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2월 31

로맨스 사기에 부각

발렌타인 데이로 접근,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을 찾을 수 로맨스을 찾고있습니다. 점점 더면, 그들은 사기꾼이 수십명의를 통해 웨이드 또는 양 씨 권리를 찾을합니다.

데이비드, loveland, 콜로라도 주, 말로는 2005 년 12 월 사기 혐의에서 로맨스에 대한 떨어졌다 때, 그는 도움이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외국에서 표류하는 젊은 러시아어 여성합니다.

"그때부터 나는 모든 데이트 사이트에 접근이 합류하여 나는 원래 여자가 좌초, 나이지리아, 가나,"데이비드 말했 consumeraffairs.com합니다. "이 데이트 사이트들은 사기꾼들은 그들이 아무것도하지 않는 게 통보합니다."

데이비드의 곤경을 보니,이 모든 것을 이례적인합니다. 로맨스 사기가 너무 일반적인 액티브 야후 사용자 그룹도있다 주제를 위해 헌신합니다. 사이트에 피해자와 잠재적인 피해자를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노트를 비교합니다. 또한 이들 지시가 웹 - 기반 로맨스를 입력하는 방법이있다면 그들 섹 말합니다.

"너 혹시 당신이 얘기를하는 사람이 너무 좋은사람?" 사이트를 묻습니다. "는이 걸되고있다 의미가 안가다고? 아니, 단식 사이트를 찾을 수있는 사람들의 사랑을 시작 professing 짧은 시간에 당신을 위해? 아니, 그들은 그들이 현재 작업을 말해 외국에서 나라를, 주로 나이지리아?들은 말하고 지급하는 데 문제가 당신이 그들이 자신의 월급을 준다고? "

그렇다면, 그것은 인간의 잠금 당신이 연주합니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무엇 온다 "당황"요청에 작은 대출, 그냥 그들을 도와 체증을 내려합니다. 곧, 대출 요청을 얻을 그리고 더 큰 낭패가 사라집니다.

만일 당신이 안 조심, 마음에 상처를 입은, 그리고 부러진 은행 계좌 일 수도있다 멀리 단지 마우스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