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9

우리는 물리적 전에하자 의료 가져오기

"그래, 의료 기록, 부인은 무엇입니까? 이례적인 생각을 알아야합니까? "

그 오프닝 라인 잠재적인 관계에있는 얼음을 깨는 사람을 상상해보십시오. 사실, 아주 고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시대에, 그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외에도 성병 및 기타 질병 등, 질문을 포즈 하나도 그가 거는데있는 사람이 유전자 여성이나이 여자 전환 여부를 알고 싶어하실 것에 대한 우려에서.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질문을 초래할 꿈에도 생각 못할 일이죠. 그리고 가장 많이 약 어쨌든 사람을 전환 몰라, 물어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데이트에 관해서, 트랜스 사람은 그녀의 의료 기록에 대한 주제를 제기해야합니다. 야, 그건 말도 안되는,하지만 그 남자는 가능한 일찍 알아야합니다. 그것은 오직 그에게 공평하다고 봅니다.

경험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정신적으로 또는 영적으로, 육체적으로있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운 상관없이 전환이있는 여성에 관심이 절대적으로하지 않습니다다고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그들을 위해 해당 사항이 안됩니다. 기타들 조심하지만, 최소한 점심이나 무언가를 충족하고 어떻게되는지 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의 의료 기록의 특정 측면에 대해 전혀 관심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성병이있다면 그들은주의 수도 있지만 전환 사실 그들에게없는 것입니다. (중도 무척 일찍 열고 밖으로 가지고해야 성병이있다면.)

어떤 친구와 몇 가지 와인을 공유하고 모든 오늘밤에 대해 얘기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조금 더 그것을했다.

그것은 그녀의 의료 기록을 공개하는 새로운 관계의 직전에 전환 여성 충분하지 않아. 아마 또 사람을 물어 봐야 : 그들은 당신이 전환 여자와 사귀는가 높으며 때 어떻게 귀하의 각계의 사람들이 반응까요? 당신은 가족 및 / 또는 친구 부정적인 반응을 다루는 것에 대비 있습니까?

야, 다시 그것은 사람이 같은 질문을 제기해야한다고 엿같아. 문제는 거기에 대한 편견의 많은 사람을 전환에 대한 오해이며, 그는 그들이 거부 누군가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것은 그가 갑자기 가족에 의해 기피하는 경우 그 사람에 대해 매우 어색한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발생합니다. 그는 궁극적으로 자신이 그가 사랑하는 여자와 가족 사이에서 선택할 필요를보실 수 있습니다.

경험은 또한 어떤 사람에 관계없이 다른 사람이 말을하거나 할지도 모르는 그들의 여성의 편에 설 것입다고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모든 가능성을 무게 밖으로 활을 사람 몇있다. 제가 크게 여성을 전환 거부 놈들을 비판하지 수 있는것처럼, 그들을 비판 수 없습니다. 각각 자신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빨리보다는 나중에 다루 문제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우리는 여성이 우리가 마침내 그를 말할 때 동안 정보를 다시 개최하여 그 사람이 우리와 사랑에 빠지고 의료 기록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있습니다 전환. 그러나 다시 생각 : 그것이, 즉 너무 오래 떠나있다면 그것은 매우 화가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넌 나를 속였어!"

이 모든 사랑을 찾을 수 전환 여성, 불가능한 건 아니지만, 그것이 더 어렵게 만들 것이 오늘 내 친구에게 언급했다.

"유전자 여성도 사랑을 찾을 수 이봐, 그건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그들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녀는 유전 여성입니다. "저기 외로운 싱글 여성의 많은있다. 자신의 50 특히 여성. "

그녀는 물론, 맞아. 그리고 얼마나 많은 자신의 50 하나의 사람들은 삶의 파트너십을 닮은 뭔가를 찾고 계십니까? 많은, 내가 내기 없습니다. 그들 중 다수가 있었 그것 했어요.

다시, 내 경험으로, 난 당신이 일찍 그들에게 그 소식을 깰 때 남자들이 일반적으로 그것을 감사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에 대해 선행 주셔서 감사합니다"는 일반적인 반응이다. "점심 식사를하고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보자."

또는, 때때로 그들은 전혀 응답하지 않습니다.

(?) 내 생애 가장 재미있는 반응은, 그와 함께 정보를 공유 나를 감사는, 아무 문제가 없었다고 확신하고이 효과에 얘기를하는 데이트 사이트에서 사람이었을 :

"우리가 개인 정보를 공유하고 글쎄,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게있어 : 나 결혼 했어."

월요일, 7월 4

그것은 당신의 영혼의 동반자를 찾아 늦지 않았어요

나이에서 영혼의 동반자를 찾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나이를 먹으면 언제 쉬워하지 않습니다.

높은 이혼율과 함께하지만, 많은 독신이 아직 저기 있는데 - 그리고 그들은, 보고서 CBS 2의 케이티 Fehlinger 주변의 두 번째 라이브의 사랑을 발견하길 원하고 있구요.

로렌스 산체스는 그녀가 찾고있는 무슨 알고있다.

"나와 내 아이를 돌보는 것이 누군가는 내가뿐만 아니라 그들을 위해 신경 쓸 거 같은"고 말했다.

이혼 어머니로하지만, 그녀는 데이트는 더 복잡 말했다.

"많은 여성들이 제 나이가 44 위, 자녀가 그들이 패키지로 와서"산체스 고 말했다.

"난 같은 남자와 내 평생 예정"리즈, 그녀의 마지막 이름을 사용하지 CBS 2 질문 그리니치 주민 말했다.

리즈 디자이너, 연기자와 하나의 엄마입니다. 지금, 나이 53에, 그녀는 다시 데이트의 -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야구장의.

"갑자기, 25 년 후, 당신 가지가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모르겠습니다"고 말했다. "당신은이 모든 사회적 세계의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있어. 그것은 무서웠어요. "

전문가들은 그러나, 나이가 daters 하나의 큰 장점을 갖고 있다고 했어.

"나이 우리는, 우리가 더 많은 경험을 얻을"관계 코치 앤 로빈스는 말했다. "어떤 이들은 수하물 호출합니다. 나는 경험을 호출합니다. "

사람들이 연결을 만들 수있는 요즘, 그것은 또한 점점 쉬워 져요. 현재 사이트들은 50, 60 이후의 목표 싱글 데이트.

"기술이 너무 다르다, 그리고 데이트의 성격을 너무 많이 변했다"관계 전문가 박사는 제인 그리어는 말했다. "상황이 이렇게 빨리 속도를."

당신이 클럽 장면 너무 나이 때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시작합니까 있지만, 시니어 센터를위한 너무 어려요? 박사 그리어는 심각한 가야했다.

"그냥 빨리 또는 저절로 당신이 어렸을 때 수도로 그런 일은 없을거야"고 말했다.

박사 그리어는 나가서하고, 참여하는 것이 중요했다. 당신이 즐겁습 활동 찾기, 그게 당신의 시야를 확대하면 잠재적인 파트너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반드시 '사람'너와 데이트하고 싶은을 충족하지 않을거야하더라도, 당신이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박사 그리어는 말했다.

박사 그리어 이전 daters가 능동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최초의 이동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이 사람을 만나서, 믿거나 말거나, 항상 미소를 기억하지 않을 경우 그들은 열린 마음을 유지한다, 그녀는 말했다.

"너무 작고, 그래서 간단하지만 완전히 활기찬 교류를 변경하고, 완전히 다른 메시지를 준다,"박사 그리어는 말했다.

"지금까지 그것은 재미입니다. 내가 얼마나 모르지만, 지금까지 그것이 재미있다 "산체스 고 말했다.

"나는 사랑을 믿습니다 완전히"리즈는 말했다.

무엇보다도 전문가들은 이전 daters가 낙심하지 말아야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그들이 적합한 경우에는 만나야 할 사람이 체크 아웃에 대한 모든이야 - 사람들이 가능성을 거부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