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3

드라이브 날짜를 기입하기

당신 정당한 톱 도로에 당신 지나서 당신의 soulmate 드라이브. 유일한 문제는 당신 결코 전에 만났다 그들을없고 당신은 그들을 접촉하는 아무 방법도 없다. 저것은 SearchPlates.com가 구조에 올 때까지 이다.

"SearchPlates.com 당신이,"는 당신이 그들의 번호판을 사용하여 도로에 즉시에 보는 어떤 운전사든지 접촉하는 것을 허용한다 Scott 로즈를 전에 몇 달 발사하고 이미 위치에 등록된 3이상 백만개의 번호판이 있는 SearchPlates.com의 부통령은 말한다. "당신의 셀룰라 전화, 당신은을 사용하여 당신이 도로에 보는 어떤 번호판든지 얻는다 그것에 연결된 셀룰라 전화에 즉시 배달해 원본 메시지 권리 그 후에 그리고 거기, 및 저 번호판이 우리의 위치에 등록되는 경우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또는 당신이 가정에 될 때, 당신은 우리의 웹사이트에 그들이 로그인할 때 벌채하고 다른 사람이 수신할 메세지를 보낼 수 있다. 그러나 결코 누군가 다른 사람은 저희에게서 당신의 실명,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 번호를 얻지 않을 것입니다. 저것은 당신의 2까지." 연락된 후에 이다 SearchPlates.com는 그물에 유일하게 자유로운 번호판 전갈 체계이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접근이에 없을 것입니다 누구에게 연락하는 새로운 방법 이다," 로즈를 말한다.

다른 차가 아직 등록되지 않는 번호판을 비치하고 있는 경우에, SearchPlates.com는 저 격판덮개가 등록해 될 때 메시지를 저장하고 당신을 통지한다. "일간신문, 결합해 수만 새로운 일원과 당신이 접촉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는 사람이 등록할 전에 단지 시간 문제이다," 로즈를 말한다.

날짜를 기입하거나 판매 차외에, 로즈는 위치에는 많은 이득이 다고 말한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십시오, 차 클럽을 위한 일원을 보충하고십시오, 그의 차량을 당신이 그들에게 몰기에 관하여 누구에게 보고 넋두리하는 조차 사업을 찾아내십시오. "이것은 도로 의분을 [일원] 지금 그들의 노기를 나타내기 비폭력 방법이 있으십시오 때문에," 그 말한다 줄일 수 있었다.

3 millionth 등록한 번호판을 경축하는 특별한 승진으로, SearchPlates.com는 달 $10,000를과 다음 10 달 동안 상품 현금에 있는 멀리 주고 있다. "매달마다 우리는 16 소니 PSPs를 멀리 줄 것이다, SearchPlates.com의 일원에게 16의 영상 iPods 그리고 $2000 현금은," 로즈 밝힌다. "우리는 당신이." SearchPlates.com에 관하여 당신의 친구를 말하고 이기기의 당신의 기회를 증가할 수 있는 유일한 학력별 반편성이 있다

그리고 저로, 위치는 그들이 이제까지 상상했다 보다는 빨리 성장했다. 빨리 큰 웹사이트로 돌린 작은 새로운 아이디어는 한 번인 무엇. "그것 처음에는 위치가 받고 있던 소통량 양에 대하여 잘 알고 있기 단단했다. 우리는 결코 그것이 이 빠를 대중적 될 것이라는 점을 상상하지 않았다," 로즈를 말한다. 새로운 셀룰라 전화 전갈 체계 및 $100,000로 공짜, SearchPlates.com는 다음 12 달 이내에 40백만개의 등록한 번호판을 도달하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 "SearchPlates.com의 미래 다른 일원과 연결해 일원에 달려 있고 우리가 이제까지는 본 무슨을에 의하여 우리가 성공에 도로에,"는 로즈 계속한ㄴ다는 것을 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위치의 사용은 자유롭다. 누군가는 Searchplates.com에 그들에는 메시지가 그들을 기다리는 있는지 검사하기 위하여 등록할 수 있다. "등록할 때 많은 사람들 그들을 기다리는 있다 메시지가,"는 말한다 로즈를 알아내는 놀랜다. "그것은 누구를 알아내기 위하여 진짜로 호쾌하다 당신와 연락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다." SearchPlates.com를 통해 보내진 모든 메세지는 개인기도 하고 이다 당신이 개인에게 만드는 것을 바라는 세부사항과 익명 만 공유한다.

Searchplates.com

수요일, 9월 12

손상된 남자는 성 오버드라이브 장치를 위한 손상을 이긴다

, 29는 길든, Stephen 서퍽에게서 충성하는 신혼자로, 로 그를 "변형시키는 가을에 있는 가혹한 머리 부상을 disinhibited" 2개의 사변이 있던 특성에는 고통받았다.

그는 미사일구조물에서 떨어지기 후에 2 달 동안 코마에서 2002년 1월에 있는 그의 결혼 조금 후에 자전거 창고에 일하고 있는 동안 이었다. 닥터는 그에 의하여 살아난 기적이었다는 것을 말했다.

그에게 보상에 있는 3.1 백만 파운드를 런던의 고등 법원에 수여해서, 재판관 마이클 해리스는 말했다: "그의 젊은 아내의 그의 생활 그리고 생활은 박살났다."

그의 상해가 법정에서 건의되는 만큼 나쁘지 않았다는 것을 이라고와 그의 이전 고용주, 직업적인 주기 매매는, Essex의 그들의 변호사를 통해서, 주장했었다.

저작권 ©는 2006년 로이터 제한했다.

El juez niega demanda para cerrar Spamha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