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8

좋은 사람을 데이트에

스테파니 Georgopulos으로

요즘 새끼를 사랑하는이 저류가있는 것 같습니다, 제 또래들이 될 것입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과 파트너에 대한 그들의 무분별한 결정을 justifying '으로 변경합니다.' 저는 개인적인 취향에 대한 모든지만, 그것에 좋은 사람이 / 재수 토론 rages 동안, 누구도 좋은 사람들을 위해 걸려서 것으로 보인다.

나는 젊은 (사람들이 실제로 졸업 앨범에 로그인할 때 당신이 어떤 나이) 때,이 설명이 내 싸인의 책이나 뭘해야 - 당신을 체결했을 때 사람들이 항상 포함되는있었습니다. '귀엽다.' "스테파니, 달콤한 유지"또는 "넌 정말 착한 애야."정말 재미 있어요, 나는 아마도, 13 살 이후로 아무도 나를 '달콤한'이라는 않은 거 같아요 - 그 당시에는, 그것은 반복되는 테마였다 . 나는 다정 했어.

내가 지금 본질적으로 'unsweetened',하지만 acerbic 가미에 대해 다소 개발한 믿지 않아요. 나는 (-이 경우, 내 호흡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내 상대가 가능성들이 러쉬 Limbaugh 나온 밖 컨텍스트 논점을 참조 것이라고 미리 정해진 것 제외) 내 의견을 표현 떨어져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 나는 더러운 외모, 조용한 처리, 및 다른 사람의 행동은 용납할 때 명백한 만드는 마스터입니다. 저는 때로는 거칠게 나쁜 될 수 있습니다.

내 인격의 두 편광 측면 (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가 peaceably 공존. 감정 (OMG 알아, earnestness, 지독를!) 표현을 때 사려있게 해봐, 난 그러고 싶어해서 다른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할, 난 정품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쓰레기를하지 않으며, 당신이 저에게 충분히 주면, 당신의 삶의 밖으로 평화됩니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게 믿는 수 밖에. 나는 황금 빛의 따뜻한 이불되고 가능한,하지만 또한 앞으론 건들지 레이저 빔을되는 잘할 수 있어요. 즉,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는 또라이입니다. 우리 모두 어느 정도까지입니다.

없는 거고, 선택할 때, 좋은 사람과 데이트 싶습니다. 이러한 결점에도 불구하고, 주위 사람들에게 박애적으로 행동할 수있는 의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누군가 - 내가 진짜, 결함이 인간은 사람을 원한다. 거기에 머저리 같은 일은하고 좋은 사람이 아무도없는 그 모든면 우리가이 사람에 대해 말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진짜 것은 배우이다. 그의 행동이 세계로 제어되는, 확고 영상을 투사하는 욕망에 의해 좌우되는 일차원 문자.

나는 누군가를 해결하기 위해 싶지 않아요. 나 혼자 작업도 바빠. 나는 성장의 가치를 보지 않는 사람, 같은 짓을하지 않는 사람과 데이트하고 싶지 않아요. 그들이 자라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나는 누군가의 손을 잡고 있는게 아니예요. 나는 예비 학교 교사가 아니에요, 제가 치료사가 아니에요. 남자가 시체를 토막 토막 내서 다시 붙어되는 아트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당신은 자신의 해결사 - 상단, 자기이야, 니가 바란 그 일과.

난 나를 존중 사람, 내가 존경할 수있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어요. 나는 밖에서 인상적인 보여도 정말 솔기에 엉망이되어 몇몇 망나니 자식아, 할인 핸드백 주위에 올려놓 싶지 않아요. 이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혼란 데이트, 내 자신의 나쁜 취향과 불안의 반사 될 '제발'과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가없는 사람을 '감사합니다'. 내 친구에게 그 사람을 소개하고 싶지 않다, 또는 내 가족에게 - 사람은 모든 바보들을 위해 낮은 내성을 가지고 좋은 사람 들이야.

나 자신이나 나에게 무관 심한 사람을 데이트하고 싶지 않다. 그것은 내가 쓰레기처럼 대접하지 않으려는 괴짜인가? 나는 길을 누군가의 전화를 기다리는 시간이 없어, 나는 누군가가 혹은 무언가가 보이는 때 자신을 부당한 비난 몇 번이고을 배치 할 시간이없는 '사라'을 선택하십시오. 나는 누군가의 애정의 가치임을 증명할, 만약 그렇다고하더라도 시간을 가지고 남이시키는대로 할 시간이 없다? 그래서 내가 그것을 지출 얼마나 아니에요.

그와 데이트를하는 동안, 나는 그를 데이트를하기 전에 좋은 사람이다 사람, 그리고 후에 내가 그를 날짜 - 아니, 난 좋은 남자를 원한다. 어떤 묘의 불공정 탁 놓아 능력이있는 사람은 자신의 불운을 위해 세계를 비난하지 않는 사람, 그를 수행했다. 그에게 그가 치료를받을 자격이 방법을 취급합니다 누군가 같이 있고 싶어 스스로를 존중 사람. 멋진하지만 앞에서 바보, 자신감지만 병신 아닌 사람이다 사람. 그들의 자기 perpetuated 피해를 '해결'하는 여자의 욕망에 호소하여 한 됨으로써 좋은 사람이 아니 데이트하게 사람.

그래서, 등신 원하는 여자로 그들을 유지. 난 어떤 일 정상 정서적 안정 남자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