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3월 7

온라인 데이트를 멍청이 들아

사라 Jacobsson의 Purewal과 알렉스 Wawro, PCWorld으로

발렌타인 데이는 코너 - 당신은 특별한 사람이없는 경우, 데이트 온라인에서 실행 가능한 옵션이처럼 들리겠지만 그저 주위에있다.

아무것도 아니지만 우리의 빛나는 인격과 섹시 사진 무장한, PCWorld 팀은 웹 최고의 (그리고 geekiest) 데이트 웹사이트의 일부를 한 번 봐했다. 위해서 우리는 여성 프로필 (사라)와 남성 하나 (알렉스), 만들어 다시 우리에게 와서 뭘보고 어떤 메시지를 보내 그들을 테스트합니다. 여기에 우리가 발견한거야.

Geek2Geek

괴짜의 풍부한 맛을 : 누구를 찾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비용을합니다 :이 사이트는 $ 31/month 무료로 이르기까지 회원의 세 계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긱 긱이 자체 통화 "괴짜들을 만나기 위해 그물에 최고의 장소."이것은 매달 약 6,000 명의 회원으로 성장하고, 200,000여 명의 회원을 자랑합니다. 회원 - 무료,의 그것의 세 가지 수준은 "실버"와 "금"- 커뮤니케이션 여러 수준의 수 있습니다. 무료 회원은 무제한 프로필을 탐색하고 무제한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지만 당신은 은색 계정으로 업그레이 드 때까지 (유료 골드 회원 제외) 모든 아웃을 보낼 수 없습니다.

긱 긱 2는 중매 서비스를 가지고있다. 가입 빠르고 쉽게, 그리고 당신은 지금 당장 모든 질문에 대답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할 수 있지만). 그림은 또한 프로필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중매 질문은 "내 일치"로 전달됩니다 "관심 분야"및 유사 괴짜에 "유머 감각의 종류"의 모든 것을 포함하면됩니다.

당신은 실제로이 사이트에서 괴짜를 찾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글쎄, 빨리 봐 - 그래 말합 통해. 이것은 "관심 분야"는 모든 괴짜 지향을 것을하고 "온라인 게임", "스타 트랙", "톨킨,"와 같은 옵션을 포함, 물론, 도움 "몬티 파이썬."사이트 자체는 상당히 쉽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바쁜 (그것은 당신에게 뭔가를 판매하려는 웹 호스팅 사이트처럼 생겼다)와가 아니라 우리가 검토를 다른 사이트의 일부로서 탐색에 도움이되는 찾고 있지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새라의 의견 :이 사이트는 정말 괴짜로 국한되지 않습니다 - 여기에 그냥 모든 사람에 대한 것 같습니다. 그게 내게는 프로필의 많은 아마 구식이되어 버린 및 / 또는없는가 사용되고 생각. 게다가, 그것은 귀하의 프로필을 완료하는 데 너무 많은 정보가 걸립니다.

Alex의 의견 : 네,이 경우에 "엽기"는 대명사로 들린다는 건 반드시 나쁜 일이 아니에요, 그리고 둘 다 비디오, 퀴즈 같은 유혹 완구의 과잉이며, 라이브 채팅, 그냥 아는 긱 그 "컴퓨터를 소유하고 사람." 두 긱은 전체 소셜 네트워크뿐 아니라 데이트 서비스에.

OtakuBooty

누구 찾아 기대할 수 :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그리고 cosplay의 팬들을.

하지만, 가입 및 검색은 무료이며 완전한 기능 (메시징 옵션을 포함) $ 4/year에서 시작 : 얼마나 당신이 비용을거야.

OtakuBooty 데이트 부분 온라인 및 소셜 네트워킹 부분입니다. 이름은, (좋아, 그것은 단어다 더의) "머저리"에 대한 일본 속어 용어의 유래 및 / 일본 - 팬 타입 / 만화 엽기 - 애니메이션의 적은 전통적인 유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가입은 무료이며 당신은 무제한 무료로 메시지가 - 당신은 그냥 당신이 유료 회원에 가입하기 전까지 그들을 보낸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받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유료 회원, 만 4 달러 매월 또는 15달러 연간이며 당신에게 사이트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허용합니다.

OtakuBooty이 사이트 살아있는 내내 괴상한 요소를 유지 : 최초 가입 페이지에서 필수 필드는 무적의 스타로 표시된되며 결제 페이지에 대한 가짜 "보내기 햄"옵션이있다 "되풀이 햄 구독."

불행히도,이 기나긴 nerdiness이 사이트의 레이아웃으로 운반합니다. OtakuBooty은 안드로이드는 운영 체제 - 너무 거친건 같은 일종이다. 좋은 소식은 이것이 아마도 아무것도 완벽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보다 적은 비용으로 거래에 내키지있는 ungeeky 유형을 놀라게한다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너무 많은 탭이있다는 점입니다. 이 사이트는 위키와 이봐요, 심지어 사이트 위키있어 나쁜처럼 많이 보입니다.

당신이 찾을 사용자의 유형에 대해서는, 글쎄, 그들은 분명히 바보들거야. 그리고 그들은 모두 약간 이상 하긴 해. 적절한 비유 : 마지막으로 우리는 세 moustaches가 (잠시만 앉아 상상) 얼굴을 아래로 내림차순했던 첫 페이지에, "기능의 회원"을 선택.

새라의 의견 : OtakuBooty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끔찍합니다. 정말입니다. 그것은 가입에서 nongeeks를 망칠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괴짜을 억제합니다. 나는 그들의 연락처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때문에,이 사이트조차 OtakuBooty에게 연락하지 못했습니다 탐색 불가능하다.

Alex의 의견 : 제가 오타쿠 문화에 아니지만, 난 정말 OtakuBooty처럼 싶었어요. 물론 위키와 같은 레이아웃이 추악한,하지만 나는 그 기발한 스타일 사랑스럽고, 그리고 뉴스, 거래를 발견 당신은 애니메이션에 대한 열정이라면 준 법률 토런트 섹션 편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아니라면, 당신은 아마이 사이트에게 면죄부를 주신 날에 가입해야합니다.

Cupidtino

누구 찾아 기대할 수 : 30,000 애플 팬들 주변.

무료 프로필을 검색하고 메시지를 보낼; $ 4.79/month 당신에게 보낸 메시지를 읽을 수 : 얼마나 비용을거야.

Cupidtino의 (그리고 유일한) 사이트를 데이트 "맥 - 영감"처음으로 자신을 설명합니다. 그건 오른쪽 단추로 애플의 제품과 애플 제품을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한다면,이 사이트에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이름은 애플은 본사가있다 "쿠퍼 티노"에서 재생됩니다.)이 데이트 사이트보다 뒤에 철학은 종종 애플 제품을 같은 사람이 없다는 점이다에있는 많은 일반적인 그들은 디자이너, 음악가와 같은 창조적인 유형의 경향 - ,, 작가, 그리고 더 많은 가능성이 다른 창의 종류와 호환 가능합니다.

Cupidtino 당신은 Mac 또는 개조 가능 장치 (예,이 사이트는 애플 팬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최고의 사과 장치에서 액세스)이 제공하는, 빠르고 쉽게 시작하는 것입니다. 기본 프로필 정보 (생일 등)하지만, 필요한 사진을 바로 브라우징 애플 팬들을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프로필을 탐색할 수 있으며, 무료로 메시지를 보내지만, 순서대로 당신에게 보낸 메시지를 읽을 때, 당신은 쿠퍼 티노 스타벅스에서 Venti 모카 라이트로 $ 4.79 개월 동일 가격 당 미성년자 구독 요금을 지불하셔야합니다.

Cupidtino 웹사이트는 간단하고 흰 공간과 깨끗한 라인 (애플 제품과 유사)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사이트가 부족에게 우편 번호 또는 도시로 검색 범위를 좁힐 수있는 기능을 수행하지만 이것은, 그것은 일반적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유의할 사항은 인간 모두 남성과 여성 - Cupidtino에 좀 더 숙련된 그들의 Mac의 photobooth과 함께하는 경향이있다. 이 사이트에 프로필 사진은 모두가 hipstery, 방법의 일종 예술에 더 매력적으로 보이 만들고, 선명하고 맑은 예술 렌더링됩니다.

새라의 의견 : 그것은 나에게있어, 아니면 사람들의 사진이 사이트에 멋지인가요? 그것도 모든 공백 또는 애플 팬들은 정말 더 창의적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하지만 댕 사실이야. 불행히도, 참으로 활성 아니에요. 나는이나 주에있는 메시지의 오직 한 커플을 가졌어 그래서 주위되었습니다.

알렉 스의 의견 :이 멋진 곳이야! 그것은 이러한 모든 귀여운 아이콘과 큰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너무 깨끗하고 간단합니다. 전혀 들어본 적도와 휘파람을 기본 프로필 검색을 넘어하지만 존재하지 않습니다, 정말 당신이 필요 해요. 전부입니다 음, 그리고 애플 장치. 나도 - 어쩌면 내 PC의시키는 배신, 주중에는 많은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았다.

괴짜에 달콤한

누구 찾아 기대할 수 : 괴짜, 특히 여자 괴짜합니다.

그것은 비용을거야 얼마나 : 당신은 무료로 사람들의 프로필을 볼 수있는 메시지를 보내려면, 그것은 전체 회원 달러를 5/month 비용됩니다.

괴짜 '태그행에 좋은 사이트의 소유자가, 조이스 Dales, 2007 년 괴짜 특정 데이트 사이트를 만든 "회색 문제는. 공간"이다 - 그녀가있는 그녀는 괴짜 온라인에서 만난 그녀의 자신의 이야기에 의해 그렇게하도록 영감을 얻었 을까요 그것은 인터넷에서 괴짜를 (모든 장소!) 찾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27000 - 회원이 사이트는 특히 인터넷에있는 많은 장소와는 달리, 남성 대 여성 비율 균형이며, Dales 그녀가 적극적으로 여성들에게 사이트를 시장에 확인합니다.

괴짜에 달콤한 일찍 (경 2000) HTML 페이지의 연상의 간단하고 기본적인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입은 무료이지만, 당신은 그림이 (또는 일종의 아바타)가 필요하더라도, 매우 신속하고, 사이트의 메시징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전체 회원이 필요합니다. 초기 가입 시트는 모두 거기 밖으로 그것을두고 당신이 또는 작은 프로필 정보만큼 원하는대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니 전환이 문제에 대해 어떤 감정을 어떻게 설명하기 위해 텍스트 상자는 기본 (예 : 당신은 / 흡연 여부 술꾼이야 여부 등)의 일부가 있습니다. 즉, 긱에 좋은 사이트 - 그것은 당신에게 호환성 점수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보다 포기하지 않고 둘 사이의 적습니다. 따라서, 프로필은 상태 업데이트, 블로그 게시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친구 피드.

괴짜에 대한 검색은 기본이고, 당신은 우편 번호의 X 마일 이내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괴짜 키워드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찾을 사람들을위한 것처럼 좋은 소식은 그들 대부분은 자신의 프로필을 작성하여 그, 그럼 당신이 (또는 그 부족) 자신의 성격에 대해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그것들 중 많은 것들은 아마도 당신은 처음부터 괴상하게 데이트 사이트에서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얕은 ... 음 시라면, 그들의 사진으로 아바타를 사용하는 것이있다.

새라의 소요 : 그것은 훨씬 더 중매 또는 데이트보다 소셜 네트워킹에 관한거야. 난 당신이 nonsmokers, 말씀에 의해 검색을 필터링할 수 없다는 이상한 것 같아요.

Alex의 의견 : 뭔가 아주 괴짜에 달콤한 대한 매력있어, 그것은의 설립자는 아직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소규모 소셜 네트워크인데, 텍스트 필드에 찬성 체크리스트의 부재가 의미있는 토론을 장려하는 본격적인 시도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온라인 데이트 수영장에있는 당신의 발가락을 딥를 찾으신다면 OKCupid 같은 무료 사이트 (아래 참조)의 크기에 의해 위협당하는 기분, 괴짜에 좋은 완벽한 맞을 수 있습니다.

OKCupid

누구 찾아 기대할 수 :, 모두에 대해 그냥하고 몇 가지.

얼마나 비용을합니다 : 무료.

그것은 완전 무료 데이트 사이트이지만, OKCupid 젊은 독신 가득 - 해당 사용자의 약 70 %가 18 35 세 사이입니다. 물론, 이것은 온라인 데이트 - 테스트, 퀴즈보다 사이트의 다른 기능 때문에 적어도 일부는 모두 직원과 사용자에 의해 만들어진 접속 질문 일치합니다.

OKCupid가 Cupidtino 이상의 단계를 가지고, 아직 그것은 프로필과 찾아보기 시작 일치를 만들 여전히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OKCupid 당신이 사진을 업로드까지 적어도 25 성격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일치 보내는 적극적으로 시작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연락을하고 사람들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이동하기 쉽고 일치하는 항목을 찾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은 상세한 검색을 할 수있다, 또는 당신이 할 수있는 "빠른 검색을."빠른 경기는 뜨거운 같은 일종의 그들의 사진과 프로필을 기반으로하지 - 당신 비율 사용자입니다 그들은 결국 그리드와 전자 메일을 보낸거야 사용자의 사진. 그들은 고도로 당신을 평가하는 경우 (그리고 당신은 처음부터 그들을 높은 등급), OKCupid는 너희 둘을 연결합니다.

당신이 OKCupid에서 발견할지에 관해서는, 사용자의 55 %가 남자입니다. 또한, 사용자가 범위를 실행하는 것하고 (이것은 무료 아마도 때문에) 인스턴트 메시징 및 전자 우편으로 많은 자유로움이 있습니다. 회원으로 그녀의 며칠 후면, 사라, 얘기하고 싶다고 친구들에서 메시지를받은 그녀의 청구서를 지불하고, 물론, 만나자. 좋은 소식은 OKCupid 사용자의 대부분은 최근 같은 양상 아닌 데이트 단지 퀴즈와 재미있는 기사에 대해있을 것 같았다는 것입니다 "첫 데이트을 요청하는 최고의 질문."

새라의 의견 :이 곳은 놀라울 정도로 '에 대한 춤 추자 온라인 사이트 - 얘들아 많이 (그리고 귀여운 것들 저걸)가 없습니다 메시지를 보내고 처음 움직이고 데이트. 또한, 나는 퀴즈 - 사람들은 오랜 세월 동안 내 주위를 계속 사랑 해요.

알렉 스의 소요 : 나는 퀴즈이나 멋있는 남자에 대해 신경 안쓰지만, OKCupid는 여전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거두 절미하고 본론 빠른 성격 검사로 날 유혹. 당신은 두꺼운 피부를 가지고있다면, 난 "나는 뜨거운 안나요?", 당신은 OKCupid의 실험 MyBestFace 엔진과 crowdsource 영원한 질문에 대한 사진을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Match.com

심각한 온라인 daters가 : 누구를 찾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용을거야 얼마나 : 무료 주위를 둘러로, 전체 혜택은 $ 18/month에서 시작합니다.

사람들이 데이트 온라인을 생각하면, 그들은 종종 Match.com의 생각합니다. (당신이 잠시 동안 Match.com에 있었다면, 당신은 또한 "소송을."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Match.com은 더 심각한 온라인 dater들에게 인기있는 사이트입니다. Match.com의 사용자들의 대부분 (20 %)가 인구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50 플러스 있지만, 30, 49 (51 %)가 세 사이입니다.

그것은, Match.com, 일치하는 검색에 가입을 무료로하고 다른 사람들의 프로필을 검색하지만, 어떤 메시지 교류는 유료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유료 회원은 18달러 매월 (육 개월 최소)에서 시작하고 35달러 한달 (한달 최소) 최대 이동합니다. 당신은 바로 귀하의 프로필을 작성하지 않아도,하지만 당신은 (사진 완료)를 마친 때까지 Match.com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Match.com은 매우 포괄적인 검색 엔진이있다 - 당신이 다른 일들 가운데, 신앙, 언어, 애완 동물, 급여 범위, 운동의 양, 관심 분야별로 결과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혹시 전망 (당신이 그것을 좁혀 후에도)의 모든 통해 힘든 시간을 정렬하는 데있어, Match.com은 또한 형태에 잠재적인 성냥을 제공합니다 "매일 5."Match.com은 다섯 가능성 일치로 제출 당신은 당신이 관심 - 사이트를 느냐 아니냐 그러면 해답을 기준으로 일치하는 항목을 수정하는 말 부탁합니다.

새라의 의견 : 나는 그것을 말하기 싫지만, 후보 너무 추한 것처럼 일치하는 모든 Match.com은 나를 보내신 것을.

Alex의 의견 : 나 역시 너무 늦은 등록된 아니면 그냥 호환 아니에요, Match.com은 모두 저에게 일치를 보낼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변장에 축복 인거 같아? 어느 쪽이든, 모든 의미있는 방식으로 물을 OKCupid 꽤 많이 불면 Match.com보세요.

eHarmony

누구 찾아 기대할 수 : 심각한 관계를 찾는 사람들을. 진심으로.

그것은 비용을거야 얼마나 : 다름,하지만 인기 가입 달러 6 개월 30/month입니다.

eHarmony는 데이트 웹사이트 - 오히려, 이건 온라인 중매 서비스를하지 않습니다. 탐색 사용자와 잠재 일치하는 검색 eHarmony 당신을 위해 발로 뛰는 모든 없도록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그래 맞아 - 너, 33000000 사용자의 데이터베이스를 탐색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은 처음에 eHarmony에 남아 있지 않겠죠 싶었는지 알았다면, (가 심각하자.)

대신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하고 잠재적인 일치와 짝을되는, 각 사용자가 광범위한 관계 질문 서를 작성해야합니다 : eHarmony 좀 더 다른 데이트 사이트보다에 가입 복잡한이기도합니다. 질문은 중매 과정에 도움이 또한 사용자가 심각한 관계를 찾는 것에 대해 심각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즉, 앙케이트 그냥 재미를 위해 그것을 작성 할 수 없어 그 깊이 정도입니다.) 그리고 네, eHarmony는 장기적인 관계에 마지막으로 만드는것의 과학적 연구에 기반을 못하는 결혼 중매.

해리스 인터랙티브, 542명 결혼 eHarmony의 중매 기술의 결과로 미국에서 매일 평균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2008. eHarmony 그냥 앉아서하지 않으며 최대 충족하기 위해 사용자를 위해 잠깐, 중 - 그들은 또한 사용자가 안전하게받을 수 있도록 프로필을 신중히 (프로필 샤인 도움이 될 것입 전문 작가) 및 보안 호출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둘 사이에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로 연락 인치

당신은 매우 심각한 장기적인 관계를 찾고있다면, eHarmony가 될 수있는 장소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아무것도 덜 찾는다면, 아마 OKCupid 당신의 스타일에 가깝습니다.

새라의 의견 : 음, 웹사이트 데이트 eHarmony이 아닙니다 - 그것은 중매 웹사이트이야. 이것은 당신이 장난면 갈 곳이 없습니다. 정말로, 그들의 questionniare 정말 심장 약한 사람과 아닌 깁니다.

Alex의 의견 : 질문이 많구나! 온라인 중매 호황을 누리고 사업, 그리고 아무도 eHarmony에서 알고리즘 연금술사보다 통계로 당신을 바꾸고 더 잘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거기있다 : 당신은 그것이 진지한 관계, 맥 - 좋와 '자기야, 또는 일부의 여부, 원하는 상관없이 "OtakuBooty,"당신을 위해 거기 밖으로 데이트 웹사이트 있어요. 그게 당신이 할 때 2월 14일 구르고 주위에 변명을 의미합니다.

Sitios de citas online Obtener m�s espec�fic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