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6

레이디 침팬지 금단의 사랑 열매

과일을 뻔뻔하게 PILFERED 농부의 시선 아래에서 도난 사랑의 비밀을 수있습니다, 야생 수컷 침팬지들은 consorts 최소한 원숭이, 영국의 연구 결과가 나왔다.

서부 아프리카 지역의 농장에서 야생 침팬지 숙녀분께 침팬지 꼬집어 과일에 감동을, 그리고 그것을 지불할 것, 킴벌리 박사는 스털링의 Hockings 대학의 심리학의 부서 말했다.

"대부분의 성인 남성이 여성은 그녀와 더 consortships에 참여와 공유하고 더 많은 그녀는 다른 성인 남성보다 몸단장을받은, 심지어는 알파 남성,"Hockings, 누구의 연구 결과는 과학 저널 PLoS One의 공공 도서관에 나타납니다.

"이러한 대담한 행동 매력적인 특성이 고려될 수있습니다,"Hockings 말했다.

그녀와 동료 연구 자르기 - 공습 기니 공화국의 Bossou의 아프리카 서부 마을에서 야생 수컷 침팬지로했다. 침팬지 연구와 관련이없는 사람에 의해 식물 식품의 일상을 공유할 수있는 유일한 기록 예를 들면, 연구진은 말했다.

일반적으로 대형이 선호하는 과일과 쉽게 공유할 수 파파야,했지만, 오렌지와 파인애플도 터뜨렸다.

Hockings 개인에게 긍정적인 관심을 끌 수 있으며, 수립 또는 어른 수컷 침팬지의 관계를 돈독히 도와주는 것이 바람직 식품 항목을 보유했다.

대부분의 성인 남성과 같은 위치에서 얻은 식품이 노출 가능성을 공유하는 지역 주민의 존재합니다.

"자르기 - 지운 성인 남성의 경우 다른 그룹에 광고 말입 - 회원,"고 말했다 수있습니다.

신경을 건드리는 Hockings 수컷들이 위험한 행동이었다 - 표지판, 원석 자체에 의해 입증 - 긁적, 그 불안의 행동 패턴을 제안하는 팔의 큰 움직임과 관련된 것으로 나타났다. 거친 성인 남자가 자기 - 레벨 긁적 칩 및 재배 먹은 음식을 훔쳐보다 4 배 높은 야생의 음식과 비교했다. 에도 불구하고, 도난 식품 식품보다 훨씬 더 자주 야생 식물을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