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26

WhatsYourPrice.com는 어린 여자와 데이트 비용을 Quantifies하고 이상적인 나이 차이를 나타냅니다

WhatsYourPrice.com, 독신 먼저 날짜를 사고 팔 수 처음이자 유일한 온라인 친구 사귀기는 남성과 여성 사이의 이상적인 데이트 연령 격차를 결정하고, 온라인으로 젊은 여성 데이트 비용을 계량하는 오개월 오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

연구는 세 남성과 젊은 여성 사이에 100,000 이상의 첫째 날짜의 가격에 보았다. 데이트 연구는 모든 다른 동등하고, 여성은 대부분 6 그들이보다 오래된 미래 남자에게 매력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빨리 성숙하는 경향이있다. 이러한 이유로 대부분의 여성들이 자기 ​​나이를 주위 사람을 날짜 또는 그들보다 젊은 자신에게별로 안 좋아하는데, "브랜든 웨이드, 온라인 데이트 전문가와 WhatsYourPrice.com의 설립자 겸 CEO는 말합니다. "우리의 온라인 데이트 연구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은보다 약 6 살 연상이지만 미만 십년 이상 누구 남자를 날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이 간격 불이익을 닫기로 납부

그러나 WhatsYourPrice.com 연령 격차 연구에 꼬임이있다 : 돈을 가지고 나이든 사람이 돈을와 데이트 나이 간격 불이익을 닫을 수 있습니다.

첫 데이트에 대한 결정이 제공하는 금액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있는 온라인 데이트 시장에, 그것은 자신보다 10 살 어린 이상의 여성 데이트하고 싶지 사람들이 평균보다 약 13 %를 더 지불해야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되었다 연령 격차의 매년 닫습니다. 데이트 연구 그 모든 것들이 동일하고 보여주는 40 년 이상되는 사람이 동일한 여자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10 년 이상 더 노화되어 사람보다 약 400 %를 (또는 4 회) 지불하셔야합니다.

"사람들은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에서 첫 인상에 올 때 일반적으로 얕은과 물질적 있습니다. 다행히 세 남성들이 그러한 보이거나 나이 간격으로 얕은 매력 기준의 여성의 목록을 밖으로 빠졌을 때, 돈 시합을 레벨 수있는 유일한 요소이다, "BS와 MBA 학위의를 취득 브랜든 웨이드 말한다 기술의 매사 추세츠 공과 대학. "돈 이전 사람이 첫 데이트를함으로써 나이 간격 불이익을 닫을 수 있습니다. 그는 첫 데이트 때, 그는 지금 매력의 기준 여자의 깊이 설정하는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보여줄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

Is All Really Fair in Love and Da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