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5

, 웹 일치 선거, 대통령 후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여러 웹사이트를 누가 대선 후보의 가장 큰 분야에서 길을 잃은 느낌이 유권자에게 머리글 나침반을 제공하고있습니다.

selectsmart.com과 같은 사이트 vajoe.com 설문 조사를 통해 후보를 가진 사람과 일치하기 위해서 위장 이민, 세금, 낙태 등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대선 출마와 함께 마치 중매와 데이트 intersected가 "그것은 내 눈에,"존 Zogby, 독립적인 여론 조사 기관인 Zogby International의 머리를 말했다. "나는 그것이 불가피했던 것 같아요."
더 읽기

Crazy Woman Stabs Man During Sex

금요일, 8월 14

전화 번호를 꿈 그의 꿈의 여자를 남자가 리드

런던 (로이터) - 만나 결혼하고 22 - 1 년 후 자신의 계정에 의해 - 늙은 여자, 그녀의 전화 번호의 꿈 그리고 그녀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영국 사람.

데이비드 브라운, 24, 그가 어느 날 아침 전화 번호는 그의 머리를 통해 실행 후 친구들과 밖에서 밤을 깨운 말한다. 그는 그것에 연락, "나는 어젯밤에 당신을 만나 봤어요 보내는 메시지라고 결심?."

랜덤받는 미셸 Kitson 혼란스러웠지와 처음에 경계했지만 답장하기 위해 두 개의 메시지를 교환하기 시작했다. 결국 그들이 만나 사랑에 빠졌다.

"그것은 정말 이상한지만 절대적으로 걸려들 었지,"Kitson 데일리 메일 신문은 말했다. "우리 엄마 아빠가 말하는 '를 유지하지만 그는 도끼 살인마',하지만 난 거기에 대해 뭔가 특별한 걸 알았 될 수 있어요."

오랜 구애 후, 기묘하게 일치하는 커플 - 6 피트 높이의 칠인치과 그녀가 5 피트 4 - 그냥 고아의 인도 리조트에 자신의 신혼 여행에서 돌아왔다.

사랑 - 브라운했다 고 말했다 : "난 광산에서 생각하는 방법을 내 머리 속에서 그녀의 전화 번호로 끝났다 - 불과 몇 자리가 달라."

?????????1???????????????????????

화요일, 8월 11

데이트 성공을위한 매력의 법칙을 사용하여

매력의 법칙 인생의 모든 문제에 적용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과 관계를 성공적인 데이트를 당신 주위에 자신을 우주의 동맹 세력은 진정한 싶어요.

Giudice sposa l'uomo, quindi frasi di lui a 18 mesi in carc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