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4

온라인 데이트 조언 - 어떻게 일치하도록

반장님 Nejvesgnir으로하면 이러한 조언을 준수해야합니다 귀하의 파트너는 온라인으로 찾고 : 자신의 예쁜 새 사진을 사용자 프로필에서 사용해야합니다. 그 중 파트너를 검색하는 더 심각한 인상을 얻을 것입니다. 최고의 방식으로 자신을 설명하십시오. 당신 자신 정되 어떤 사람? 넌 뭘 좋아하니? 그건 필수적입니다. 이메일과 같은 개인 정보 - 주소, 전화 번호를 표시하지 마십시오.

가능성이 아닌 당신이 서신을 통해 사용하여 날짜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데이트 사이트. 만약 당신이 불쾌한 회신을 받으면 보낸 사람의 눈치 소요됩니다. 최악의 웹사이트의 소유자에게 이메일을 써주세요. 거짓말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자신을 표현하려고 과장. 귀하의 패배와 나쁜 경험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작성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좋은 자질을 강조해야합니다. 귀하의 첫 번째 데이트 때, 서로 만나고, 신중하고 점진적으로 발생한다 결정할 수있습니다. 일부 남성 배포를 위해 여러 여성들 사이에 그들 메시지의 복사본을 만들 실현한다. 더 당신이 원하는 설명하는 특정 적은 응답합니다. 하지만 기회가 증가하고 그 사람을 만날 것입니다 양복을 당신이. 환자를 만나. 그것은 파트너 - 또한, 사이버 공간에서 귀하의 꿈을 찾을 시간이 많이 걸릴 수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사실이 올 수있습니다.

화요일, 9월 1

빈곤 제거 의식

"당신은해야 좀 오래된 아이디어의 마지막 흔적을 없애 거기 누구 신성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 또는 누구 목적으로 가난해야 빈곤에 보관하여 제공될 수있습니다 것입니다." 월리스 Wattles, "리치 얻기의 과학".

많은 책들이 대공황에 대해 쓰여 있는데, 미국에 효과가 있어요. 한 효과의 집 안으로 자신 소유의 모든 마지막 비트 슬쩍 필요가있다. 그 시간에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조부모와 함께 살던 사람 까다롭고 보수 그들은 돈과 소유에 대해서입니다 괭이. 이후 경제했다, 직업과 돈 때문에 추락하여 와서 힘들었다. 이것은 당시에 살았던 대부분의 사람들이 빈곤 의식 '의 인쇄물 왼쪽.

빈곤 의식의 이런 종류의 종종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접근했을 때 그들은 데이트를 제시합니다. 절대 뜨거운 소녀와 생각하는지, '그녀는 방법은 내 상대가'밖으로, 또는의 '난 그녀를 얻을 수 없다'. 여자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로, 그들은 일반적으로 남성보다 덜 성적 (뭔가를 활성화하는 두뇌와 무슨 관계)이 없어.

그러나, 곧 당신이 잠재적인 데이트 기회를 가지고 생각을 가진 당신이 그 사람, 또는 그 / 그녀가 당신과 함께 좋은 시간이 없어 - 아니 실제 정보를 기반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하지 못했습니다 레이블 무엇이든지 - 당신은 당신의 접근 방식과 능력을 이성 유혹이 약해집니다.

전처가 부정적인 마음이 설정 길들이기. '빈곤 의식', 매우 어려울 수있습니다. 사람은 종종 너무 부정적인 생각을 그 때 그들은 그것을 단순히 발견되지 않습니다 enmeshed 사고가 발생할 수있습니다. 우리는 긍정적인 마음을 설정할 수 있도록 개발 특히 우리의 감정과 상황과 그들에 대한 감시를 선택할 수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갑자기 부정적인 생각에 빠질 수있는 설정과 날짜, 또는 더 망치 데이트, 로맨스의 가능성도있다.

기본적으로,이 모든 것의 뿌리의 믿음, '내가'행복 자격이 없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삶과 죄 때문에 인간으로서 행복을 얻기 어려운가를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정원'과 밖으로 던져질 수있습니다 '하고 있냐'고통. 만약 당신이 태도는 당신을 성공적으로 건강한 사랑의 관계에있을 수없는 이런 종류의 수행. 모든 긍정적인 마음 신부 / 목사는 하나님이 당신을 행복하게하고 싶어 '결실과'번식이 당신을 말할 것이다. 그러나, 데이트와 부정적인 태도와 긍정적인 관계를 접근 성장 관계 때문에 태도의 가능성이 그것에 데리고 밖으로 취소 부정적이다. 그건 단순한 진실이다.

성경은 무자 비한 형벌을 한 번 그 같은 사람 살던대로 신의 인식의 해석. 그래서 빈곤 의식에 믿음을 시스템의 매우 마음에 꽉 거짓말을 할 수있습니다. 그 철학을 읽어 거래, 귀하의 신비주의 전통의 유학, 지능 학자 회의와 자신의 책을 읽고있다. 너무 많은 관심이 많은에게서 배울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 자신을위한 큰 응집력을 파악할 수있게 도와드립니다.

자체 교육 성장의 중요한 부분뿐만 아니라 데이트와 관계가 성공한 것입니다.

Why We Fl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