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25

온라인 데이트 성장

Wailin 웡으로

제이와 크리스티나 Lorance 먼저 MSN은 1996년 5월, 때는 인터넷, 심지어 전자 낯선 사람들과 의사 소통의 아이디어, 많은 미국인에게 생소한 개념되었습니다 채팅방에서 만났다.

그들의 온라인 상호 작용 전화와 달팽이 메일 편지 4 개월, 콜로라도에 얼굴을 맞대고 회의에서 발휘했다. 제이 반지 나타났다. 1 년 4 개월 후, 그들은 결혼했다.

"우리는 많은 사람을 충격"크리스티나 Lorance는 41이다. "난 뉴욕에서 왔어 그리고 그는 오클라호마에서, 그래서 첫 번째 질문은 모든 사람이 있었고, '어떻게 만났어요했다?'이야 ... 우리가 인터넷, 그들의 눈은 것이 버그 나가라고 말했다. 그들은 심지어 그게 사실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

디지털 문화가 대폭 Lorances 첫 번째 '가상의 모임 이후로 변경되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는 지금 허용하고 평범한 방법으로 누군가를 만나기로, 단지 사회적으로 크게 저하 바보위한 옵션으로 자사의 오명을 떨쳐하는 데있다. Match.com은 한 선도적인 웹 사이트 중, 4 년에 15 주년을 맞았다.

선진 기술에 인 화학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그들 둘 사이 알고리즘을 선전하거나 인구 통계 학적 틈새 시장에 출장에서 새로운 오퍼링 수십를 중단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비슷한 값을 가진 사람을 만나고 싶어서 미셸 Teplitz은 29 세의 코네티컷의 원시, Jdate, 사이트 유대인 싱글을 위해 개발하는 그립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술집에서 얘기하고 싶지 않을 사람들을 밖으로 잡초,"Teplitz은 JDate에 3 년 그녀의 남편을 만났다고 말했다. "당신은 당신이이 사이트에있는 거 알아, (이) 대부분, 모임 사람들은 그들의 인생을 보내고 싶어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만날거야."

온라인은 큰 사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데이트. Match.com은 IAC의 / 인터 액티브 코프의 일부이며, 최근 야후에서 독점적인 데이트 서비스되었고, eHarmony 다른 웹 속성을 결혼과 육아, Weddingbee 및 JustMommies를 포함한 관련 인수했다 동안. 웹 기반은 또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 페이 스북 내에 같은 새로운 형태에 걸리는 데이트.

모델에 또 다른 트위스트는 올해 WinkVid를 통해 발사되었다, 요르단 Fulghum과 제이크 Lumetta의 발명품. 그들의 시카고에 기반이 회사는 지속 4 분 각각의 날짜와 속도를 온라인으로 웹캠을 통해 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주위에 지난 10 년 동안의이 오명 정말 사람의 목숨이 온라인으로 이동되기 때문에 지워지고 시작, 그들은 소셜 네트워크 그리고 당신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이러한 기술의 실제 혜택을 보는 것"Fulghum 고 말했다.

비디오 다리를 도울 수있는 온라인 채팅 호환성 및 인 화학 사이의 간격이 어려운. 그래도, 아무 얼마나 낭만적인 관계가 오프라인으로 발전하게됩니다 예언할 수있어. 어떤 데이트 사이트들은 능력 인생 파트너를 일치에 대한 자랑하지만, 다른 서비스들의 한계를 인정합니다.

"난 정말 더 나쁜 첫 데이트 '로 우리의 책임'에 낮은 바처럼 보이지만 생각하는 이유는 우리가 당신에게 소울 메이트를 약속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샘 Yagan는 OKCupid의 공동 설립자 고 말했다. "그건 말도 안돼. 그게 화학 어떤 때 서로를 참조하십시오 발생합니다. "

온라인으로의 주류로 등장 데이트를위한 가장 간단한 이유는 많은 미국인들은 디지털 글을 읽고 있습니다. 모임과 낭만적인 파트너를 구애의 오래된 연습은 온라인으로 소비자가 웹상에서 그들의 삶을 더를 실시 이동되었습니다.

퓨 리서치 센터의 인터넷 & 아메리칸 라이프 프로젝트에 의해 2006 년 연구는 거의 7 백만 미국 성인은 사람과 그들이 온라인으로 만난 나가도 보도했다. 그 번호는 반드시 일어 이후, 앤드류 Fiore는 캘리포니아 대학 버클리에 온라인으로 2003 년부터 데이트 공부했습니다 박사 후보라고왔다.

"가능한 빨리이 약 7 만명이 날짜에가는 이야기로, 그들은 가능한 모든 컴퓨터 괴짜 수 없다"Fiore 고 말했다. "당신은 인구 통계를 보면,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보이는 데이트를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인터넷에있는 다른 사람들처럼 많이."

이러한 일반 사용자가 Chicagoans 케이시 Zgutowicz, 32, 그리고 Micaela 드 알바, 30, eHarmony에서 만난 최근 약혼한 커플 포함됩니다.

온라인 데이트 "당신이 양파를 다시 박리하는 의미에서 좋은"Zgutowicz 고 말했다. 그는 eHarmony의 복잡한 성격의 질문을 마친 당신이 직접 대면하기 전에 이와 유사한 토대를 "알고"있기 때문에 "기진 맥진하게하는 프로세스를"하지만 도움했다.

Zgutowicz와 드 알바, 멕시코의 2011년 6월 결혼식을 계획하고있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우리가 어떻게 만났"이야기가 소설이라고 생각했다.

"우린 넘어 다녔어"드 알바라고 말했다.

입에 긍정적인 단어는 또한 온라인의 신뢰성을 데이트 사이트를 높일 수있었습니다. 2006 퓨 조사, 3000 만 명의 성인에 따르면 장기적인 관계를 만들거나 사람과 결혼에 그 또는 그녀에게 온라인으로 만난되어 사람을 아는보고했다.

"일단은 관계에서 온라인으로 시작 친구가, 당신은 교차로에있어,"Yagan 고 말했다. "어느 친구가 이상해 당신은 괴물과 친구예요, 아니면 이상한 사람 아니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명 일부 사람들을 위해 존재합니다. 홀리 Brunner은 워싱턴에서 32 세의 병리 보조, 직류, 그녀는 그들이 그녀는 간 종양 오토바이 후 발견된에 생검을 수행하기 위해 소환되었다 응급실에서 만난 그의 친구라고 eHarmony를 통해 남자를 만났다고 사고가 병원에서 그를 착륙했습니다.

그것 빼고는 이상한 딸꾹질에서 Brunner 그녀가 그녀의 eHarmony 체험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과 관계에있는 그녀는 2008 년 사이트를 통해 만난이라고 말했다.

"내가 데이트의 다른 방법을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때로는 불꽃 단순히 거기되지 않습니다. 사무엘 DiMatteo은 76, 몇 년 동안 야후 그러나 사람 찾기를 사용하여 그는 "여성의 소수 클릭하십시오"와 그가 만난 발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구독 소멸하게 할 것이다.

"내가 젊었다면 아마, 그것은 더 좋을 거라"DiMatteo는 카페 Evanston 기반 비영리 메이 LifeWays에 의해 실행에 자신의 컴퓨터 실력을 관행 강 그로브 거주했다. "때, 대부분의 (명) 76 거 자신의 방식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나이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을에서, 웹 세대의 구성원은 누구의 신체 언어를 컴퓨터 화면 뒤에 숨겨져있는 누군가로부터 단서를 읽어 그들이 어떻게에 능통하고 말.

"제가 얼마나 사람들이 유형, 즉시 자신의 성격을 읽을 수 있습니다 : 그들의 문법, 용어는 넷 - 그들이 사용 보며 얘기하고,"아이리스 Febres, 22, OKCupid에 1 년 이상 그녀의 남자 친구를 만났다고 말했다.

Febres와 그녀의 남자 친구가 전국 하나를 살고, 그들은 스카이 프는 연락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이 끊임없는 접촉 중요한 관계, 아무리 부부가 만나는 곳이에요. 그냥 Lorances, 그리고 세 아들을 가지고 지난 12 월 자신의 13 번째 결혼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요청합니다.

"의사 소통은 우리 인생이 그렇게 멀리에서 빠져나가는데 도움이된다"크리스티나 Lorance 고 말했다. "오늘 위해, 우리는 토요일에, 그냥 날 그와 얘기를 밤새도록 깨어 수 있습니다."

Domina forel�gger Citys �ns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