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27

데이트 전문가는 왜 여자를 데리러 라인이 작동하지 않는 픽업 대한 진실을 계시한다

남자들은 수년 동안 여성 라인을 데리러 사용하고있다. 그러나 그들은 진짜로 작동합니까? 픽업 라인을 사용하면 실제로 여성을 데리러 작품 것을보다 농담 등의 걸쳐 올 수 있습니다.

데이트 전문가 카를로스 Xuma은 실제로 당신이 여자를 꼬실려고 할 때 무슨 말을하든하지 않는 특별한 보고서에서 최근 공개했다. 사실, 남자는 경험의 잘못된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실 일부는 진부, 일부 조금 총 남자 유머 있고, 일부는 그냥 일반 공격하고 그의 얼굴에 한 남자가 술 한잔 적립됩니다 아르 라인을 데리러입니다. 대부분은 재미 있어야 아르 라인을 데리러 -하지만 다른 사람에만 재밌어요. 하지만 여기는 대부분의 남자들이 모르는 비밀 : 여성들은 전혀 재미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떤 정말 여성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 라인을가 데리러입니까?

그리고 더 - 네 잘하지 않습니다.

"즉, 정말로 중요한 건 그녀가 라인까지 골라에 응답 후 그녀에게 말을하고있다"카를로스 Xuma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찾아가서 그녀가 아름답다하고 그냥 인사나 올 수밖에 없었어라고 그녀에게 말해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다음에 무슨 말을하려고 무엇을 기다릴 다음 미소, 감사합니다, 그리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중요한 순간​​이야 Xuma는 말합니다.

그는 사람의 2 분 경고 likens 그것. 여기 한 남자가 여자 친구를 얻으려고하는 위기의 시간이야.

이때, 남자가 여자의 더 시간과 관심을 가치가 있는지 자신의 신뢰를 전달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에 대한 순발력 있고 응답으로 말할 재미있는 것을 가지고 가야 곳입니다. 누구나 기억 라인을 선택할 수 있지만 모두가 자신의 발에 생각하고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있다 "Xuma는 말합니다.

그의 특별한 보고서에서, 카를로스 Xuma는 남자를 가르치는 다음 할 일을 어떻게 남자가 자신과 그녀의 시간을 가치가있다는 걸 그 여자를 표시합니다 대화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남자를 가르치는뿐만 아니라 여성을 데리러하지만, 여성이 실제로하는 대신 주변의 다른 방법의 남자에게 무리 수 있도록 어떻게 인간성을 만드는 방법. 그리고 진부 픽업 라인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깊이갑니다.

년 동안 Xuma 남성이 어느 때보 다도 그들의 유혹 기술을 향상시킬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그리고 높은 수준의 자신감을 구축 도움이 풍부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카를로스 Xuma는 10 년 이상 데이트 전문가 및 명소 관련 전문가되었으며, ABC와 CBS 텔레비전뿐만 아니라, 플레이보이 라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나쁜 남자 포뮬러의 저자의, 알파 남성, 여자 친구 연수 프로그램, 그리고 많은 다른 책들과 기사의 비밀. 자신감, 자기 훈련, 그리고 유머 감각 : 그는 또한 그의 부하 수백 세 S의 개발을 돕는 일에 대해 인정을 받고있다.

월요일, 12월 26

매춘부의 도시에서는 이혼 후 데이트

가장 절망적 잃어버린 능력이 날짜 수있는 능력입니다 - 내가 남편을 떠난 후 나는 여러 가지를 할 수있다. 헌신 관계에 9 년 만에, 나는 극단적인 어려움 데이트 nuanced 춤을 탐색 있습니다. 나도 직접, 열망, 가난, 절망, 끈덕지게, 감정, 의지는 압력 수 없습니다 배운, 또는 아기 아빠가 추구. 제가 또 추위 찾고 않도록해야, 그 교묘한, 창녀, 말은, 얕은, 음성 또는 먼. 내 인생의 지난 9 년간 삶과 그와 함께 일하는 경우에도 물론 난 내 전남편에 대해 말할 수 없어! 다음의 미친 게임이있을 때 관심이나 흥미 행동과 완전히 그들을 날려 버릴 때 때, 즉시 답변을 텍스트, 이메일 또는 전화. 자연 매우 직접적이고 핵심하는 사람으로서, 데이트는 광산 무너지고 내화 금고 집어넣, 퍼즐에 갇혀 수수께끼이다. 난 그냥 알아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가장 비참한 문제는 캐주얼 섹스 뉴욕시, 내가 숭배하는 도시를 지배하고 내 집에 전화를 짝짓기 습관을 훅 - 업입니다.

나는 여자의 헌신 관계 유형입니다. 나는 어떤 마술 아무것도 그러나 이것이 존재하지 수 있도록, 그리고 다른 생활 습관과 함께 다른 사람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여러 연인이나 완벽한 낯선 사람과 감정적으로 분리 하룻밤의 문자열의 polyamorous 생활은 사람에게 만족되면, 그들은 정확히 일을해야합니다. 하지만이 방법을 유선, 둘 다 감정적으로 그리고 성적으로 더 큰 헌신의 일부 수준의 무언가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나 같은 사람이있다 알아요. 나는 항상 불평 친구 무수한을 가지고 :

"나는 뉴욕 헤프게 부족이다."

그리고 관계 수 있습니다. 전 케쥬얼 뭔가 파트너와의 접선의 실패 시도했다지만, 때마다 결과는 비참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내가 재미 있어야하고, 최대 내 인생이 더 복잡하게 종료되었다 경험 실망입니다. 그리고 네,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예의 방법이있다 - - 아직 어떻게 수가 '에 대한 내 아파트에 가벼운 신경 쇠약 증세를 보였을 때 사람 또 내가 난폭하게 그의 다른 여자에 대해 얘기 누가 또, 몇 달 동안 나를 계속해서 전화를 한 사람 있었 T는 '회색 영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깨달은, 내가이 사람이 아니, 내 자신에게 솔직해야합니다 그래서 제가 최선을 다하고 관계를 뿌리로 돌아 갔어요. 하지만 관계 가고 계속 아무리, 갈고리 접속 시나리오는 추한 머리를 양육 유지하지 않습니다. 난 단지 그를 확실히 해둔 후크 업이 일어날 것을 만들었 여자와 떠나보고 남자 이야기를 시작 수도 있습니다. 내가 sluttiest의 생존에 전화를 같은 상황.

그냥 일종의 당신도 파트너가 당신이 상황을 구입하기 전에 시도 일종의 사실 이후에 계속 있는지 다음 먼저 관계의 물리적인 부분을 시작하고 많은 기대된다. 감정 첨부하기 전에 섹스, 관계 모든 형태의 이전에 섹스, 모든 것을하기 전에 섹스.

그 남자는 전화 또는 문자 그가 인맥이 원하는 경우지만 그걸로 끝이라는 게 내 생각이다 것입니다.

당신은 그를 볼 수있는 기회를 기다려 전화를하기로 아르

정확히 내가 재미라고 부르십니까,하지만 또 다른 사람이고 어떤 사람이 상황은 이상적입니다. 내가 실망 찾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그와 함께 섹스를하기 전에 먼저 사람을 알고 싶어한다면, 그것이 그들과 함께 침대로 뛰어 여성도 끝이 없다는 것 같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여성이 모든 성적 오리 엔테이션 및 성별 식별의 사람들이 어떻게 같은 행동에 종사하는 등, 오직 사람들이 이렇게 말할 수 없습니다.

전 순서대로 내가 얘들을 시간 또는 분 섹스를하는 게 좋을까 사람과 건강한 지속적인 관계를하려고 생각하지 않았 회의 그 후. 더 장기적인 관계 자살처럼 보인다.

나는 거기 자신처럼 실망 남성과 여성의 많이 알아요. 그러나 우리는 우리 주위에 모든 사람들이 창녀 그것을 것으로 보인다 때 어떻게해야하지? 그리고 사람들이 너무 쉽게 노 문자열 연결 섹스를하고, 그들이 선택하면 그럼 왜 다른 거 잡으려고, 다시 사람을 보지 못할 수있다면?

이 관계하고 때로는 낯선 사람과 잠자리를하는 것은 결합 행복의 세 리드하곤 규칙은 없지만, 그렇게되면 그것은 드문 경우입니다. 그리고 거의 사람이 하룻밤 사이에 익명이 될 수있는 도시, 난잡한 행동은 역할을 하죠. 어떻게 이것이 이상적인 라이프 스타일 되셨어요? 그리고 전통적인 무언가를 원하는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위한 장소가 있나요? 난 그러고 싶지 않아,하지만 난 정말 혼자 힘들어 나타납니다.

OkCupid Vai local

일요일, 12월 25

사무실 데이트는 디코딩

레이첼 루이스 소위으로

사라 스미스가 처음 달라스로 이사 왔을 때, 그녀가 알고있는 유일한 사람은 그녀의 동료들은 그녀가 일하는 호텔에서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그들 중 하나와 데이트하기 시작했다.

24 세의은 관계가 그녀가 직장에서 나쁜 봐, 그래서 그녀가 동료에서 숨긴하게 할 순하기로 결정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 몇 달 후 깼을 때, 그것은 그녀의 작품에 영향을.

"우리의 역할이 서로에 의존,"그녀는 말합니다,하지만 그녀는 일과 관련된 무언가에 대한 그녀의 전남편 연락을 줄 때마다, 그는 자신의 관계를 좋아지게하려고 하는게. 그래서 그녀가 할 일을 얻을 어렵게 만들었 었는데, 그 사람에게 말을 걸지 않는다. 그녀는 이제 그녀가 관여하지 않겠다고받은 기원합니다.

동료는 종종 일반 및 양식 깊은 우정에 많은 이후 작업은 잠재적인 짝을 만날 청소년을위한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문제의.

동료와 사귀는 것은 회사에서 허용하는 경우 첫 번째 단계는 것 자체가이며, 수잔 소머즈, 뉴욕의 비즈니스 에티켓 전문가는 말합니다. 일부 기업들은 공식적인 정책, 당신이 괜찮아요 있는지 느낄 경험 할 수있는 대부분의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동료들이 서로 데이트하고 이러한 관계를 향해 일반적인 태도 여부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사무실 연애는 기술 신생, 광고 대행사 및 기타 창조적인 회사, 출판사에서 일반적으로 확인됩니다. 그러나 그들이 특별한 관계가 이러한 산업에서 특정 규정을 위반하는 데 있기 때문에, 재무 또는 회계에 금기 수 있습니다, 스테파니 Losee의 공동 저자 말합니다 "오피스 메이트 :. - 및 관리 - 찾기를위한 직원 핸드북 직장에서 로맨스는"

타라 D' 알레산드로, 25, 그녀는 많은 동료들이 공개적으로 데이트를하거나 결혼 있었기 때문에 그것이 뉴욕의 마케팅 대행사에서 그녀의 동료와 데이트 확인을 알았 말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녀의 팀에 아니라 직장에서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반대로, 우수한 데이트하는 이유는 그것이 만들어 이익 충돌 매우 위험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데이트 있도록 일부 기업은 이러한 관계를 금지 또는 쌍방이 관계는 합의는 말하는 "사랑 계약을"서명 중 하나. 당신의 상사 데이트를하는 경우, 동료 당신이 불공 평한 이점을 가지고 생각하는 기대 니콜 윌리엄스, 뉴욕에서 경력 전문가는 말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다른 부서로 전근 또는 직장을 잃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데이트 클라이언트도 위험합니다. 동료들은 당신이 때문에 관계 고객의 비즈니스를 취득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리고 브레이크까지 당신이 큰 계정을 잃게하는 원인 경우에는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동료와 데이트를하는 경우, 다른 동료들과 너무 많이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들과의 관계에 대한 깊은 내용을 공유하는 것은 프로답지하고 그들을 불편 만들 수있는 양 윌리엄스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또는 그녀가 달리에 대해 알게 전에 같은 부서에있는 두 작품은, 당신의 관계에 대한 당신의 상사를 말한다면. 이들은 고용주에 의해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당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중요한 다른 이상의 회사 이메일이나 휴대 전화와 개인적인 대화를하지 마십시오.

동료가 귀하의 페이 스북 친구 또는 트위터 피드를 읽으면, 어떤 자기야 - dovey 게시물 두번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약속을 어기면 그것은 당신이 전문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스 스미스처럼 옛날을 막아라하는 것은 최후의 수단이어야 한 양 윌리엄스는 말합니다. 당신의 상관 관계에 대해 알고있다면, 그것이 끝난다고 얘기하고 생산성이 영향을받지 것입니다 그들을 안심.

סינגל Moms היכרויות באינטרנ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