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14

휴 Hefner는 일부일처 제는 부자연 찾습니다

휴 Hefner는 일부일처 제가 "자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85 세의 미디어 거물은 - 누구 동시에 여러 여자와 데이트를 위해 유명하다 - 그가 그것이 어려울 수 느낀다지만, 나중에 이번 달 크리스탈 해리스와 결혼을 준비하고 그가 신실한 유지하고자하는 좋은 남편 주장이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남편이되는 완전히 잘할 수 있어요. 저는 민감한,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성실? 예. 당연하지.

"나는 일부일처 제가 가능하다는 것을 생각. 난 그냥 사물의 자연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플레이보이 창업자가 - 전에 두 번 결혼했다 사람 - 저 "학생 교사"부분 24 세의 크리스탈과 자신의 관계에 있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 여생을 보내는 건 상상할 수 없어요 인정.

그는 말했다 : "나는 다시 결혼 계획은 아니었지만 내가 함께 더에 타셨 회의 아무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나이 차이 너무 많이 만들지만, 우리는 공통점이 많군요.

"네, 거기에 우리의 관계를 특정 학생 교사 품질지만, 젊은 사람과 자신을 둘러싼 것은 내가 젊었을 유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휴는 자신의 소유 육성이 나중에 자신의 여러 관계에 대한 책임 믿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치료를 가지지 못했지만 네, 그것이 가정에서 사랑의 부족 나중에 낭만적인 사랑에 대한 열망으로 자신을 변화 가능성이 생각.

"나는 거기 안아주고 내 동생을 많이 weren'ta하고 둘 다 매우 알고 있었다 집안에서 자랐어요."

목요일, 1월 12

데이트는 바이러스성 이동합니다

이 발견을위한 새로운 핫 스폿의 날짜와 그것은 지방 바 아니에요. 중요한 다른하고자 할 때 많은 학생들이 지금 인터넷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대학 학생들에게 구체적으로 충족시켜주는 한 웹사이트 datemyschool.com입니다. Balazes 알렉사와 진 메이어, 컬럼비아 대학에서 학생들은 같은 지역에서 학문 중심의 학생들을 연결하기 위해 지난 11 월에 웹사이트를 설립하였습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사회적으로 직업적으로 자신의 학문 공동체 내에서 밖으로 지점 돕고, 데이트 사이트, 소셜 네트워크 및 전문 네트워크의 최선을 잡고"알렉사라고 말했다.

Datemyschool.com은 안전한 환경에서 자신의 동료와 함께 익명으로 연결하는 학생들을위한 콘센트를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는 유사한 전공으로 같은 관심사와 학생 페어링에서의 우수성을 강조합니다.

"농업 학생은 임업 학생들과 연결하고 싶었다면, 한 번의 클릭으로이 모든 가능하게,"멜라니 Wallner, 사이트에 대한 보도 대변인은 전했다.

그것이 그들이 다른 대학 노인 회원들과 독점적으로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웹사이트 유익 찾으십시오.

"DMS 회원 근처 같은 학교 또는 학교 교육에 동일한 우선 순위를 장소 때문에, 과외 활동 및 채용, 회원 방식으로 이해하고, 서로 관계들이 수없는 자신의 ZIP 코드를 기반으로 사용자를 일치 다른 데이트 사이트에" Wallner 고 말했다.

웹사이트는 또한 사용자를 만족시키다하는 "제로 당황"옵션을 제공합니다.

"회원들이 이미 알고있는 사람을보고 싶지 않다면 그들은 단지 그들이 모르는 사람을 만날 때문에, 그들의 프로필 액세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Wallner 고 말했다.

학생들이 연인 누군가와 연결하지 않더라도, 회원은 여전히​​ 우정과 네트워킹 기회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내 친구 중 하나는 단지 그녀가 DMS에서 만난, 그리고 또 다른 친구가 로맨틱한보다 플라톤의 생각 DMS 날짜와 연락을 유지하는 사람의 개인 접촉을 통해 직장을 갖고,"Wallner 고 말했다.

이 사이트는 현재 31,000 개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8월 17일 전국 350 학교에서 시작 이후 급속도로 성장하고있다.

"컬럼비아 대학 25 %가 플랫폼에, 뉴욕 대학의 20 %가 해당 사이트에 등록, 그리고 이건 그냥 주말에 하버드의 5 %가 가입한"Wallner 고 말했다.

datemyschool.com 같은 데이트 웹사이트들은 교실에서보다 사용자가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데이트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변경 사람들의 전략,"리차드 Mattson, 어번 대학 관계 연구소의 머리는 말했다. "그것은 넓은 그물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부담없이 핸드폰 번호를 교환하거나 컴퓨터 마우스를 클릭이라 던지, 사람들이 서로 연결하는 방법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가 반응하고와 관련된 제외가​​ 될 것"Mattson 고 말했다 "하지만 궁극적인 목적은 당신이 호환있어 사람을 찾아야하는 것입니다."

화요일, 1월 10

http://www.sfgate.com/cgi-bin/article.cgi?f=/g/a/2011/10/04/prweb8835270.DTL # ixzz1hGJRrQJq 위로 헤어진 여자 친구를 구하러하는 방법에 대한 세 가지 전략 자세히보기

그는 옛 여자 친구를 다시 얻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고, 그가 길을 잃은하고 검색할 필요가 뭔가 그녀를보기 같은 사람이 느끼는 때, 그는 이미 그 사고가 발생하여 실패에 대한 자신을 함정에 빠트리려는. 그것은 "객관적인 게임"기술과 "내면 게임"자신감 차이야. 바깥 게임 여성을 모으고 있습니다. 내부 게임은 그들의 관심을 유지하고있다.

카를로스 Xuma 이걸로 거래 자신감을 얻을 수 방법에 세 가지 핵심 전략을 설명하고 또한 사람이 다시 옛 여자 친구를 얻는 방법에 대해 취해야 특정 단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많은 사람의 사고 (思考)로 할 수 있으며, Xuma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때 남자는 구문 자신의 상황을 그의 여자 친구를 잃고 다시 전 여자 친구를 얻는 방법에 대한 노력으로 그가 가난 승리자의 위치와 사고 (思考)에 자신을 태우고있다. 그가 그녀를 잃었 생각하면, 그는 또한 그가 떠나는 그녀가 한 일로 몇 가지 컨트롤을했다 생각합니다. 이 사실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Xuma 그의 새 보고서에서 밝혔다.

그것에 대해 가지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확인 "대신에 행동에 초점을보다 '오른쪽 여자에게 매력을"할 "이 특별한 여자가 그를 원하는 사람은 것입 특성을 보여주는 작업을해야합니다." 즉, 그는 자신에 더 초점을 때, 그는 바로 그 여자가 그를 원한다하고 그를 참을 수 발견할 것이다 특성을 선보일 예정 "Xuma은 그의 보고서에서 밝혔다.

남자들이 겨우만큼 그들을 원하는 여자를 원하는 태도와 신념을 육성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그런 여자가하는 방법에 대한 자신의 보고서에 또 다른 유용한 팁 Xuma 출시.

"왜 남자가 여자를 원하는대로 그를 마찬가지로 많은 원치 않는 여자를 원하는 걸까요? 녀석들이 자기들이 그것보다 더 가치가있다는 것을 깨닫게됐다 "Xuma는 말합니다. "그는 그녀가 그를 좋아하는보다도 더 좋아하는 실현을 때 그녀를 쫓는 소나무와 순이 가면, 그는 날짜 다음 여자와 가난 남자의 중독 역할에 다시 결국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단지 Xuma 그의 새 보고서의 윤곽 전략의 예제입니다.

, 자신감, 자기 훈련 : 년 동안 Xuma 남자들이 자신감을 얻을 여성을 충족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성을 유치하기 위해 여자 친구를 다시하고, 세 S의 노력에 의해 관심이 여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팁을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유머와 감각.

카를로스 Xuma는 10 년 이상 데이트 전문가 및 명소 관련 전문가되었으며, ABC와 CBS 텔레비전뿐만 아니라, 플레이보이 라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나쁜 남자 포뮬러의 저자의, 알파 남성, 여자 친구 연수 프로그램, 그리고 많은 다른 책들과 기사의 비밀. 그는 또한 사람에 대한 그의 작업 공유 데이트 조언을 인식하고 그들이 여자를 꼬시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시 타락했고 여자 친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되었습니다.

An Open Letter To My Friend Who's Dating The Loser

일요일, 1월 8

결혼 사람들을위한 온라인 데이트

이 요약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