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7

페이스 북 데이트 복잡 7 가지

예, 페이스 북은 우리 인생에서 사람들과 우리를 연결합니다. 때로는 그러나, 소셜 네트워크는 우리의 데이트를 복잡하게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7 예입니다.

분석 마비

현재 파트너, 전직, 또는 잠재적인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가 될 수에 대한 정보는 취급이 너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상태가 업데이 트가 말했다면 예를 들어, "오늘밤 Goin'out. 홈 여자와 음료는 "당신은 그들이 당신과 그녀의 이야기, 그리고 그들이 말하는 무엇을가는 것인지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인생의 사랑이 귀하의 페이 스북 친구 중 하나이며, 그것은 아주 좋은 일이거나 매우 고통스러운 것이 될 수있는 좋은 기회가있어.

아니면, 당신은 다른 여자와 사진을 태그로 관심이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처럼 괴로운 고민의 원인 : "그는 그 여자, 브룩 동방 박사와 함께했기 때문에 나의 하나님이 분명하게 날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더 나은 내 경쟁 확인해보세요! 젠장, 그녀는 좀 더워요. Nooooooooo!! "

소문 밀

페이스 북은 친구들이 너의 관계 현황에 대해 추측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람과 관계에서와 같이 나열되어 여부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사진과 벽면 포스트는 잠재적인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를 멀리 줄 것이다.

네 친구 야 그럼 내가 네 벽에 쓰기이 소녀, 제시카, ... 항상보고 "라고! 말해 봐요, 어떤 동생아, 아무 일 없었어? "당신이 그 질문에 응답 아무리를, 소문은 이미 진행입니다.

서투름을 모든 종류의

데이트 충분히 어색 아니었 것처럼 페이스 북은 더 악화 만듭니다.

남자들이 많은 여자를 먼저 공격을 만드는 메시지 전송을 쓰다. 이러한 당사자의 각각에 문의의 유일한 양식 페이 스북 메시지를 통해있었습니다했기 때문에 그녀가 대답 여부에 상관없이, 그것은 어색 실제 순간을 위해 만듭니다.

일부 사람들은 더욱 걸음 가서 노력 공공 스펙터클하고, 여자의 벽면에 서면에 의해 행동합니다.

관계 현황 잘못 들어와서

때로는 공개 관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맞다 - 당신은 감정 상호 것을 알고 최소한 때까지. 상황이 돌연 중단에 와서 그렇지 않으면 대중적인 망신을 당하다 수 있습니다.

혹시 이거 하나를 본 적이 있나? 그녀의 상태 업데이트 "는 다이애나 존슨은 아담 크레이머가있는 관계로 나열됩니다."이후, 곧 그녀의 상태가 업데이 트가 말합니다, "밖으로 저녁 내 인생의 사랑으로!"언젠가 나중에 말한다 ... 그녀의 상태 업데이트 "는 다이애나 존슨 싱글에 관계되는 것을 갔다."라고

원하지 않는 스토커

삼가 : 페이스 북 + 외로운 남자 = 원치 않는 스토커.

다행히도, 페이스 북은이 되길 바란 스토커에 노출을 최소화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옵션의 사용을 만든 경우.

많은 사람들이 친구를 계속하는 것은 그 사람을 나열하기만하면 프로파일 한 게시물에 댓글을하거나 하나하나 것을 좋아하지하여 공손 스토킹.

당신은 항상 당신의 벽, 사진, 상태 업데이트 스토커의 액세스를 제한하여 성가신 대결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감정 requited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보내는 그 일을.

초대를 수락하거나 거절의 페이 스북 상태 업데이트

그것이 특정 사람을 포함한 자격에 관해서는 더 적은 더있다.

혹시 당신이 아닌 사람에 대한 호감이 포스트 자기야-dovey 상태 업데이 트를 본 적이 있나요?

그녀가 말합니다 마찬가지로, "내가 사랑하는 ... 사랑에 빠지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정말 잘했어 및 전부에요. 그녀는 그와의 관계 ... 아니 내 안에있는 이란거 빼고. 한숨 ... "

정체 불명의 남자

오히려 시간을 구하는 것보다, 가끔은 페이스 북은 머리가 귀하의 호감에 대해 회전 유지합니다.

초대를 수락하거나 거절의 프로필 살펴보면 것은 여러분에게 단단한 답을보다 당신에게 더 많은 질문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왜 자신의 관계 상태를 나열하지 않습니다 "라고 생각할까요? 플레이어가 어떤 종류이어야합니다. 그렇다면 다시, 그 남자의 타입은 아닌 것 같아. "

또는 당신이 생각하는, "왜 그에 대한 태그가 지정된 사진가 없나요? 그 사람은 숨을 무엇을 노력하고있다? 왜 자신의 벽을 완전히 비어? "

이 모든 압도적인 무언가로 기본적인 호감을 켤 수 있습니다. 일들이 그 시점에 도착하면,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로그오프하고 할 다른 뭔가를 찾는 시간이다.

독자, 어떻게 페이스 북 데이트 overcomplicate 본적있어?

게스트 작가 Nickolay Lamm는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 및 InventHelp위한 페이 스북 (Facebook) 관리자입니다.

Le site des rencontres végétarien taper sur

목요일, 4월 26

온라인 데이트에게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몇 년 전 그녀가 온라인으로 만난 그녀의 새로운 사랑에의 그녀의 삶의 남편과 나의 사촌을 보았다. 나는 그녀가 그렇게 행복해했다. 내 사촌하면 40 일이 두 어머니가 아마도 나도 할 수 등 멋진 경기를 온라인으로 찾을 수 이혼. 리틀 나는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가입 후 하루 남편을 만나고 싶어 알지 못했다.

온라인 데이트로 점프하기 전에 나는 연애에 반영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 나는 정기적으로 덜 정착, 내가 정말 원하는 걸 해줄 수 없었던 사람을 따기, 내 불만 그들을 비난하는 많은 실수를했다. 나는 실제 거래를 위해 저지방 사랑을 대체하려는의 결과를 입었습니다. 일단 나는 몇 가지 새로운 행운을 만들 준비가 내 '불운'을 만드는 제 역할을 깨달았다.

나는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하고 시간 이내에 예비 구혼자로부터 무수한 이메일 공세를했다. 내가 기다리고 신사 인 이들의 프로필을 통해 스크롤을 시작할 때 나는 충격이었다. 이 사람들은 분명 내 프로필을 읽을 수 있었다! 예를 들어, 이미 아이를 가지고 있지만 남자 프로파일의 많은 사람들이 아이를 원하지도 않았던 지적했다. 나는 또한 매우 중요하고이 사람의 많은 정치에 관심 없음 또는 선거 당일 잘못된 색상을 입고 있었다으로 (그리고 어느 정당) 정치를 나열했다.

나는 계속해서 내 공포에 읽은 상태로 단지 내 발견에 성장 : 사람들은 단순히 넓은 그물을 주조했다 내 프로필을 읽고 가능성이 특정 마일 반경 및 연령 범위 (제가 제일 좋아하는가 42 세의 남자 였어요 이내에 모든 여자들을 이메일 전송되지 않았습니다 유일한 여성 25-35)를 충족 관심. 그것이 부정적으로 살기 쉬웠 수 있고 그냥 이메일의 맹공을 받고있어서 너무 과분 수 있지만, 이럴 시간이 없었어. 나는 경력을했고 아이와 이러한 부적 절한 부하들 모두를 통해 탈지하는 약간의 시간, 그들과 함께 데이트 혼자하자. 내가 장악해야했습니다.

대신 나는 공통점이 약간 있어요 가능성이 기뻐하는 사람으로부터 이메일의 더미를 통해가는, 내 검색 기준을 만난 사람의 모든 프로필을보고 한 하루 헌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로부터 3 잠재적인 날짜로 대형 스택을 내려 whittled. 명심해라, 나는이 사람의 어떤 반드시 "하나"가 될 줄은 몰랐지만, 나는 그들이 베이비 시터를 고용하고 커피 한잔 먹으러 갈 가치가있을 거라 생각 했어요. 나는 그들의 각각 전화에 의해 다음 두 명을,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전화가 호출되면 난 단지 그들 중 한명과 데이트에 관심을했습니다. 그의 이름은 마크 였고 우린 브런치 먹으러 다음날 만났다. 그것은 멋진 데이트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과 외출도 우리는 두 반 년 후 결혼했다 마십시오.

내 경험을 온라인에서 멀리 전형로부터 실현하면서 내 방식이 내 위대한 사랑을 찾는 나의 성공으로 이끌었 학사 - 첫번째로 제 날짜에 고용 가치 시스템과 결합된 것을 확신합니다. 씨가 바로 온라인으로 만나고에 대한 내 상위 4 가지 도움말입니다 :

기억 행복은 선택입니다. 건강한 관계는 파트너십이 아니라 권력의 원칙을 바탕으로, 그리고 그들이 존중하고 서로를 지원할 수 있도록 자존심을 가지고 두 사람이 필요합니다. 데이트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