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25

제목의 벗겨지는 대브리튼 미스

Lloyd는 그녀가 2월에 있는 경연의 앞에 영국 수상의 직 footballer 테디 Sheringham를 가진 관계에서 2 달 이상이었었다는 것을 계시했다 -- 2개가 장관의 밤에서만 그들의 로망스어를 시작했었다는 것을 이전에 요구되었었다.

, 금요일에 영국 신문에서 보고된 면접시험에서 이브 잡지에 말해서, 그녀는 대략 신발 말하 Sheringham가 크리스마스를 위해 그녀이라고 산, 논평했다: "테디는 결코 저 광경을 잊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침대에서 매일 거울 타블로이드에 따르면 나가" 현재를 열 때 아직도 이었다.

경연 organisers는 또한 밝힌 난봉꾼 잡지와 관련있는 최근 공표 후에 그녀는 다음 판에서 토플리스 자세를 취하는일 것이라는 점을 불쾌하게 했다.

"압박 및 잡지에 있는 최근 요구 및 그들의 다음 문제점을 위한 난봉꾼 웹사이트에 주어진 공표 다음, 우리는 슬프게 "대브리튼 2006년 미스가" 즉시," 목요일에 대브리튼 미스 웹사이트에 간행된 계산서를 말했다 것과 같이 그녀의 제목의 Danielle Lloyd를 벗기는 것을 결정했다.

"우리는 이 활동이 필수이고 우리가 미래 동안 그녀에게 최상을." 바란ㄴ다는 것을 아주 슬프다

저작권 © 2006년 Agence France-Presse.

일요일, 7월 22

여자는 더 온라인으로 위치를 날짜를 기입하기 방문한다

즉: eHarmony의 방문자는 69% 여자이다 카톨릭교 성냥에 72% 이고, 때리는 87% Love-Access.com에 자료 상사 Hitwise에 따르면 실감는 막대 성의, 이십시오.

수 -- 어느 측정 소통량 특정한 위치지에 회원 는 아니고 -- 2월 10일 끝내는 주를 커버하십시오. 성 불균형은 말한다 빌 Tancer, Hitwise의 세계적인 연구의 총관리인을 좀더 사용자가 그들자신에 관한 질문의 긴 명부에 응답할 것을 요구해서와 같은 어울리는 사람들을 위한 우수한 서비스를 위로 제안하는 위치에 발음되는 것을 보인다. 남자를 끄는 위치는 처음부터 끝까지 쑤시기 위하여, 그 설명한다 간단하게 사용자를 위한 페이지에 사진 그리고 단면도를 겹쳐 쌓여 경향이 있다.

등과 같은, 날짜를 기입하는 발전소 Match.com에는 55% 여자가 45% 남자와 비교된 방문자, 그러나 Yahoo 있었다! 개인은 여자 보다는 남자를 경미하게 더 보여주었다 -- 51% 대 49% -- Hitwise에 따르면.

"날짜를 기입하는 위치까지 서명에서 포함된 돈 및 시간은 더, 좀더 위치가 여성을 비뚤어지면," Tancer는 밝힌다. ", 더 자유로운 그림은 유효하 좀더 위치는 남성을 비뚤어질 것입니다."

그는 덧붙인다: "나는 자료가 저희에게… 보여주는 무슨을 생각한다." 예정된 무슨을을 위한 실제적인 서비스 여자가 온라인으로 날짜를 기입하를 사용한다 이다 그 사이에 "몇몇 수컷 사용자 사용해 여자의 그림을 보기 위하여 다만 날짜를 기입한 위치를."는

그것은 아마 인터넷이 날짜를 기입하는 분야를 수평하게 할 것이라는 점을 희망하는 너무 많이 이었다. 저 말해, 수 약간 지금, 그렇습니다, 진짜로 거기 밖으로 정글인 단단한 증거가 있는 여자는 골라내기 위하여 안락을 제안할 수 있었다.

"남자 보다는 여자 경미하게 더."가 있더라도 소통량 수가 건의한다 더 공정하다는 것을 그의 위치의 회원이 eHarmony CEO 그렉 Waldorf는 말한다, 그는 특정한 수를 제안하지 않았다.

그의 전망에서는, 여자는 더 좋다. "남자를 끌어 경향이 있는 나는," 그를 말한다 생각한다.

"나는 여자를 끌어서," 그가 덧붙인다 보다는, 우리 그것을 해야 한다 다른 방법 생각한다 남자를 끌기에서. "여자가 기밀과 안전 특징에 근거한 위치에 아주 끌리더라도 반면, 나는 많게 남자가와 같은 이유를 위해 얻는는다는 것을 그들의 커뮤니케이션에 응답을 더." 온ㄴ다는 것을 생각한다

사랑 박탈된 미혼모, 검정, 가끔에게 성인 날짜를 기입하기를 위해 40 이하 니스 흑인을 찾는 21. 약 없음, 연극 없음.

Collecte Bootcamp
Discount Internet Security 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