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2월 12

증가하고 모바일 데이트

미셸 Amodio으로

처음에 우리는 인쇄에 개인 광고를했다. 그런 다음 인터넷 시대와 함께, 우리는 AOL, 사랑, 확인 큐피드와 eHarmony와 같은 사이트를했습니다. 이제는 모바일 사회임을, 당신의 손바닥에서 스마트 장치를 사용하는 것보다 사랑을 찾아 더 좋은 방법은?

스냅 인터랙티브는 기술적 경향의 데이트 습성을 보는 재미 조사를 실시했다. 연구 무소속 인원의 80 %가 자신의 컴퓨터 / 웹 기반의 대응을 통해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로서 결과는 인상적이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가 그들에게 부착 매월 수수료 동안 무료 경향이 있습니다.

데이터 AreYouInterested.com 모바일 데이트 사이트에서 5 만 개 이상의 사람들에게서 컴파일되었다.

설문 조사는 조사 대상 4 5 사람들이 모바일 데이트 상승에 있는지 나타내는,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데이트 모바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reYouInterested.com 사용자의 61 %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와 모바일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연결시켜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믿었다.

관련, 연구는 인터넷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다섯 singletons에서 거의 1, 인터넷 데이트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산 올해 실시 하였다. 또 보고서는 미국의 최근 결혼 17 %가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의 결과라고 말했다. 크기에서, 북미 및 유럽 시장을 결합, 온라인 데이트 산업은 잘 매출 20 억달러를 초과했습니다.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IOS와 안드로이드 (뉴스 - 경고)에서 가장 큰 범주의 세계 내에서 게임 뒤에,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 나타나는 소셜 네트워킹입니다.

다른 온라인 데이트 뉴스에서 코네티컷의 판사는 자신의 사교 네트워크를 통해 암호를 포크하는 이혼 부부를 명령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온라인 데이트가 첫 번째 장소에서 이혼 사유한다는 걸 증명하려면.

이혼 변호사 중 하나는, 게리 Traystman는 적지 유죄 일들은 아이들의 양육권에 필요한 정보로 이어질 수있는 발견되었다는 포브스 말했다.

계정뿐만 아니라 EHarmony 및 경기 (그녀는 분명히 이미 합류를 하였다 있음) - "증착 동안 Traystman 그녀의 페이 스북 (경보 뉴스)에 대한 비밀 번호에 대한 코티 Gallion 물었다. 그녀는 처음에는 거절하지만 그때 (Ed. 참고 사항 :가 의심스러운 법률 자문)를 넘겨 그녀의 변호사에게 상담했다 "포브스가보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