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24

데이트 사이트는 당신보다도 안다고 생각

Popkin AS 헬렌으로

가까운 친구 또는 아마추어 중매의 다른 정렬! "당신을 위해 완벽한"라고 설명 사람과 소개팅을 준비하고있는 사람 - 유일한 데이트 아홉째 원을 통해 여섯 번째의 시간 어색한 커플을 보내고는 지옥 것입니다 즉시 Match.com의 최신 눈속임 과학에 대해서 듣고 격분.

"시냅스"지난 2 년 동안 개발되어 알고리즘 프로젝트 Match.com의는 당신이 잠재적인 메이트에서 원하는 말을 과거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되며, 파이낸셜 타임즈 보고서,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사람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한 여자가 말했다면 그녀가 26보다 오래된 사람을 데이트하고 싶지 않지만, 종종 서른 일도의 프로파일에 보이는, 경기 그녀가 실제로 나이든 사람이 회의에 열려 알 수 있습니다. 시냅스는 "삼각 측량"를 사용합니다. 즉, 알고리즘도, 그 정보와 유사한 사용자와 요소의 동작에 보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같은 질문 솔직하게 답변 속임수로 30 여개 방법을 물어 그 성격 테스트 비슷하군.

물론,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매우 자주 그들이하는 짓을 다른 걸하는 알고리즘이 필요 없지만, 새로운 수학을 검토하고 Match.com 위해 일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실제 날짜가 시냅스 얼마나 많은 알 수없는 동안은 조정, 사용자가 사이트에 따르면, 그들이 매일 속도를 요구하고있는 상위 5 일 제안 더 많은 상호 작용 아르 도왔습니다.

"비밀 소스"는 뉴요커의 닉 Paumgarten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가 자신의 서비스에 대한 희망 싱글을 유치 권유 다양한 연습 문제와 알고리즘을 설명하는 방법입니다. "이 모든 사이트들이 모두 그들을 준수하는 방법을있다"Paumgarten 대해 NPR 인터뷰에서 지적 "누군가를 찾고,"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대한 그의 July 노출. "- 그들의 판매 포인트의 일종 그러나 접근 방식은 또한있다."

사실, 파이낸셜 타임즈 기사에 의해 호출 불만족 Match.com 고객 중 일부는 당신이 데이트 사이트에 들었을지도 몰라요 어떤 반향 - 그게 eHarmony 또는 OKCupid 수 있습니다.

맨하탄에서 "경기 알고리즘은, 제가 뉴저지에서 45 세의하지 않으려는 알아 냈해야"한 서른 무언가 전문 여성은 파이낸셜 타임즈를 말했다. "나는 희미하게 모욕을 느낄의 모든 시간을 내가 로그인하십시오."

스마트폰 애플 리케이션 데이트 사랑을 집중

공통점은 무엇을 가지고 데이트 및 부동산합니까?

위치, 위치, 위치.

이것은 최근에 (그리고 자랑스럽게 캐나다) 시작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 흥분이 촉발할 무엇입니까.

"내가 좋아하는 삼백 온라인 데이트,"흥분 작성자와 AppSocial CEO, 이안 앤드류 벨 말합니다. "그것은 온라인 데이트는 정말 엉터리 경험 제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매우 분명했습니다. 그것은 indignities 사회 허물과 모욕의 모든 종류가 가득 있네. 그것은 실제로 매우 dehumanizing 과정. "

벨에 따르면,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와 함께 몇 가지 주요 문제가, 한심한 응답 남성 비율 (누가 두 답장을 얻으려면, 50 메시지를 보낼 수)와 싱글이 마을에 컴퓨터 화면 대신 밖 앞에 회랑이있는있다는 사실 아르 어디 사회적 상호 작용은 실제로 일어나고있다.

온라인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플랫폼 데이트와 사용자가 특정 바, 레스토랑이나 커피숍에서 단일 및 제공의 범위 위해 위치 라 정사각형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이동하여, 흥분은 (어떤 현재 토론토와 밴쿠버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있다)하게 그것은 쉽게, 얼음을 깰 바람둥이와 대화를 시작합니다.

흥분, Skout과 격렬하게 인기있는 게이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 Grindr 같은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 (A)이 술집에서 누가 하나는 해독의 오래된 문제를 해결? (B)이 술집에서 누가 적극적으로 찾고있다? 및 (C)이 술집에서 누가 (또는,이 막대에 바로되지 않습니다 Grindr의 경우?) 직선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사랑을 찾을 쉽게, 또는 오늘의 정복을 찾을 그냥 쉽게 이러한 기술 발전은?

"Grindr는 대부분 후크 업 서비스로 사용"샘, 서너 번 하루에 표지판 Grindr 사용자는 말합니다. "그것은 밖으로 가서 만날 사람이 밖으로 모든 작업을 소요하고, 이동 크루즈 우리에게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전화에 중독되어있어, 그래서 그것이 응용 프로그램은 그것이처럼 인기가되어야한다는 당연하지. "Grindr를 둘러싼 후크 업 문화에도 불구하고, 실제 낭만적인 연결을 위조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샘은 그 동안 데이트도 상처 작년 가을 Grindr에 사람을 만났습니다.

혁신과 트렌드 전문가 및 잘 알려진 스피커 최대 Valiquette는 이론에 좋은 아이디어로 흥분 생각하지만, 여성의 안전에 잠재적인 위협에 대한 우려 : "흥분의 사람은 밖으로 포기하지 않고 통신할 수있는 등 안전 요소를 밀고 전화 번호 또는 전자 메일 주소, 그러나 그것은 누군가가 그 사람이 그 정보와 함께 무서운 일을 정도로 가까운 때 어떻게 생겼는지 아는 사람 기초. 여성이 남성도 안 간다 다음, 빨리하지 않으면 그것은 큰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흥분에 대한 최악의 일은 함께 직선 남자되며 남성 대 여성 비율이 약 Grindr, 음,과 동일 찾을 것 "이라고 말했다.

벨 흥분에없는 모든 사용자가 사실이고 지속적인 사랑을 찾는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확실한 직접 바이어스 있는데"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제가 곧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이 온라인 데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이 지금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결국 찾고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지금 찾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 그들은 곧 찾고 있습니다. 지금, 흥분 지금 곧 대해 아주 잘 먹고 있어요. 나는 결국, 결국에 도착하고 싶습니다. "

흥분은 아이튠즈 앱스토어에서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 11월 21

140 자 이하로 트위터의 상위 7 데이트 재해,

니나 Terrero으로

데이트 지난 금요일은 완전한 실패 였나요? 짹짹짹 그것을.

환멸 영국 daters 수백 FirstDateHell라는 트위터 페이지를 게시하여 다음날 아침 브런치를에서 친구들의 원을 넘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재치 - 종종 이상한 - 이야기는 빠르게 최신 2000 여명의 추종자와 함께 트위터에 추진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FirstDateHell - 그리고 아카이브 턱 - 떨어지고의 짹짹을 자사의 자매 사이트 Crapdate.com은 - 런던 기반의 컬럼과 기술 작가 Rhodri 마슬덴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트위터 페이지의 생성은 지역의 술집에 하나 특히 끔찍한 발생의 기억과 함께 시작된 데이트 불황의 마슬덴 자신의 이야기에 의해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

"나는 그런 내 자신이 말하 는걸 들었는데 그렇게 안 좋았는데 2002 년에 데이트 어디로 갔는지 난 그저, 반딧불 과거 걸어 봤어요 '을 선택한 다음, 위건 어떤처럼 그래?'"

어색한 침묵과 불편한 쳐다 본다는 거냐 완벽한 그의 incredidbly 어색 날짜에 대한 마슬덴의 코미디 짹짹은 그가 다른 사람들이 데이트 불황을 방송하기위한 플랫폼으로 FirstDateHell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그의 17,000 트위터 추종자와 함께 사이드 분해 반응 등 다양한 가져왔어.

FirstDateHell의 시작 이달 때문에, 페이지가 이상한에 이르기까지 마찬가지로 충격 데이트 시나리오, ( "자신의 상상 속의 친구를 통해 내게 말을 할당된 3 분 동안 속도 dater가 발생했습니다")에 대한 의견과 이야기의 수백을 받았습니다 고통에 ( "그럴 요청 후. 내 손등에 담배를 stubbed 사람과 아주 잠시 나갔다 없습니다. 그리고 나한테 안된다고 말씀.") 명백히 불법 ( "나는 데이트하고 그가 절 데리고하기 강도에 ").

데이트 불황은 트위터 정복

마즈 덴은 특히 영국의 감수성에 FirstDateHell의 성공을 chalks.

"나는 우리가 영국 너무 감정적으로 미약한 될 수있을 것 같아요 ... 우리는 이러한 변비 통신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문제가 사람의 얼굴에 전해지는 이야기가있다 "이봐요,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만나서 반갑습니다,하지만 난 집에 갈거야 있습니다."대신 우리는 누군가와 함께 무서운 시간 동안 앉아. 따라서 우리가 몹시 불행이 될 수도 있지만, 아이, 우리는 좋은 이야기를 데리러 것 "말드슨은 ABCNews.com으로 이메일에서 밝혔다.

140 텍스트 문자 한도와 상대 pseudonymity와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트위터의 구조는 FirstDateHell의 성공과 사용자 경험을 결정되었습니다.

"인터넷은 항상 쓰기의 확장 조각에 잘 자체를 빌려주지 않지만, 당신은 쓸데없이 긴되고 이러한 중 하나를 비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곧 다시 뒤통수 때리는 웃긴 얘기까지 찟겼어이고, 결정적인, 그들은 많은 남겨 상상력은 '마즈 덴 고 말했다. "그들 중 일부는 너무 재미 이유입니다 ... 당신이없는 내용을 직접 작성 의무 것"이라고 말했다.

FirstDateHell의 블록 버스터 영화 소재 감안할 때, 페이지를 추가 확장도 계획입니까?

"관심있는 출판사가 있습니다. 나는 '쓰레기 날짜 남자'나는 특히되기의 아이디어를 양념 그런게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할 수있는 많을 아니에요. 지금 너무 늦었어, "마슬덴 고 말했다.

상위 세븐 FirstDateHell의 짹짹

1.DewGirl99 (미네소타) : 내 가슴이 진짜라면 "1 일 저녁에 나를 물었다. 그들이 임플란트이라면 그가 나만 날짜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알지 않겠다고. "

2. Kristainchicago (시카고) : "우선 날짜입니다. 내 나이를 물었다. 나 : "32, 왜?"그분은 : "음, 난 정말 아이를 원하는 32, 귀하의 난소 죽어 가고있다"고 말했다.

3. Squarish : "나는 그 사람의 곳으로 돌아 갔다고 및 그의 '탑 건'을 놓고 그것을 단어 단어를 recited 때 최근 최악 중 하나가되었다."

4. Redcath : "그는 내가이 늦었다면, 2ask 전에 상업 중심지라고 그를 찾는 모르는 사람과 시비를 걸어 오기에, 외계인이 성경에있다"

5. ElaineRonson : "요기로와 데이트를했었다. 나에게 아이스크림을 구입, 자신의 부처 신사 보여 줬어, 그 celeibacy의 서약을 거라고 하더군요;. 다음 날 뛰어 "

6.elle_c_emm : "자신의 평판에 남자를 만났 파란색 체크 천 드레싱 가운 및 그의 발목에 전자 태그에 문을 열어,"우리가 체류까요 "

7. Eirlysbellin : "나는 밝은 분홍색 재킷 & 청바지를 입고 소개팅을했습니다. 나는 정확히 똑같은를 입고 내 데이트 상대를 찾을 발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