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22

처녀성에 대한 새로운 데이트 사이트가 있어요

사랑을 찾고 계십니까? 그리고 어쩌면 간단한 -이 사이트는 일들이 순수한 지켜야 할 약속.

온라인 데이트 풍경에 새로운 사이트가 처녀에 대한 독점적으로 자사의 검색 서비스를 광고합니다. YouAndMeArePure.com은 가상, 처녀 인터넷 데이트 장면의 야심찬 Match.com, 연결하는 처녀를위한 장소로 자신을 자랑합니다.

남편과 아내에 의해 만들어진 Lety과 호세 콜린, YouAndMeArePure지만, 관계를 검색할 때 순결을 가치 싱글을위한 도구로 그 의도를 미국 엄격한 "처녀는"정책은 없습니다. "하지만 처녀가 아니 속속들이 기권입니다 저희 웹 사이트에 대한 모든 방문자가 www.youandiabstain.com 합류 고려하십시오. 다른 모든 않은 처녀 방문자가 사이트에 가입하도록 그들의 가까운 처녀 친구 및 / 또는 친척들을 초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래,이 사람들은 사업을 의미. 회원은 무료로 사용자의 인증은 신비에있을 수 있지만 사이트만이 다른 회원 (일명 처녀) 귀하의 프로필에 대한 액세스 권한 것을 약속 - Colins '엄하게 나가셨 "! 브이의 유일한"경고 제쳐두고.

이 사이트는 또한 사용자가 자신의 순결의 "증거"로 물리 브이 - 카드를 구매할 수있는 작은 온라인 쇼핑몰을 갖추고 있습니다. "카드 들고 처녀"아이디어는 참신 수 있지만 YouAndMeArePure는 기풍 "결혼 전까지는 순수하게"는 true로 버티자 인용. "어떤 사람들은 처녀의 결합 능력을 간과 수 있습니다. 순결은 사람 사이의 중요한 공통 부분이나, 우정을 가까이 이어질 수도 결혼 생활의 상호 귀중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결합 파워는 세계의 모든 돈이 구입할 수없는 무언가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