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18

페이스 북에서 사랑을 찾는 방법

아드리안 첸에 의해

의심의 여지가 페이스 북은 더 전화부터 모든 통신 기술보다 데이트도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진정한 사랑에 대한 방법을 파고 및 메시징 붙어입니까? 전문가 페이스 북 dater의 기술을 배우고, 어서.

왜 페이 스북 거기서 데이트 특정 서비스의 수십가있는 경우, 데이트 기술의 최첨단에있다? 한 가지, 크기 : 페이스 북은 Match.com의 15000000에 비해 500,000,000 사용자를했습니다. 그러나 주로 그것은 분위기에 관한. 데이트 서비스는 douchey 하나의 막대이며, 이성에 호소하는 압력이 데이트 사이트에 회원이 일반적으로 ROM - COM 고물의 주식 문자를 닮은 자신의 프로필을 기술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페이스 북은 한가로운 하우스 파티입니다. 모든 친구가 없습니다. 그것은 캐주얼의. 음악 좋습니다.

페이스 북은 물론 영원히 데이트에 큰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최근의 개발은 플랫폼이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을 체크 아웃 :

친구 찾아보기

친구의 친구 : 비교적 새로운 기능은 여러분 모두의 풍요로운 낭만적인 정맥 내 수 있듯이, 친구 브라우저는 페이스 북 dater의 명령 센터해야합니다. 에있는 친구의 이름을 넣어, 당신은 매력적인 격자로 배열 그들의 친구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높은 접근 마음에 드는 뷔페의.

방법 :

타겟으로하는 광고

좋아, 이것이 조금 이상합니다. 사람의 놀라운 숫자가 페이 스북 사용자 외과 데이트 공격을 시작하는 페이스 북의 광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페이스 북에서 광고가 그들의 아름다운 얼굴과 짧은 추천 광고와 완벽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의 세분화된 타겟팅은 당신의 꿈의 중요한 다른 사용자 분류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요가에 뉴욕에있는 29년 된 사람에 대한 열망 있으며, 개, 마이애미 돌핀스, 고대 로마 friezes와 랩 그룹 Dipset? 그의 프로필에 자신의 관람해 관심을 나와 당신이 그 정확한 개인을 타겟으로하는 광고를 만들 수를 제공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 매트 심슨 아홉 다른 광고로 구성된 페이 스북 광고 캠페인을 시작 : "안녕! 제가 당신처럼 균형 잡힌 여자를 찾고 활동, 인식 30 일이에요! "5 일 동안 완벽하게 좋은 친구처럼 보이던 심슨은 약 20 달러를 지출 30 클릭 5받은 '리드를."그는 지금 정교한하지 않습니다 "리드"의 의미. 마케팅 전문가가 추진하지 않고 알려줍니다 마십시오.

방법 :

데이트 응용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은 페이스 북을 위해 존재합니다. 당신은 그의 친구들을 다 결혼 중서부 이혼한 여자하지 않는 당신은 그들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때도, 당신은 데이트 웹사이트를 사용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Match.com과 같은 정상적인 데이트 사이트를 브라우징만큼이 페이스 북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절망의 비정기 진통 영감을 수있는 것은 인간의 고독의 은하의 중심에 블랙홀로 보는 것과 같다. 난 그냥 가장 인기있는 데이트의 두 탐색 응용 프로그램을 - 네, 관심이 있으십니까? 그리고 Zoosk - 몇 분. 회원의 대부분은 어린이나 동물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 시대에 하나의 막대 레이디스 나이트의 검증된 실제 악몽 소요 GirlsDateFree라는 또 다른 인기있는 응용 프로그램이있다.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은 또한 당신이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했는지 전체 사회의 네트워크에 발표의 짜증나는 버릇이있다. 마지막으로 단점 : 대부분의 페이 스북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이 높은 이종 중심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가진 사람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그냥 페이스 북에 그들을 보이지 않는 거지?

이벤트

요즘은 사람들이 오프라인으로 만날뿐 아니라 페이스 북 등 수있는 잊지 쉽습니다. 당신이 후크 업 관점에서 참석 가치에 초대 했어요 파티하면 페이스 북 이벤트 알아낼 쉽게합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일반적으로 페이 스북 이벤트 초대에 응답하는 걱정이 가장 매력없는 사람. 또 그들은 어떻게해야합니까?

메시징 랜덤 사람

페이스 북은 600 만 사용자를했다. 왜 당신이 연결을 가지고에만 귀하의 데이트 수영장을 제한? 취해서 및 임의의 첫번째 이름을 검색해보십시오. 알파벳순으로 이동 : "아비 게일 에이드리앤, 아델은."모든 "안나"에 꼬리치는 메시지를 보내고 어떻게 참조하십시오. 어떤 아마 무슨일이하면 페이 스북 계정이 금지 얻을 것입니다. 하지만 누가 알겠어.

Spice Up Your Online Dating Profile

수요일, 6월 15

바텐더에게 기회를 줘!

나는 최근에 바텐더와 데이트 몇에 나갔다. 내 친구는 충격과 내가 바로 실망 자신을 설정하는 것 같아요 있습니다. 그들에게 대항 내 유일한 ​​인자 내가 어설픈 참조입니다 인정 "섹스와 시티 '에서 미란다와 스티브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작동 방식 늦게 시작하고 귀여운 여자 주위에 짓고 술을 돌아가지는 남자와 생명이 있습니까?

- 사라 H., 브루클린

아무도 사람의 선택을 판단해서는 안됩니다. 기간. 우선, 어떤 사람은 바르텐딩에서 시작 또는 레스토랑에서 작동하지 않는가? 난 알지. 당신이 정말로 그를 좋아한다면 ​​그것이 어디로가는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한 번 사용해 보시기 전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늦은 밤지만, 당신이 그것을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때 그것을 가자! 너희들이 만난지 얼마 안됐고, 자신이 아니면 그 직업으로 목표로 어디서 뭘 알고 쓰지 않아도됩니다. 또한 그것이 당신을 귀찮게하지 않는 경우, 그때 누가 신경이나 쓴대?

난 당신이 친구가 최고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싶어하는 건 잘 안다. 하지만 가끔은, 친구의 조언 - ​​누가 당신보다 매우 다른 장소에있을 수 있고 당신보다는 매우 다른 기준이있을 수 있습니다 - 행운을보다 더 해를 입히기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따라 당신에게 지금 느끼는 무엇 같이. 당신이 늦은 밤을 상관 없어요 당신이 모두와 함께 자신의 행동을 신뢰하는 경우 "귀여운 여자"그의 현재 직업이 갈 곳이보고에서 방해하지 않습니다. 결국, "SATC는"TV 쇼 동안, 에피소드는 항상 매우 실제 경험을 기능, 그럼 당신의 상황은 미란다와 스티브 것으로 판명 수 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하기 전에 10 년 이상 레즈비언 관계되었다. 이제, 내가 사랑하고 사람과 같이 있고 싶어요. 우리는 아름다운 두 자녀를 가지고 있고, 난 아주 행복 해요,하지만 제 비용의 내되고 친구를 속이는있다. 동성 애자 사회에서,하지만 이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나는 같은 일을달라고 않을 친구가 특히 이후로 그냥 내려 싶지 않아요. 내 여자의 친구를 유지하고 내 레즈비언 일 이상한다고 감히 말씀 드릴 수?

- 릴리 S., 체스터

글쎄, 먼저해야 할일이 : "여자의 친구"와 전 연인 사이의 큰 차이가있다. 그리고 다시 시간과 시간을 말했듯이, 그것 당신이 이전에 성적을 했었다는 사람들과 놀기로 적합하지 없어요 - 더 자신의 성적 취향에 관계없이.

나는 이번에 남편과 측면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긴 시간이다 10 년 동안 여성과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나는 특히 그를 생각합니다. 그가 도움을하지만, 당신이 아직도 그들을 위해 뭔가를 느끼고 있는지 당신의 "여자의 친구"와 놀고있을 때 놀랄 수 없습니다 확신 해요. 난 당신이 행복하게 결혼만을 그를 원하는 걸 말했지만, 당신이 보여주는 그 사람과 정기적으로 그 증명이 아니라면 - 그리고 그의 주저가 날 당신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생각 - 자기가 좋은 이유있어보다 의심해야 .

고려 걸릴 수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 첫째, 그는 항상 연애 경험에 대해 알고나요? 둘째, 당신은 항상 완전히 인생을 자신을 잘라하고 싶지 않다는 확실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만약 그렇다면, 그는 그게 괜찮 았어? 대답은 예있다면, 그 인정하고 그에 가입 어떻게 존중해야합니다. 대답은 '노'있다면, 당신은 그가 오는 어디로 이해해서는 안됩니다. 결국, 여러분의 동기가 뭐야? 당신이 전 연인 친구들과 유지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 한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당신은 가장 중요한 것에 대해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당신이있다면 최선을 다하고 이성애, 나는 그것이주십시오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귀하의 파트너가 아닌 그래서 "게이 커뮤니티"에 접수의 것에 신경을 존중 거라고보다 더 이상하고 있지 않은 사실을 말씀 드리자면, 의 일부.

일요일, 6월 12

데이트 실수

당신은 당신이 날짜에 갈 때, 그냥 둘이 될 것을 상식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과 날짜에 따라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 그들의 형제 또는 자녀를 가지고 결정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놀랄 것이다. 보통 이유는 "두 회사는"갑자기 모습으​​로 바뀌고 위해 일부 막판 변명있다 "셋은 많아요."

친구가 나타나서 갈 곳이으며, 베이비 시터를 통해 떨어졌다; 우리는 샴 쌍둥이입니다. 좋아, 마지막 하나는 유효한 변명입니다.

하지만 얼마나 긴장 당신이 조수를 데리고,이 사람과 혼자되고있다 상관없이 오직 설상가상 예정입니다. 귀하의 안전에 대해 걱정한다면, 단순히 공공 장소에서 만나고.

그리고 기억도 배트맨은 도처에 그쪽으로 간다 로빈 가져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냄새, 또는 인적이 드문 깔끔하지 못한 사람들과보다 더 떨어져 암놈으로 바뀝니다.

샤워와 함께 체육관에서 세션의 날짜 신선한 아웃을 위해 보여주는 날짜도 땅에 떨어져지기 전에 당신에게 부팅을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옷 철거나 머리를 빗을 잃었지만 역시 매우 인상적 아니며 그것은 당신의 데이트 그녀가 방해에 대해 당신이 정말로 충분히 신경 안 써 신호를 보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날짜에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해 양 예의를 추종해야하지 않지만, 당신은 정확하게 하나의 케이블 가이 래리에서 단서를 남기려고하지 마십시오.

저녁 식사에서 열거나 영화 중에 당신의 미래에 두번째 데이트 없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는지 방법을 가스 아르 통과 입과 씹는.

그리고 여기에 하나 더 ...

나쁜 관계, 가족의 혼란, 법에 어쩌면 일부 실행 기능 : - 모두가 자신의 과거에 어떤 수하물있다.

하지만 이들은 당신이 테이블에 당신이 누군가와 데이트에 처음 내려 풍덩해야 할 일이 없습니다. 네, 서로를 알고 싶어. 그리고 네, 당신은 당신이 누군지에 대해 솔직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너무 많이 너무 빨리 당신의 날짜를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데이트는 당신에게 당신의 과거에 대해 질문을 계속하는 경우 이러한 해역을 탐색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대화를 가상 쓰레기통 만들기 피하기 위해 거짓말을하지 않아도됩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날짜가 그녀가 당신의 깊고 어두운 비밀을 찾아 가길 원한다면, 그녀는 당신과 함께 몇개 더 데이트에 가야합니다 거라고 알려 주어 미스테리의 공기를 작성해야합니다.

그녀 대신 그녀가 문을 출마 보내는이됩니다 음모.

그리고 문에 출마 나와서 말인데 ...

모든 첫 데이트는 목표 지점을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캐주얼 즐거운 시간을 찾고있다, 또는 당신은 첫 번째 날짜와 세 번째 및 어쩌면 평생 두번째로 진화할 것이다 바라고있다. 첫 데이트를 달리게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데이트는 당신이 같은 페이지에있다는 생각이다.

장기적인 구애를 기대하고있다 사람에게 성적 제의 만들기 300 파운드 폴 vaulter만큼이나 잘 돌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섹스는 당신의 궁극적인 목적하더라도 첫 데이트 주제해서는 안됩니다.

가상 낯선 사람과의 섹스에 대해 얘기 절망의 악취 경향이있다. 물론,하지만, 보의 reeking보다 그게 더 나아도 당신에게 포인트를 이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둘 다 우리의 다음 큰 실수입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당신은 첫 데이트에 할 수있는 최악의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것도 당신이 불안하고 어색하거나, 건방과 미움으로 건너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 중 아무도 블록 주위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당신과 데이트 할거야 자질입니다.

하지만, 진부하게 들리겠지만, 단지 자신이 감동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입니다. 즉, 물론, "더 나은"자체입니다. 코를를 수정해 집에서 저스틴 팀버 레이크의 노래에 음정이 노래를 당신의 편에를 남겨주세요.

동시에, 자랑하고 과장, 거짓말을하거나 안 사람 척하지보십시오. 당신은 실업자와 부모와 함께 살고있는 유일한 재해에 끝날 때 당신은 해양 생물 학자 데이트라고 말해요.

9 choses couples heureux Talk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