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7월 14

문자 메시지와 데이트

그것이 문자 메시지의 비교적 새로운 매체되면, 우리는 아직도 뭐가 잘못 좋아, 그리고 우리가 바보처럼 보이게 만드는 게 무엇인지 알기 위해 노력하는거야 (힌트 : 그것은 이모티콘의). 문자 메시지의 규칙은 신진 낭만적인 관계의 맥락에서 특히 치사 해요. 때 텍스트가 너무 이른가요? 얼마나 많은 텍스트가 너무 많습입니까? 그리고 언제 당신은 이미 이놈의 전화를 데리러해야합니까?

Textuality의 릴리스, 섹스,시 제이슨 루이스와 4월 22일 열립니다 캐나다 고도 - 팜므 깜짝 놀라게하는 칼리 교황 출연한 독특한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의 명예에 바람 모바일 하시죠을 컴파일 블로거 (섹시 타자기 포함)의 떼 같이 가져 Textuality과하지 말아야.

이 맞이 그룹이 함께 넣어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애인 동안 문자 메시지에 규칙 :

DO :

당신이 직선을 걸을 수있을 때까지 텍스트에 대한 권리를 취소하는 지정 편대,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하지 않음 :

텍스트 뭐든 당신이 햇빛에 언급하지 않았다. 수치의 디지털 산책보다 더 아무것도 없습니다.

텍스트 언어 예절에 대한 규칙 :

DO :

사용 "하하"가 따뜻하고 재미 있어요.

하지 않음 :

사용 "LOL,"너무 2009의.

(팁 나머지는 http://bitly.com/textdos에서, 전국 바람 모바일 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들은 모두 동의 했지? 좋건, 많은 사람들이 특히 낭만적인 상황에서, 전화로 누군가에게 전화를 통해 문자 메시지를 선호합니다.

"문자 메시지는 당신이 당신과 다른 사람 사이에 안전 장벽이 있기 때문에 얼굴을 휴대폰이나 얼굴에 말을하지 않을 수도 것들을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하는것과하지 않는것 문서와 블로거에 시몬, 참여자 중 하나는 말합니다 skinnydip.ca 뒤에. "(당신은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목소리가 균열이나 신경 홍보 걱정이다."

그들이 개화하는 기회를 갖기도 전에 또 많은 문자 메시지 것은 우리를 연결할 수로, 그 경박한 자연 때로는 낭만적인 전망을 죽일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가 전화보다 훨씬 적은 노력과 용기"브리 에나 휴즈, 다른 하는것과하지 않는것의 기여 unbrelievable.com에서 블로그 사람은 말합니다. "나는이 텍스트를 통해 데이트 신청을 했어요. 그것은 거의 표준 관행이되었고, 나는 즉시 지점을 공제합니다. 여자를 감동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치 및 시간과 후속 텍스트를주고 다음 날짜를 배열로 호출합니다. "

리암 카드의 시나리오와 공동 성 "Textuality은"게시 - 현대 연애가 얼마나 복잡하여 강타 후에 동영상을 쓸 영감을 얻었다고, 우리의 날짜 및 스마트폰 사이에 나누어 우리의 관심 뭘.

"어떻게 당신은 충분히 존재할 수있는가?"카드 궁금해. "어떤 휴대 전화 e - 메일과 BBMs 및 텍스트와 Twitters으로 떨어져가는 누군가가 페이스 북에 추가로"|. 내 말은, 모든 분 버즈 휴대 전화를위한 다섯 예닐곱 가지 이유가있어 "

Textuality 기술이 우리를 함께 제공합니다 방법을 탐구뿐만 아니라, 어떻게 우리를 즐겁게하거나 심지어는 완전히 로맨스의 과정을 방해.

"나는 10 학년 또는 11 학년에와 여자에 대한 큰 호감 있었을 때, 나는 실제로 전화를 선택하고 내 마음이 내 가슴을 치고 그녀에게 전화를했다. 어떻게 우리가 그 느낌을 다시받을 수 있나요? 청소년은 오늘이 그 느낌이 어떤 느낌인지 안다면 난 몰라. 그것은 "중요한 | 정말 당신이 누군가가 얼마나 심각한 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문자 메시지를 보낼 때 심장이 가슴 밖으로 박동을 못 갈 것 같아요 ... "

그것이 특히 초기의 관계에 올 때, 문자 메시지는 항상 그것을 잘라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편리의 및 텍스트 때 재미 때"카드는 말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다른 사람과 연결하려는 경우 그러나, 전화를 픽업하고 그들에게 전화해서."

Marketplace Divórcio Chama Singles recentes Quem quer voltar para a The Hunt

화요일, 7월 12

레이디스이 모든 걸 참아 보자할까요?

와이즈 디바로

내 눈을 사로잡은 재미있는 무언가를 읽고 뭔가를 생각나게 : 남자가 말했다 "여자가 뭘 입어야할지 결정하는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같은 사람들은 내내 그들이 알몸으로 떠올하지 않습니다."

난 그냥 토요일 밤에 데이트를 간 및 Pre - 날짜 의식을 다하고 미만 이시간도를 지출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이 재미 있다고 (보면 내가 그 사람에 하드 반해 해요, 그것은 일반적으로 45 분 준비 시간이야.) 그럼, 내가 확인으로 거울과 내가 생각하는 계단 머리는, "사실 난 그가 너무 트레이닝복 바지와 티셔츠의 날 좋아했으면 좋겠어!"

모두는 새로운 좋은 인상을 싶어하지만 당신이 사람 앞에 냉동 요구르트 브래지어를 제거하고 먹을 수있는 곳으로 그 단계에 도달에 대해 말씀 드릴 게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가려면 불안 해요하지만 난 포기 dolled 마시는 데이트에 자신감 느낌의 중요성을 알아.

그러니 얼마나 머리, 메이크업, 그리고 옷을 정말로 관심을 당신이 지불되며, 솔직히 남자인가요?

데이트 상대가 완전히 캐주얼 간 경우, 모든 자연, "평온한"그녀가 보여주는 때, 당신은 그녀를 존경 것이며 그것이 상쾌한 것 같아? 그녀가 당신을 위해 시들면에 노력을하지 왜 궁금시겠습니까?

남성도 정리하고 다른 사람과 하룻밤을 위해 준비를 함께 바다에 가십니까?

아가씨, 당신은 한번도 머리를 묶은에 머리를 넣고 완전히 손쉽게 데이트 할까? 당신은 얻을 것이다 반응 어떤 종류의 생각합니까? 당신의 외모에서 간단하게 유지 또는 매혹적임에 대한 자세한 가야 할 유형입니까?

PS 많은 ladeies도 너희들은 완전히 알몸으로 떠올 있습니다. 방금 들어 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