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16

Last.fm 음악 팬들을위한 데이트 전원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거의 썼던 것처럼 : "음악, 매시업 사랑의 음식라면." 그건 Tastebuds, 차이가있는 데이트 사이트보다 뒤에 기풍 것으로 보인다 - 조금 Last.fm 마법에 협력하여 첫번째 음악 취향을 넣습니다.

당신이 열렬한 음악 팬이라면 아마 당신 좋아하는 밴드를 주 파트너를 원한다고. Last.fm API를 파고으로 Tastebuds 당신이 간단처럼 같은 음악을 좋아하는 그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음악의 상당한 금액을 scrobbled 것처럼 그냥이 사이트에 가입한 사람에서 최상의 일치를 찾을 수 귀하의 Last.fm 사용자 이름과 같은를 오래 입력하십시오. 간단한 컨트롤은 나이 범위, 위치, 성별 그리고 당신은 폭로 국민의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Tastebuds 계정에 가입 연분이야 반환 명 중의 한 사람과 연락을 얻고 싶다면. 그러나, 당신이 선호하는 대신면 그들 Last.fm 프로필을 쉽게 찾을 수 충분하다.

당신은 그러나 일부 먹지하려는 경우, 당신은 계정이 필요합니까. 새로운 서비스로 userbase 정말 너무 완벽과 홍수있을 거라고 기대하지 않는 높은 것은 아니지만 가입 아직 일치 쉽습니다.

두 사람은 영국 기반의 팀에 의해 만들어진 Tastebuds 오픈 API의 위에 만들 어질 수있는 서비스의 품질과 아름답게 간단한 매끄러운 예제입니다.

Zoo douf� Panda porno pom??e druh?

일요일, 10월 10

인터넷에 대한 상위 10 팁 데이트

에 대해 인터넷을 통해 데이트 표시되는 모든 고리 던지기와 심지어 네트워크 텔레비전을 감안할 때, 난 신중치하여 사이버 공간에서 사랑을 찾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도움말을 공유하는 생각.

1. 좋은 머리에 주사를 받으세요. 데이트 사이트에 사진, 그래서 전신 주사는 어떻게 보는가 미래의 친구를 보여 주마되지 작은 수 있습니다. 깃털 boas과 나비 넥타이는 진정한 당신을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들 인한 매력적인 장면 중 하나를 얻을하지 마십시오. 눈을 절대 그 표지로 책을 판단 영혼을하고 창문 것을 기억하십시오.

2. 프로필 오프라인세요. 당신이 자신을 쓰기로, 시간을 가지고이 밝혀지는 항상 거짓말을하기 때문에 사실을 말해. 또한 맞춤법 검사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이 직접하는 불편면, 당신은 다이너 마이트 프로필을 작성 도움이 될 서비스가 없습니다.

3. 너무 많은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 익명의 전자 메일 주소를 얻어서, 당신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있는 펜 이름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누군가와 함께 여러 번 만난 적이 때까지 안전하게 생각 해 보지 귀하의 마지막 이름, 전화 번호 또는 가정이나 직장 위치를 알려주지.

4. 먼저 전화로 이야기하십시오. 네, 마지막 팁은 당신의 전화 번호를 알려주지하시기 바랍니다 알아요. 다른 사람의 전화 번호를 가져오기 및 발신자 ID를 차단합니다. 다른 사람은 큰 소란을 만드는 경우 전화 번호 또는 기타 개인 정보를 요구, 붉은 깃발로 가져가라.

5. 신중하게 다른 사람의 프로필을 읽어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연령, 신장이나 체중, 또는 게시 사진 몇 년은 된 것들에 대해 거짓말.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이 하나의 주장 때 결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하고 있다고 판단되면 바로 연락을 최종적으로 거짓말을 했어.

6. 전자 메일 또는 전화로 이야기 영원히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e-mail/telephone 관계는 몇 주 동안가는 정서적으로 관여 유지하는 경우, 당신은 매우 드디어 만났을 때 실망 수 있습니다.

7. 스타벅스를 생각해봐. 첫 데이트는 항상 하루 동안 "커피 데이트"이어야합니다. 친구가 경우에 당신은 탈출 계획을 필요로하는 날짜로 30 분 정도 전화 드리라고. 그것은 잘면, 오 ", 인사. 난이 정말 매력적인 사람과 얘기하는 거에요. "

8. 질문을 많이 물어보세요. 이것은이 사람이 정말 누군지, 당신이 가능하고 있는지 찾는 데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실사이라고 생각해.

9. 콜백에주의하십시오. 여자가 말할 때 "내가 전화 할게,"그녀가 하루 만에 의미합니다. 한 남자가 그것을 말할 때, 그는 몇 년안 의미합니다. 당신은 2-3 일 이내에 만난 사람으로부터 전화를하지 않으면, 그것은 이동 시간이있을 수 있습니다.

10. 천천히 해요. 많은 사람이 성공적으로하지만, 인터넷에 연결 한게 당신이 그를 또는 그녀를 알아가는 한 두어 달 정도의 시간까지 사람에 마음을 나아질 거에요.

오늘날, 그것은 그 사람이나 꿈에 그리던 여자를 만나고 쉽게 적이 진정한 사랑은 단 마우스 클릭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해,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수백만 달러를 위해 일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