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0월 19

일부 학생들 사이 스마트 폰의 이득 인기를위한 애플리케이션을 데이트

금요일 밤에 날짜를 Snagging하면 전화를 확인 하듯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의 수가 증가 추세는 20에서 사용중인 - 30 - somethings는 즉시 날짜를 설정합니다.

사용자는 사진, 관심과 자신의 위치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떨어져 서로 권리를 충족하면서 일부는, 텍스트를 선택하고 회의 전에 몇 주 동안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으로 채팅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Blendr처럼 전적으로 애플리케이션하는 동안 OkCupid 현지인 같은 일부 애플리케이션,,, 큰 데이트 웹 사이트의 일부입니다.

공통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를 결합 Blendr,의 창조자는 Grindr, 2009 년 시작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게이들에게 인기입니다.

보통 데이트 웹 사이트와는 달리, Blendr 및 Grindr 사용 위치 기반 네트워크, 사용자가 근처에 다른 앱 사용자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iPhone에서만 제공, Grindr는 대부분의 블랙 베리 (Blackberry) 모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월에는 앱은 11월 3일 Grindr 보도 자료에 따르면, 814,000 미국 사용자와 192 개국에서 3 만 명을 능가.

제시 Scanlon, 산타페 대학에서 디지털 미디어 기술 중학교는 Grindr를 사용하고 OkCupid 주민들에게 더 나은 대안, 그가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친구가 있습니다.

Scanlon 사람이 친구를 만들어 OkCupid 앱 성공적으로 날짜를 설정했다고 밝혔다.

"불과 몇 년 전에, 사람들은 디지털 데이트의 아이디어 대한 신속한 판단이나 비판을 보이게 될 것"Scanlon는 "하지만 오늘은, 내 의견에 가능한 것보다 더 많은 것 같다."

일란 Shrira, 부 UF의 심리학 교수는 대학 노인 학생들이 큰 소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데이트 웹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경향이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이러한 증가 추세는 그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청소년을위한 데이트 사이트쪽으로 이전 stigmas를 지울 수 있습니다.

"대학 젊은 사람들이 채팅 온라인 미팅​​ 얼굴을 모두의 조합을 사용하고있다"고 말했다. "어떤 경우, 애플리케이션은 그들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만나는 다른 방법이 페이스 북, 트위터 및 기타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이며, 그는 말했다.

신입생 Alissa Giordani, 18, 그녀가 데이트 웹 사이트 나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지 않은 말했지만 그녀는 다른 대학 중년 사람들이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방법을 볼 수있다.

"애플리케이션이 다른 사람이 더 실현하는 것"고 말했다. "당신은 텍스트 그 전화 대신 단지 온라인으로 얘기를 할 수 있습니다."

Taking a Chance on Love, and Algorithms

목요일, 10월 18

더블 데이트는 결혼 더 수행과 흥분을 만듭니다

과 더블 데이트에 몇하는 것은 자신의 관계의 행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 제안했다.

연구를 들어, 메릴랜드 대학에서 연구자들은 123 커플, 관계에서 122 개인을 인터뷰하지만, 혼자와 58 이혼 개인 의문을 제기 한 사용자.

평균적으로 커플들은 함께 시간을 보냈 5 개의 "커플 친구 '에 대한했습니다. 이 친구가 얼마나 중요한 물었을 때, 응답자의 40 %가 "매우 중요"라고 말, 39 %는 '다소 중요 "고 말했다.

연구자들은 부부들이 다른과 자신 사이의 시간을 나누고하는 방법에 동의 표시 할 때 그들이 행복한 결혼이나 관계를 가지고도 말할 가능성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이 "커플 '의 관계는 다른 의미를했다.

"커플은 커플 우정의 여러 가지를 찾고 있습니다 - 우리는 '재미 - 공유가'있다 발견과 '감정 공유'커플"LiveScience는 말을 Geoffery Greif, 연구 지도자를 인용했다.

많은 커플 우정은 넷에 꽃 한 파트너 우정으로 밖으로 시작하는 듯했다. 일부 들어,하지만 찾는 친구 몇 일 가족과 바쁜 생활과 함께 힘들었습니다.

"가끔 부부로 이동 Craigslist - 우리 다른 도시에서 Craigslist 웹 사이트의 샘플링 커플, 환경 단체, 하이킹, 요리, 와인 클럽 등을위한 도서 클럽과 같은 그룹을 설정 한"Greif했다.

"동시에, 우리는 작은 마을에 친구가 광고를하고 스윙 싶은 커플의 응답을받은 첫 번째 챕터의 시작 부분에 몇 인용. 그들은 자신의 광고를 제거 "이라고 말했다.

서로 파트너의 매력을 증가 이성의 더 큰 이해를 제공하고 파트너가 다른 부부 상호 작용과 차이점을 협상하는 방법을 관찰 할 수있어 - 연구팀은 건강한 부부 우정은 결혼이 더 만족 여러가지 이유 흥미로운 할 결론을 내렸다.

"이 커플 우정으로, 그녀 / 그의 가장에서 파트너를보고.

"그는 또는 그녀가 다른 부부와 함께뿐만 아니라 파트너와 사랑하고 지원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는, 재미있다"고 덧붙였다.

Greif와 캐슬린 홀츠의 거래로 : '커플과 커플 우정 두 두 개의'연구는이 책의 일환으로 게시되었습니다. (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