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6

성공을위한 데이트 복장

릭은 여자는 오프 - 더 - 벽을 복장을 캡처하면 그녀는 열띤 논의의 주제로 확실 한가.

패션 세계는 논란에 번성 대부분의 여자들은 경매 유명인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음성 전달에 오는 느린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확실히 좋은 인상을 모색해야 그 남자이기 때문에, 그것은 남성의 관점이 짧은 공급이 자주 눈에 띄지이야.

광고 : 스토리는 아래 계속

그래서 남자들은 정말 패션에 오면 우둔 - 또는 단순히 외교 침묵을 유지?

우리의 그룹을 물었 스위치 - 그들은 광택있는 잡지에 의해 계승 평결에 동의 여부를 알아 스타일 세계의 현재 달링에서 잘 살펴봐야 남자.

빅토리아 베컴 - 포쉬 폴란드어

장거리 비행? 그녀는 단지 비행기를 강화의 이후 그녀의 가장 세련된 보이는 것 같습니다 패션 디자이너에 대한 시야에 없음 tracksuits.

매기가의 관점 : "부인 베컴 tweeted 때 : '공항 내 활주로이야!' 소년, 그녀는 그것을 뜻어요. 잘했어, 빅토리아 올려, 그 의상도 잘 진정한 일류 있습니다. "(보라)

수컷보기 : 우리 모두가 그녀는 그냥 약간 화려보고 소요 얼마나 많은 노력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다소의 목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대부분 그냥 지루한의 포쉬 - 캐주얼의 weirdly 전용 이죠.

온것이 무한 - 초초 작은 별

피부의 에이커, 섹스 어필의 대시 그 상표 네온 빨강 머리 : 롤링 스톤 잡지에 그녀의 최근 SM 성행위 고백은 그녀를 논쟁의 스타일을 추가합니다.

매기의 관점 : "그녀는 디자이너마다 맨 쇼에서 그녀를 기다리는 그녀와 앞줄 좌석을 드레스 자신 이상 떨어지는와 패션 경마에서 목록의 uber - 엘리트와 함께 달려있어요."(Grazia)

암컷보기 : 리안 절반 디즈니 공주의 절반 땀 댄스 홀의 스타일을하고 있으며, 그래서 그녀가 발을 헛디딥니다 소요 때에도 정말 문제가되지 않는다는 것을 취사 선택하는거야.

릴리 알렌 - 빈티지 여우야

릴리의 빈티지 가게 벤처 자신의 옷장에 미치는 향수 매력 근무하고 있습니다. 칠십에 이십에서 가수 정말 어떻게 복고풍 실루엣 문제를 일으키고 알아.

매기가의 관점 : "그녀는 실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릴리의 취사 선택하는 스타일은 그녀의 음악으로 많은 주목을받은 그녀가 가진 모든 디자이너가 그녀에게 옷을 아우성. "(엘)

암컷보기 : 릴리 그녀는 너무 cool하고 자신감 때문에 그녀가 좋아하는 거의 아무것도를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 jumpsuits - 사실, 그녀는 꽤 많은 쓰레기 봉지를 착용하고 문제 될거 없어. 그녀는 옷이 그녀를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셰럴 콜 - 애송이 들아 변환

영국의 축구 선수 아가씨의 나머지 절반에서, 그것은 드레싱 레드 카펫이 오게되면 아무 부정 셰릴은 X 팩터를 가지고 있어요.

매기의 관점 : "그녀의 의상 선택이 그녀의 싱글로 성공적으로되고 있습니다. 엑스 팩터에 대한 촬영하는 동안, 그녀는 패션의 팬들이 그녀의 모든 의복에 관한 일투족을 감시했다. "(보그)

수컷보기 : 간단 세련 조금 볼 수 상쾌 하죠 - 이건 자주 솔직히 아무것도 매력의 옛날 할리우드의 어떤 문제점이 있었어요, 레드 카펫에 유명 인사 사이 / 다리 / 가슴 경주 무기가 있어요 것 같아요.

케이트 보스워스 - 미니멀한 마술사

여배우 뭔가 슈퍼 레드 카펫 성공 사례로 단순한 변환, 옷이 그 드문 영웅 품질 있습니다. 시선을 보여주고 lippy의 미끄러워 그녀가 필요로하는 모든 accessorising입니다.

매기의 관점 : "케이트가 입고있는 어떤 경향을 데리고 그녀의 자신의 스타일로 개조, 오히려 그녀 같은 나타나지보다 놀라운 능력을 가진 '보라'."(더보기)

수컷보기 : - 당신이 필요 한건 의류 중 하나를 특유의 (아직은 고급) 조각이며, 그 주위에 다른 건 다 놀 수 있는데 그냥 이상 - 더 - 상단되는 모든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갑니다.

사라 제시카 파커 - 뒤꿈치의 MAVEN

소형의 섹스는과 도시 스타는 항상 우뚝 솟은 새로운 '그것은'발뒤꿈치로 그녀의 발끝을 가장 먼저 됨으로써 그녀의 패션 프로필을 올립니다.

매기의 관점 : "이 여자가 신발 찬장이 없습니다 - 우리가 창고의 더 세다 -하지만 어느 쪽이든 우리는 뒤적거리다 죽이는 거예요."(보라)

수컷보기 : 그녀의 '성명'신발 별로요 - 그녀는 항상 그녀가 더 그녀는 발굽을 가졌다면 편할거 같은데. 그리고 그녀의 스타일이 마음을 끌고있는 어린 소녀의 재생 정장하지만 어느정도는 쉽다 해괴한 일이야 그녀의 엄마의 옷, 인치

캐리 멀리건 - 꼼꼼한 '없음'올바른

미국 보그의 안나 Wintour으로 옹호, 영국 배우가 멋진 꼬마 요정의 작물을 설정하는 차분한 스타일을 채택했다.

매기의 관점 : "그녀가 있었다 이발과 정교한 schoolmarm 스타일, 캐리 멀리건이 점령했습니다 패션 무리의 관심. (오드리 햅번을 생각) 엉뚱한와 (Tilda Swinton 생각) 그녀는 완벽하게 고전하고 정교한의 혼합을 채널로 관리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허영 박람회)

수컷보기 : 다시 학교 디스코에서 교사에게 harks 캐리 뭔가가 있어요. 나쁜 일은 아닌 것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사 - 그녀는 모든 남자들이 피트에서 어색한 및보고 일종의 될 교사가 될 것입니다.

케이티 페리 - 천박한 여왕

가발, 엉뚱한 드레스와 네온 밝은 액세서리의 인상적인 수집, 신혼자이 미치기 패션의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종종 그녀는 고무 옷과 건방진 지문과 취향의 한계를 살펴 보도록 하죠, cartoonish.

매기의 견해 : "멀리 스트립 핑크와 블루 확장, 코미디 브래지어와 다른 그녀의 cartoonish 인물의 하지요과 팝스타 케이티 페리의 또 다른 측면을 얻습니다 : 정교한의 여자의 숙명을."(하퍼 바자)

암컷보기 : 케이티 정확히 겸손에 대한 한 적이지만, 그녀는 어떻게해야 특유의 모습을 만들고 그녀는 그것을 알고 스틱. candyfloss 만든 드레스가있다면, 케이티 페리는 그것을 구입 대열의 첫번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