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5

불만족 클라이언트를 도모 데이트 서비스

장하진는 그녀를 지불하기로 합의 soulmates inc $ 4,000로와 일치하는 사람처럼 그녀들은 러시아어, 유대인과 아니오 세 이상 52.

대신에 잠재 짝을 그녀에 대한 추천을받은들은 아무것도 있지만, 장하진 다음번에 소송을 제기한 금요일은 쿡 카운티입니다. 장하진에게 도달할 수없습니다 대한 설명,이 제소 soulmates에 대한 전액 환불라며 오도 그녀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soulmates 지시에 다른 이야기입니다. 마르샤 1.75,이 회사의 멤버십 서비스가 이사하지 않은 상태라고 말했다 열린다 그녀의 환경에 대한 유럽의 유대인 남자 descent 일까지 한 달 후 그녀는 계약에 대한 36의 추천에 2005년 1월.

"그녀는 나이 환경을 갖고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프로필 카드다고 그녀는 오픈하여 모든 종교,"1.75 밝혔다를 추가 soulmates 포함되지 않습니다 국적에 따라 목록은 클라이언트 환경 설정을합니다.

soulmates 통화 소송 '터무니없는'

soulmates 주었다 장하진, 그 다음 49, 총 10 개의 추천은 남성과 일치 그녀의 프로필, 그리고 그녀하기로 합의를 만날 두 개있습니다. 첫 번째는 53년 이전과 유대인 반면 두 번째 남자는 47 - 연도 - 이전, 아니 유대인, 1.75라고 말했다.

소송의 구체적인 내용을 부여하지 않는다 남자 열린다는 설정과 함께,하지만 주장 soulmates 위반 행위로 일리노이 주 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열린다 전액 환불을 때 그녀는 적당한 일치를 찾기에 실패했습니다.

soulmates 이사 트레이시 choubmesser 불리는 소송을 "터무니없는."

"이건 우리의 이익을 일치 사람들이 최대한 빨리,"그녀는 말했다.

'보장은 없다'

지난 1 년, 더 나은 비즈니스 관리국의 북부 일리노 이주가받은 251 민원을 상대로 데이트 서비스, 대변인 스티브 bernas라고 말했다. 22%들의 불만이 반대 soulmates하지만,이 회사를 말한다 그것은 수천명의 고객,이 양호한있는 지국입니다.

bernas 말했다 데이트 서비스를받을 자신의 점유율은 불만이 있기 때문에 무엇을 제공할 수 없다는 항상 고객이 기대 - 진정한 사랑합니다.

"이 회사의 않습니다 누군가에 대한 계획을 만들 수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복용하는 기회; 보장도없습니다 상관없이 너희에게 무엇을 판매합니다. "

동시에, 데이트 서비스를 보호하며 철분 - clad 계약이 종종 다리를 스탠드에 떠날 불행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지 않고 법정에서 작동하지 않을 때 물건을 초과 bernas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것의 중요한을위한 것이다 -는 데이트 서비스를 고객에게 벌금을 인쇄하기 전에 읽어보십시오에 서명하는 계약을하고 비용을 지불 수백, 수천하지 않을 경우,이 달러가됩니다.

가 일리노이 주 데이트 서비스 행동을 통해 고객을 사흘로 돌아 밖으로하는 계약 이전에 이용되기 법적 구속력을합니다.

구글 뉴스

????????????
Cheap Discount Plus Software Window 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