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23

순결한 데이트를위한 10 가지 규칙

천으로. C. 존 McCloskey

여 - 21 군중과 집 밖에서 사는 사람들을 위해 정숙 데이트 10 가지 방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십대가 감독없이 "날짜"절대로해야한다고.

아아, 작은 하나가 자신의 능력을 최고의 규칙에 따라 아래를 제외하고 공동 에드 기숙사에 살고있는 대학생을 위해 할 수있다. 월 세인트 조셉과 복이 어머니는 증인 수 있습니다.

1. 데이트의 목적은 결혼하고자하는 사람, 자녀의 아버지나 어머니가 될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마음에 항상 유지하고 관계를 종료할 경우 가능한 빨리 당신이이 사람이 아니라는 걸 깨닫게로.

2. 자신이 날짜와 닫힌 방 또는 주차된 차안에 혼자있게하지 마십시오.

3. 항상 날짜에 활성화될 계획입니다. 당신이 게으름의 입장이나 상황에서 자기 자신을 찾지 않도록 활동 (백업 계획도) 출전한 적이 없습니다. 공격은 좋은 방위이다. 하나님의 지식, 서로 성장과 자기에 대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활동의 생각. 예배와 함께기도를 정기적으로 연습을합니다.

4. 경우에 대한 적절한 복장하지만 항상 겸손.

5. 에 관계없이 아무도 아무도 아무것도 "빚이 없다"날짜 "지불"누가.

6. (내가 그들을 정의해야합니다?) 성적 흥분을 일으키는 원인이 모든 행동이 그것을 일으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춤의 형태를 포함하여, 피해야하는 것입니다. '아니오'라고 서로 도와 없습니다.

7. 펙, 빠른 키스 (입을 폐쇄), 간단한 포옹이나 손을 잡고 허용되며, 그들은 사랑의 비 성적 표현입니다.

8. 자신을 속이지 마. 당신은 누구와 다르지 않습니다. 당신의 자기 컨트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약한! 당신은 "지금까지."갈 수 없어

9. 당신의 영혼은 행복한 결혼 생활과 가능한 직업 아마도 걸려입니다.

10. 정조으로가는 길은기도, 성찬, 그리고 신약 성경의 읽기와 함께 포장됩니다. 당신이 실패하면, 가능한 한 빨리 속죄의 성례에 수단을 가지고 다시 시작합니다.

이러한 규칙에 따라 귀하의 날짜 또는 동료도 않고 배우자와 구애에 대한 검색 기쁨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치명적인 죄악과 성적 쾌락을 위해 다른 사람을 objectifying의 유죄의 공범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유지하고 당신은 결혼과 가족에게 그들의 방식이 그들을 안내해야 할 때 오른쪽 눈이 자녀 볼 수있을 것입니다.

Mehr Senioren online gehen, Say 'I 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