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6월 23

다 알다시피 소개 사진 온라인 데이트 잘못된

레슬리 Ciarula 테일러으로

다 당신이 그런 일들에 대해 성공적인 온라인 데이트 사진을 믿었 잘못 온라인 사이트 보고서를 사귀고있다.

카메라로하거나 당신의 셔츠를 유지조차 당신의 얼굴은 볼 수 있는지 가장 좋은 방법을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만들기 웃어요, 7000 사진의 설문 조사는 온라인 사이트에 OKCupid.com 발견 게시됩니다.

남성 들어, "인터넷 상투"는 AB를 샷이 놀라운 작품, 여성, 유방 사이의 골짜기 카운트에 대해, 아무리 나이가 없습니다 - 최대 약 30ish.

"우리는 훨씬 프로필 사진에 대한 집단적 지혜의 잘못을 발견,"사이트 주최했다 OKtrends 블로그 (blog.okcupid.com)에 말했다.

"하든 당신의 얼굴을 보여 진짜로 당신의 메시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믿지 않았다. 하지만 사실은 고집했다 : 당신의 얼굴은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문제. 사실, 당신의 얼굴을 보이지 않는 수있는 긍정적인, 한 뭔가 비정상적인, 섹시하거나 신비로운 당신이 대신한다. "

하지만 애완 동물, 당신이 여자라면. 여자 빠르게 반응에 강아지 또는 고양이 드랍스 들고. 그것도 한 잔 함께 포즈를 취하는 것보다 더 나쁜 거에요. 리버스 사실 남성입니다 : 동물과 위장 막으로 복근을 자랑으로 좋다.

한 사람이, 게시 averagely 매력하던 사람 : 상단 및 하단 엔드 보인다는 설문 조사를 강타했다 사용하여 얻은 얼마나 많은 반응이 사이트의 인기도를 측정했습니다.

다른 신화 파열시킬만큼 강력한 결과 :

여성, 웃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직접 카메라로 한다구요입니다. 멀리 카메라에서 원래 최악의 포즈입니다. 여성도 온라인, 눈 접촉 중요합니다.

남성 들어, 귀하의 얼굴에서 최고의 장면은 웃고되지 않고 멀리 카메라에서 찾고. 멀리 카메라에서 원래도 최악의 포즈입니다.

여자 "에서 멋진 응답을 보편적으로 마이 스페이스 샷,"설문 조사는 단념했음을보고 - 당신의 머리 위로 휴대폰을 보유하고있는 한, 은근한 쏴 봐. 이것은, 그들은 말했다, "여성을위한 가장 효과적인 단일 사진 유형입니다; 더 사실, 그 바로 접속 가슴 찍어."

좋은 복근과 남자, 그러나 최상의 결과를 그들의 셔츠를 벗을 얻을 영향이 그들이 나이를 plummets : 19 훌륭한에서 그렇게 적은 31 일까지. 당신은 AB - 적게하는 경우, 조사 발견, 정장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최악 응답을 가져옵니다.

남성과 달리 여성은 유방 사이의 골짜기와 응답으로 급락 고통을 안 그들은 나이로 쐈어. "32 세의 여인은 그녀의 시체를 보여주는 한 달에 비해 이에 상응하는 18 세의 한 적은 메시지를당한 세 여자가 꺼져 게재되지 도착 4 개의 메시지를 적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림 같은 기타를 연주로서 뭔가 재미있는 일을, 많은 점수를 그냥 카메라 sexily보고보다 높은, 설문 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