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22

스피드 데이트 노인

워싱턴 포스트 스탭 작가 낸시 의해 trejos 2007년 2월 22일 (목); b05

에블린의 사랑을 2 년전에 사망의 생명을 sturza합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연애에 대해 아주 작은 생각합니다. "나는 기분이 사람은,"그녀가 말했다.

어제, 그녀는 조절된 느슨한에 교수형에 빨간 바지가 십이파운드 때문에 그녀를 잃은 그녀는 최근 아니오 - 설탕, 아니오 - 탄수화물 다이어트를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블라우스 태그를 부착 이름을합니다. 다음은 테이블에 앉는 락빌 시니어 센터와 기다렸다 - 적 스피드 데이트 이벤트를 최초의 사람들은 60 세 이상을 시작합니다. "내 생각의 시간,"그녀가 말했다.

데이트 장면 sturza에 맞추기가 다시 시간을, 어떤 그녀는 그녀의 남편은 1950 년 만난 이후 않다. 그들이 소개팅을 만났다들이 결혼 생활 52 년,이 두 딸. 그 이후 급격하게 데이트가 변경되었습니다. 요즘은 이미 많은 방법이 날짜와 만나는 사람, 어제의 행사는 주최합니다.

"이것은 나라의 핵심이 로맨스,"로렌 schack, 사회 서비스를 수석 코디 네이터의 도시 락빌,이 이벤트에 대해 얘기합니다. "그냥 친구."

게이 dorn, 76,이 친구가되고 싶어서 쳐다본합니다. 그녀는 많은 친구를 지구, 어디에 그녀는 그녀의 시간을 많이 보내는 자원 봉사 활동,하지만 그녀는이 상주 시내에서 몇 인치 "모든 사용에 사는 사람 락빌 나의 친구는 죽었지만,"그녀는 말했다.

프랭크 braisted, 77,은 우정보다 조금 더 바라고있습니다. 홀아비는 10 년, 그는 데이트 장면려고 다시 입력을 요구하는 공동 - 직원의 중고품 가게에서 아웃 락빌합니다. "나는 점심에 내야한다고 요구했을 때부터, 그리고 그들은 나와 함께 갈 이유가 없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그에게 격려의 속도로 이동 - 데이트 이벤트 대신합니다. 입고 나비 넥타이, 회색 스웨터와 조끼 블레 이저 코트합니다. "나는 더 나은 것 같아서 정장,"라고 그는 말했다.

sturza, 누구에게 거부 그녀의 나이를 찾을 보지 못한 그녀는 또 남편이 말했다. 그녀는 그녀는 그녀의 수입이 은퇴로 편안한 여행 에이전트, 매니저 및 주식 시장 골동품 애호가 보여줍니다. 그녀의 회사를 유지하는 그녀는 간단하게 원하는합니다. 누군가와 두뇌합니다. 누군가 전체의 모험. 그리고 사람이 너무 싼합니다. "라고 그는 높은 에너지와 정신을해야 삶의 모험과 즐거움,"그녀가 말했다.

schack, 운영자,이 경종을 울렸다. 4 분 14 남성과 여성 15은 미래의 동반자로 이동하기 전에 각각의 이야기를하고 다음합니다. 그들은 대화를 항목의 목록을합니다. 성장은 어디서? 귀하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최고의 여행을 당신을 본적이있다는 무엇입니까?

최근에 퇴직 토 sturza 건너편 71 - 년 - 노인 누구의 이름으로 그를 식별 태그를 댄합니다. "나는 사람을 위해 구체적으로 찾고처럼 자신이 클래식 음악을 괴물"라고 단, 기자가 말하고 싶은하지 못한 그의 마지막 이름을합니다.

"나는 클래식 음악을 좋아하지만 난 괴물이없습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음악,"sturza 대답합니다.

"난 사람들을 찾고 또한 기대하지 마라의 모든 항공권을 제공하거나 식사,"라고 그는 말했다.

"당신도 그들을 공유할? 말돼네,"그녀가 말했다.

벨소리를 다시 울렸다.

"실례 - ci, 실례에는,"그녀의 댄 말했다. "그는 분명히 확인한 것인데 다리 그는이 법안을 좋아하지 않아요."

다른 테이블에서, 더그 국왕, 87, 토 앞에서 Lao - 모건, 79.

그는 마음을 입고 흰색에 빨간색 넥타이에 빨간 스웨터를하고있습니다.

그녀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일치하는 빨간색 펌프와 골드 발목 장식합니다.

그녀의 그는 브롱스에서 말씀 드렸다. 그녀는 그녀는 뉴욕에 있었다.

그는 그녀의 그 남자는 연방 정부의 예산 분석을합니다. "나, 잭 -이 - 모든 - 무역,"라고 그는 말했다 웃음을합니다.

그녀는 미소 균열합니다.

"당신이 춤을?" 그녀는, 이번에는 미소.

"나 같은 춤도,"라고 그는 말했다. "지금을 제외합니다."

그는 그의 지팡이의 지적합니다. 그녀는 얼굴을 실망합니다.

"우리 좋아질거야"라고 그는 그녀를 보장합니다. "단지에 감염,"그는 그의 왼발합니다.

그녀는 주변을 두리번을 시작합니다. 벨 울렸다. 그들은 사람을 다음 각 이동합니다.

Never Talk About the Pro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