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3월 28

인공 정자 만든날짜

과학자들은 인공 정자를 사용하여 생산 후 생쥐 남성 불임을 종식의 기대가 높아지고있다. 인공 정자를 처음으로 동물이 살고, 그 실험에서 남성 불임을 종식 약속을 만드는 데 사용되고있다.

과학자들은, 그 노력의 생식 세포는 실험실에서 만들 수 있음을 정자로 배아 줄기 (ES) 세포에서 7 새끼들은 성장과 함께 수정된 생쥐 난자를 생산했다. 신생아는 아직 그것은 결국 자신의 정자를 만들 수 없다 남성 불임 치료에 줄기 세포를 사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가장 강력한 증거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다른 실험은 없으나 자손 태어나지도 그 인공 난자 배아에서 여성, 불임 여성과 유사한 희망 모금 제안 만들 수있다. 장기적으로, 그것을 여성의 줄기 세포에서 정자를 만들어 낼 가능성이있을 수 있으며, 남성의 것들로부터 계란, 동성 애자 부부가 아이들이 부모의 유전자가 모두 부담이있습니다. 이론적으로, 한 사람도 모두 배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난자와 정자를 제공할 수있습니다.

배아가 정상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모두의 어머니와 아버지의 유전 물질을 필요로 남성의 달걀 "의 창출"과 "여성의 정자"하지만, 어려운 기술적 장벽에 직면해있다.

연구의 즉각적인 혜택을 얼마나 성숙한 정자의 이해를 깊게하는 것입니다, 남성 불임에 대한 치료를 개선 형성됩니다. 한 전도 유망한 아이디어는 고환, 문화 실험실에서 미성숙 정자에서 조직을 제거하고 그 환자에게 다시 전송됩니다.

미래 또한, 그것은 인위적인 정자 또는 난자로 성장 될 수 불임 환자들의 유전자, 휴대 복제 배아 그들 자신의 유전자가 아이를 가질 수있게 될 전망이다.

허무하더라도 복제 증명, 기술 기증한 정자와 난자의 부족을 해결한다.

어제 일기 발달로 출판 되었음 셀에서 연구, 카림 Nayernia, 최근 뉴캐슬 - 더럼 연구소의 줄기 세포 생물학 및 재생 의료에 대한 게오르그에서 - 8월 Gottingen 대학, 독일 돌더라을 주도했다.

그의 팀은 처음 며칠 동안은 개발을 허용했다 수컷 생쥐의 배아를 만들 때까지 blastocysts 세포로 알려진 그들의 작은 된 공. 그런 다음, 어떤 형태로 이동합니다 spermatogonial 정자 줄기 세포 (SSCs), 발견과 문화에 대한 그들을 제거합니다. 정자 형성 골랐는데 그 생쥐 난자에 주입하고,이 결과 배아를 대리모의 자궁에 놓여있다.

생식은 매우 비효율적이었다 : 계란의 수백,하지만 단지 7 임기 동안에만 약 50 실시했다만큼 두 - 세포 배아 개발을 주입했다. 하나는 죽은 새끼의 초기 단계에서 5 개월 이내에 모두 약 2 년간의 정상에 비해 수명이 사망했다.

그러나, 제한된 성공 아직도 그들은 출산을 라이브로 이어질 수있는 원리를 증명한다.

"이것은 우리 인간의 재판을하기 전에이 문제를 해결한다지만, 그것은 생물 학적 관점에서 매우 중요한 결과는,"교수 Nayernia 말했다. "우리는 공부하는 방법에 대한 모델을 가지고 인생을 시작한다."

셰필드 대학에서 A 팀 ES 이미 그것이 인간의 정자 세포에서 성장 가능성이 설립했다, 그래도 시도되었다 fertilise에게 계란을 사용합니다. 미국에서 다른 사람과 일본도없는 새끼가 태어 났지만 그 수정된 생쥐 난자를 줄기 세포를 공격하고, 만들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타임즈

간통 홈 테스트 키트 장군

수요일, 3월 25

성인 온라인 데이트를 거칠 수 있어요

heres 작은 비밀을 그 여성의 설득의 우리 아이들이 계속 : 여자들, 심지어 아주 아름다운 여성이 같은 자신감과 흥미있는 사람에 의해 접근한다. 놀랐니? 자신감과 흥미있는 훨씬 더 중요한 사실은 모든 연령의 여자에게 외모보다, 너무있다. 그게 인터넷 데이트를 위해뿐만 아니라, 귀하의 벽돌과 박격포 세계에서 데이트를하지만, 사실 인터넷을 주제로 이렇게 다시 손을 데이트에 대해 얘기했다.

어른이되면 온라인 서비스 데이트 가입이있다면,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남성과 여성은 남성과 여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프로필 찾아보기보다 초기 접촉을 발견할 것이다. 그래, 세상은 여전히 a 여대. 전통에 대한 부하가 먼저 공격을합니다. 그것은 항상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항상있을 것입니다. 변하지 않는 것도있다. 그래서 귀하의 프로필과 사진이 너무 중요하다.
더 읽기

Dating Site fragt "Sie sind hei� genu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