써먹었 무엇을에 좋은 통찰력을해야합니다 확신하지 못했다!

Lo stato di datazione a Wall Street

누구 DateCheck와 데이트를 알아보십시오

하나는 최신 응용 프로그램의 당신은 스마트폰에서 배경 수표를 실행할 수 있도록합니다 - 당신은 다시 만날 사람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의미합니다.

CES에서 진출, 날짜 체크 신속하게 잠재적인 배경의 결혼에 대한 검사를 수행할 사용자에게 도움이됩니다.

하나는 최신 응용 프로그램의 당신은 스마트폰에서 배경 수표를 실행할 수 있도록합니다 - 당신은 다시 만날 사람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의미합니다.

당신이있다면 적, 또는 경우 알고 싶은 만난 사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경우에는 그 또는 그녀가 진실을 말하고 있는지, 그때 DateCheck 아주 편리한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무엇. 응용 프로그램이 당신이 사람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알아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호환 관심이 있는지 궁금해하고있다면 예를 들어, 다음, 당신은 단순히 찾아볼 필요가 그들이 볼 수있다 개인적인 또는 직업적인 웹사이트를 어떤 것을 관심을. 당신은 심지어 그들이있을 경우를 볼 수있는 페이 스북, 마이 스페이스, 또는 트위터 페이지. 그리고 만약 당신이 별을 말을 갖고있는 것에 흥미, 다음 호환성을 귀하의 점성학 기호 당신이 얼마나 잘 일치하는 거라고 볼 수에 따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돈을 우려있다면 그때 당신은 그들의 재정적인 역사를 검색하여 뭐하는거야 얼마나 잘 생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파산을 제출하거나 경우 만약 그들이 자신의 집을 직접 확인해보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볼 수있는 가정의 평균 비용과 평균 소득 수준은 그들이 살고있는 이웃입니다. 아직 엄마와 아빠와 함께 집에서 살게되면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또한 우려 귀하의 소개팅을 도끼 살인자가 될 수있다. DateCheck 당신은 당신이 누군지 정확히 얼굴을 알 수 있도록 당신이 범죄와 성적 범죄에 대한 그들의 전과 기록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또는 이혼 항상 하나되어 결혼하는 경우보세요 기타 공공 기록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언제 Intelius가, Naveen 제인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소비자 가전 쇼 라스베이거스에서 DateCheck 데뷔, 그들은 그것에 연애 게임의 라이브 버전으로 그것을 밖으로 시작하여 자신의 스핀을 추가했습니다. 고전적인 TV 쇼에처럼, Intelius '독신 여성은 커튼 뒤에 앉아서 3 개의 잠재적인 학사 반대편에 앉아있는 바보 같은 질문을 물었다. 그러나이 후보는 쇼의하지 못했다 이전 참가자는 - 그녀가 날짜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DateCheck를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한 장점을했다. 그녀가 있는지 여부 그들은 학사 자신의 집을 소유 범죄 기록하고 어떤 생각을했던 찾을 수있었습니다. 거기에서, 그녀는 남자가 데이트 요청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게임 쇼는 다른 어떤 부분보다도 관객의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더 많은 동안, 그것은 DateCheck가, Naveen 제인의 Intelius 팀에 의해 개발된, 실제 생활 상황에서 만나는 사람에 대해 자세히 알아 사용될 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선택 했어.

Como a ser mais atraen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