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10

2006 년 픽업 아티스트 톱 10 발표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prweb) 2006년 12월 31일 - artofapproaching.com, 인터넷을 선도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조언을 위해 헌신하고 데이트는 남성, 오늘 일 발표했다 픽업 아티스트 톱 10에 그것의 블로그 2006 년합니다.

이 웹사이트의 웹마 스터, 저자 조셉 매튜스,되었습니다 아티스트에 대한 순위를 상위 지난 4 년간 픽업합니다.

"전에는 공식적으로 순위를 시작한 사람,이 많은 사람은 실제 거래로 투기와 같은 사람이 아니"는 매튜스, 자신의 능력에 대한 그의 결정을 계급 남자와 여자를합니다.

"당신이 말하는 뛰어다니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얼마나 잘 그들이 여성과 만나 데이트를 시작하지만 사실은 자신을 위해 그들을보고 그들이 있었을 경우 상품합니다. 어떤 한, 일부 못합니다. 싶었어요 지적 사람들은 누구합니다. "

이후 릴리스의 뉴욕 타임스는 베스트 셀러 도서 "게임 : 침투의 비밀 사회 픽업 아티스트,"사람으로부터 많은 관심이있다 "에 관해서는 픽업 아티스트 현상을합니다."

"이 많은 사람들이 돈을 아웃을 가르치하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사람이있다는 남성 여성을 충족하는 방법은 절대로 안 사업도하고 그래서,"매튜스합니다. "방출 매년 상위 10 명의 사람을 강조하는 방법이 관심을 내야한다."

에서 상위 10 개 목록을 만들기위한 기준을 다양합니다. 우선, 후보를 충족해야합니다 매튜스, 또는 누군가가 그 신뢰, 그리고 그들을 본 사람이 여성의 행동을합니다.

둘째, 픽업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자질 및 능력에 차등합니다. 한 여자는 그들의 능력을 얻을뿐 아니라 그들을 신속하게 매력을 고려, 그러나 그들의 혁신, 창조성, 그리고 지역 사회에 의지를 돌려주는 순위에 큰 무게가 많이합니다.

"우리가 여자를 얻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당신과 함께 자라"는 매튜스가합니다. "그건 아무것도 가져오지 않으면 새를 테이블에 대해서합니다. 만약에 큰 도움을 줄 수있는 남성들의 사랑을 개선하는 방법에 살고있어 건강에 좋은 그들의 이익을 위해서뿐 아니라,하지만 여자가 너무합니다."

에 대한 그 이유를, 당신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모든 "sleazeballs"중 매튜는 올해 예상합니다.

"우리가 될 수 있지 논란의 목록을 올해는,"설명 매튜스가 자신의 순위를합니다. "우리는 새 전화 번호가 하나, 그리고 그건 기대할 수있는 사람이 아니합니다. 이외에, 우리는 또한 많은 새 얼굴이 목록에 추가됩니다 - 일부의 많은 사람들이 납득 안에 포함되어 있었어야했는데,하지만 느낌 인식할 수있을 정도로 악수를 내딛고합니다. "

올해는 순위가있는 사람들 중 일부는 독자들에게 친숙한 게임을합니다. 일부는 신선한 새 얼굴을합니다. 낡은 스탠드 - bys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방법을 찾고있습니다 클로에 더 높은 순위를합니다.

전직 년 동안에, 그 사람들은 매튜스에서 높은 순위 '톱 10 자신의 사업을 본적이 1 년 다음과 같은 노력을 성장합니다. 픽업 아티스트 하나의 번호를 2004 년과 2005 - 닐 스트라우스, 저자의 게임, 누구를 매튜스가 '를 발견하는 동안 알 수없는 그 남자가 아직 잠복하고 - 코스를 2006 년 출시를 갔다가 시간의 문제에 매진, 웨브 the 저자는 그에게 큰 짐이 7 - 그림 이익을합니다.

에릭 폰 markovich 또한 의해 알려진 그의 선택 - 최대 이름이 "신비,"갔다가 그의 사업이 성장을 보려면 작은 워크숍에서 서비스, 멀티 - 100 만 달러를 추천하면서 업계 일년에 3 순위 상단에 일관되게합니다.

"나도 모르겠다 순위에 영향을 미칠 경우에는 비즈니스, 또는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랭킹,"는 매튜스가합니다. "하지만 상관없이, 그것의 위대한 사람에 대한 노출이 나열됩니다. 아니라 그들의 모든 돈을 벌 가르치고 다른 사람들의 사랑을 개선하는 방법에 생명을,하지만 그들 모두의 신뢰를 확실히 범프가 그것 때문에이합니다. 것도 아니 잖아요 이례적인 사람을 보려면 벤처 기업의 상업 무대에 나열된를 받고합니다. "

상위 3 개 경주는 올해 닫습니다. 픽업 아티스트의 제목을 넘버원 올해 수상자는 한 남자의 이름과 닉 - swinggcat은 저자와 데이트 되었음 - - 레이더 캘리포니아 주 로스 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감독, 누가 그의 악명높은 능력을 얻을까지 올랐다 여성을 통해 유명 인사 섹스를 불과 몇 시간의 회의를 내에서 그와 함께 그를 - 때로는 자신의 남자 친구가 옆 방에있는 동안합니다.

전 챔피언 번호를 두 개의 현물가는 닐 스트라우스를 입력한 다음에 밀접하게 뒤에 markovich, 누가이 최근 텔레비전에 대한 완료된 조종사가 그의 가르침을 기반으로 나 보셔 게재합니다.

1. swinggcat

우리는 올해에 새로운 넘버원! 그 명예가 속한 swinggcat, pua 사람의 목록 상단에 낯선 사람은없습니다. 그는 아주 높은 순위에 일관되게 상위 10은 지난 몇 년 동안, 그리고 올해의 # 1 위를에 무단 침입 그는 결국, 과거의 챔피언 dethroning 닐 스트라우스, 누가 랭킹이 시작된 이후로 그 영광 개최합니다. 닐의 기술이 아니라고 픽업 아티스트가 악화로서 어떤 방식 으로든 (사실, 그는 단지도 더할 나위없이 좋다 적!). 1 번 이유는 급격하게 이동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swinggcat의 게임이 지속적으로 점점 나아지고과보다 나은, 년과 2006 년에는 확실히 자신합니다. 아주 일관되게 나갈 swinggcat되었습니다 시작한 이후로 1 년, 우리는 일주일에 박 4월에서 5월까지 말버릇. 보다 더 자주 그리고 아니라, 그는 여성 위로를 당길 누워합니다.

그래서 그의 유혹 능력은 정말 성장을 갖지 2006 - 클럽 게임과 일 모두에서 게임을합니다. 사실, 나는 지금까지 그렇게 말할 될것같 뽑아 그는 걷고 제 3 거리에서 많은 여자 산타 모니카로 산책로가 로스 앤젤레스에서 그는 나이트 클럽에서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 증거가 그들의 앞에 떨어져 당기고 소녀와 놀아 아주 자신의 남자 친구와 인근 목욕탕에서 그들 자신의 여자 친구가 어디에있는 동안 남자 친구가 경이로움에 갔다가 점점 꽤 표준 핵심에 대한 swinggcat, 누구를 완벽을 갖고있는 것 미술의 "인스턴트 강력한 유치합니다."

하지만 그의 믿을 수없는 이상을 선택 - 최대 솜씨, 그리고 아마도 최대의 이유는 첫 번째 자리로 뛰어 오르 더니 그는 올해는 혁신과 발전은 그의 능력을 픽업합니다. 비록 닐 스트라우스은 소멸 방법, 어떤 거대한 벤치 마크는 확실히 2006 년 swinggcat 아주 다른 형태의 개발되었습니다 - 달랐지만 강력하고 방법을 유혹과 매력. 닐과는 달리, 그래도 swinggcat은 대부분이 직접이 시스템을 유지, 그래도 그는 그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 몇 사람은 나와 함께, 그리고 분명히 말하지만, 그들은 매우 매력적인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swinggcat는 또 2006 년 동안은 지역 사회의 적극적인 참여로, 명확하게이 아닌 - 상업적인 용량, 또 다른 이유는 그의 # 1이 1 년 전 순위하기로했다. 다른 유혹에 대한 지도자는 어디로 요금을 청구하는 경향 워크숍 및 세미나, 회의를 swinggcat은 아주 좋은 얘기와 지역을 선택한다 - 최대 아티스트와 그들을 데리고 경사를합니다. 그는 몇몇 사람도 육성을 알고, 그의 날개 아래에 그들을 데리고와 그들을 밧줄 게재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가 결합하여 목록의 상단에 데려 swinggcat합니다. 깜짝, 의심할 여지없이 일부 -하지만 아무도 본 사람이 과거의 행위를 swinggcat 년, 확실합니다.

2. 스타일

나는 스타일의 역할에 대한 생각을 오랫동안와 하드에서 뛸 예정이었다 올해의 상위 10 개합니다. 물론, 엄밀히 말하면 그는 "밖의 게임,"그러나 그의 헤어 이후 그의 여자 친구, 나는 그의 낡은 수법을 알고 닐되었습니다. 이것은 아주 힘든 하나,이 같은 높은 것이 없어서 닐과 그의 능력에 대한 존중, 그리고 swinggcat과 신비는 사실을 자신의 권리를 둘 다 같은 인상 puas, 그 신비는 두 자리 숫자로 아마 올해는하지만 닐 아무 것도 좋겠 미만의 태만으로 2 위 순위를주고 하나를위한 아주 큰 이유는…

올해는 대부분의 2,006 소멸 방법을 확실히합니다. 닐은 드러내는 그의 특별한 기술을 3백75명가 명확하게 운이 좋은 pua 사회의 최대의 이벤트를 2006 -뿐 아니라 엄청난 금액을 공개했다는 사실은 픽업의 지식, 제품도 아주 잘하지만 자신의 성공을 지역 사회의 비즈니스 풍경을 변경 도주합니다.

하지만, 언제나처럼 스타일은 최고 중 하나가, 그리고 2007 년에 정착하지 않는 한 그는, 전 확신합니다 목록에있는 그는 내년에있을도합니다. 지옥, 그는을 되찾을 수있을지도 몰라 그의 # 1 현물!

3. 신비

낙하 신비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을 # 3 올해는 아마도 자격이 더 나은 왜냐하면 그는 그의 능력으로 인해 세트,하지만 몇 가지 요인이 있었다 내 결정에 체중이 무거운. 첫 번째는 혁신 신비의 부족 올해 보였다. 신비 방식을 벗어나 아무 것도 없다지만, 이건 그것은 작년과 동일합니다. 수수께끼를 줄이는 것도 그의 워크숍, 그래서 그는 다산대로 결과가 아니라 이전에 그는 년합니다. 하지만 그는, 2006 년 wasn'ta 부당한 남자. 그의 사업이 거대한, 그는 프로젝트를 만들어 마이애미, 나쁜 - 운명 프로젝트를 할리우드의 속편 집, 그리고 조종사에 대한 샷 그는 또한 나 보셔. 그리고 물론, 신비는 아직 신비 - 챠밍, 재미있고, 그리고 sauve, 그리고 미친 늘합니다. 나는 위대한 일을 기대하고 그로부터 2007 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아마 순위가 될 수있습니다 # 1 위를 마침내 그는 모든 권리, 자격.

4. zan

목록에있는가 돌아 zan 올해, 그리고이 복수를 실행하고 모든 길을 위로 # 4 현물 축사는 작년에 불과 한이 지난 후합니다. 나는 놀러와 얘기하고있는 기회를 zan 2006 년, 그리고 벌금처럼 와인, 그 남자는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나은합니다.

상업적인 유혹의 분야를 입력했습니다 교사 zan 그의 현명 유혹 비즈니스, 그리고 그의 철학을 삶과 사랑은 물론 개인적으로 나에게 아주 강력한 영향을 미친다.

zan 이상이 자신의 6 - 여자 친구는 하렘,하지만 그는 두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아래로,하지만 그건 당연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그의 열정은 막을 수있는 기회가 발생하면합니다. 그 남자로부터 큰 일을보기로 기대 zan 2007 년에합니다.

5. 페인

나는 결국 페인이 올해를 만나합니다. 지금,이 아니라는 원래 페인,이 게임의 책 '. 이것은 새로운 페인, 신비 방식의 상위 강사합니다. 그 사람을 만났을 때 난, 나는 그의 자신감이 태도는 아주 감명, 쉬운가는 태도, 그리고 매력을합니다. 그는 또한 아주 강력한 상호 작용이와 여성, 본 적이 무엇으로부터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우리는 대단한 일들을 기대할 수있습니다, 미래에 유망한에서이해야한다 삼진하려고 할 적에 그는 자신과 혁신 필드에서 어떠한합니다.

6. 랜스 메이슨

또한 "로 알려져 박사,"랜스가되었습니다 샌프란 시스코 현장에 울분을 계속 확장하고 그는 그의 작업실로 회사를 선택 - 최대 101합니다. 사실, 나는 그런 말 될것같 pu101로 지금까지 사업이 유일한 워크숍 밖 경쟁할 수있는 신비 방법을 알만 해당 필드, 그리고 이것은 작은 부분 아무 관련이없습니다 랜스와 그의 드라이브로 인해 남성 나아 데 도움 여자와합니다. 랜스는 또 일부의 품질 제품을 배달은 열심히 일하고 자신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공유 올해 마켓 플레이스를합니다. 아무것도 공유하지 않음을 완전히 기공하는 동안에 그는 세계, 그의 스타일은 좋은 대안을 슈퍼 - 과학적인 측면의 신비 방법, 어느 순간에 군림 것 같군요.

요컨대 : 랜스는 pua를 감시합니다.

7. 데이비드 deangelo

올해는 진정한 치료, 왜냐하면 나는 어울리고 실제로 데이비드 개발해야 라스베이거스의 행위는 자신을 위해 주말과 만날합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그 남자를 집어 매일 밤 새 리퍼합니다. borat로 입을지 - 멋집니다! 나는 누구든지 생각하지 않아 논쟁은 지역 사회에의 영향이 사람은 도주했다 (사실, 난 더 광범위한 논쟁에있는 단 한 사람의 매력은 닐 스트라우스), 그리고 이제는 나 자신을 보려면 쟀나 자신을 위해 기술, 나는 솔직히 수있습니다가 톱 10에 속한다고합니다. 다산과 같은 사람이되지 않을 수있습니다으로서 그는 신비, 또는 같은 사람을 위해 헌신하고 그의 공예 swinggcat지만, 남자는 물건을 세는 어디로합니다. 보는 그의 건방진 / 재미 스타일을 행동 (그리고 계속 중순, 이것은 창조하는 사람은 그것!)은 정말 계몽합니다. 내 생각에 더 초점이 있었다면 그의 다른 비해 올해는 두 번 당신의 연애 사업, 그는 아마 목록에있는 높아야합니다.

8. 마술사

10 번 위에서 작년에, 나는 마술사가 공식적으로 말할 거라고 여기에있습니다. 그의 큰 복귀, 2005 년 이후 게임에와 그의 외모, 그는 그의 카리스마 건물을 갖고있는 것에 초점을 정말로 예술 사업을 산업 주요합니다. 마술사 워크숍을하는 사람에 의해 맹세합니다 사람, 그리고이 때문에, 그는 팬들은 매우 충실합니다. 그는 또한 더 많은 주류 언론 보도 포용, 그리고 좀 더 적극적인 역할은 지역 사회의 복용 것으로 보인다 그의 범프의 이유는 올해는합니다.

9. 플레이보 라

위로의 목록을 올해는 바람둥이 라 (뉴욕에 사는 사람만큼 역설). 보내고 알려진 스티븐 잠시 동안, 나는 그의 놀라운 능력을 증언해 수있습니다 픽업 아티스트로서합니다. 사실, 그는이 농담을 좋아하는 그는 "실제 생활 히치!"2006 본 스티븐 그의 세시 친구와 방법을 일부 sickboy, 그리고 자신의 일 삼진합니다. 그는 이제 그의 고유의 세시을 실행하고있다는 구체적으로 방향을 운영하는 회사에 고유의 그에게. 스티븐 것 같다의 기술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매우 전용으로 받어, 그러나 혁신하고 자신감과 더 많은 기회를 더 나은 도움이 남성과 여성을 실현합니다. 난 정말 흥분의 내용을 볼 플레이보이 새해에 당길 수있습니다!

10. 시켰는지

그것은 아주 힘든 결정을 집어 목록에있는 시켰는지 올해는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이 아니라 최소한의는 - 나는 남자를 만난 적이 없어요! (일반적으로 점점 큰 요인으로 순위가 결정)로부터 들었지만 충분하지만 그를 본 사람들은 다음 빅 스타의 행동은 지역 사회의 사람은, 그 사람은 모두에 관심이 적극적인 구애의 웹 그리고 주류 미디어합니다. 들었지만 그는 프로젝트를 마이애미의 한 부분뿐만 아니라,하지만 신비의 나 보셔도의 일부가 파일럿 (그리고 이외에 모든 것을, 그 신비의 매력을 갖고있는 것 떨어져 수있게되었다 그의 긴 - 상임 관계 그의 사업 파트너는 닉 사보이!). 그것뿐만 아니라, 그러나 그는 공동의 노력을 가르치는 것으로 보인다 다른 사람을 만들고 더 나은 여자와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자신의 워크숍을 제공 골짜기,하지만 분명히 그는 또한 자신의 sarging 동영상을 무료로 게시에 대한 YouTube에 위에 세계를보고 너무 다른 남자에게서 배울 수있습니다 예를 - 그리고 이것은 못 데리구 모든 일부 주목합니다. 물론, 아주 큰 단점이 시켰는지는 사실은 전적으로 그 신비 메서드를하는 것으로 보인다 극단적인, 그리고 자신의 스타일과 혁신이 부족 그는 단지 수도있다는 뜻이다 "사칭하여 왕위에"신비 방법, 그러나 충분히 많은 사람으로부터 들었지만 그것은 매우 가능성 그는 자신의 수도를 세분화하고 고유의 방향을 타고 세계를 pua합니다. 누가 알아? 이 될 수도 년 2,007 시켰는지! 유일한 시간이 말해, 나는 생각합니다.

Accused grave robbers dodge sex charges

일요일, 1월 6

법원 스웨덴어 upholds 포로 '권리가 포르노를

(에이피) 스톡홀름, 스웨덴 스웨덴에서 유죄 판결을 성범죄자는 무료 포르노의 세포를 읽으려면 다음과 같은 법원이 판결 분노가 교도소에 서비스를합니다.

지난 주 행정 법원에 최고 스톡홀름 스웨덴의 징역 및 집행 유예 판결이 서비스를이 없었 유죄 판결을 강간 사건에 대한 액세스를 거부할 권리가 그의 포르노 잡지합니다.

교도소 당국은 포르노를 읽고 주장을 방해할는 그 사람의 재활 프로그램을합니다. 그들은 또한 보안 문제를 제기 잡지는 직원과 다른 수감자의 위험 때문에 그들은 할 수있는 사람의 증대 범죄 행위를 재발합니다.

그러나 법원의 판결을 호소 수없습니다, 교도소 서비스는 잡지 수는 것을 증명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교육 기관의 안전을 위태롭게합니다."

교도소 관계자들은 정부가 그들이 물었을 변경하려면 포르노를 금지하는 법률 그래서 잡지에서 그들은 할 수 북유럽 계속해서 나라의 감옥합니다.

"그것에 대한 폭행의 위험을 증가 다른 인턴 및 그것은 도발적인 인사,"엘리자베스 kwarnmark, 교도소 서비스를 심리학자, 여당에 대해 얘기합니다.

kwarnmark는 소재가 다른 포르노와 같은 성인 영화, 채널 및 웹 사이트, 스웨덴어 교도소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이와 폭력적인 포르노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