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15

언제 섹스에 관한 대화를 괜찮아요?

Ilana 천사

난 이번 주말에 온라인으로 재미있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는 재미있는 교육, 유대인, 잘생기고 매력적인되었습니다. 그는 25 년 동안 결혼 지금은 이혼이다. 우리는 이메일로 전송 후 전화로 말했다. 우리가 섹스를 주제 때까지 그것은 좋은었고, 나는 우리가 도착하는 방법 확실하지 않아요.

우리는 섹스에 대해서 얘기해야합니다. 우리는 나이, 경험, 그리고 그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일부는 큰 문제가 아니에요, 그리고 다른 사람은 성공적인 관계의 핵심이야. 난 그게 중요하다고 생각, 그리고 가치의 측면에서 나랑 같은 페이지에 누군가와 함께 있고 싶어.

난 그냥 그 사람을 만난 적이 전에 그것에 대해 얘기하고 싶지 모르겠어요. 좋은 이야기와 내가 그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가 찾고있는 무엇을 아직 확실있는 동안에는 그는 존중했다. 지금의 점프 그를 존경하고, 동시에 해제했다. 나는 대화가 아닌 참여하는 방법을 잘 의해 위협당하는 느꼈습니다.

내가 생각했던 것처럼 나는 단순히 진화 아니에요, 그건 신이 허락,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만나 보지 않아서 말도 안되는, 자의식이 느낌. 난 이상한 사람 찾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 나는 그를 만나기를 기대했지만 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나는 멋진 아니라고하는 인식이됐다.

나는 요조 숙녀 아니지만, 내가 이야기 할 수있어 어떤 측면에서 보수 하는게이 바뀝니다. 이 블로그에서 그것을 모를,하지만 난 하나에 조금 수줍어 한명입니다. 이 시간과 모든 것을 토론하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누군가를 만난 적이 전에 섹스에 대한 이야기​​가 일어 나선 안 돼 생각합니다.

연결이있다면보고, 다음 섹스에 대한 걱정, 첫 모임에 해가 될 건 뭐가 있죠? 오늘 저녁에 다시 그 분과 이야기 우리는 내가이 블로그를 쓰는 것을 논의했다. 그는 내가 매력적이고 매력없는 모두 찾을 수있는, 내가 겁먹은 것을 영광했다.

그는 변태가 있거나 또한 그는 단지 어른까지 자신의 피부에 편안한 느낌을주는 사람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는 나보다 나이가 14년 그래서 나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거의 60, 그는 아마도 자신의 의견을 명확하게하기 위해 더 잘 수 있습니다. 충격 수 있지만, 단순히 솔직히 말해서 없습니다.

조금 불안 느낍니다. 나는 자유와 개방되고 싶어하고, 동시에 나는 존중되고 싶어요,이 대화는 나를 위해 라인을 흐려. 난 그를 좋아하고 오늘 우리는 웃고 많이 얘기지만, 나는 그가 어떤 순간에 섹스에 뛰어 내리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하고 이상했다.

Restrizioni Incontri

목요일, 10월 13

OkCupid 로컬 이동합니다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의 요점은 사람들이 실제 생활에서 만날하도록하는 것입니다 - 그런데 왜 아무도 위치 기반 데이트를 생각도있다? 현실을 받아들 여요, 대부분의 여자들은 술집으로 걸어 및 진동 남자 바지에 전화를하고 싶지 않다, 단순히 적절한 연령과 성별의 사람이 근처에있을 때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대부분의 애플 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는 간단한 방법도 물론이고, 특히 여성을위한. 더 나쁜, 대부분의 새로운 애플 리케이션은 거대한 규모 또는 OkCupid 호환 일치를 제공하는이 깊은, 데이터 기반 프로파일에 의존 수 없습니다.

싱글은 이제 IOS과 안드로이드 모두에서 오늘 시작 OkCupid 현지인과 함께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OkCupid 주민은 즉시 근처, 지금 사람들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현지인이 트위터와 같은 방송 기능, 정사각형의 위치 데이터베이스, 그리고 회원들이 인근에 접속의 기회를 제공 OkCupid의 8 만 명이 회원에 대한 통찰력을 병합, 호환성 및 설정에 따라 사전 필터링을위한 사전이 - 정렬.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는 OkCupid 원주민들과, 첫 번째 윙크와 첫 데이트 사이의 일 또는 주가 걸리는 반면 싱글 그냥 잠시 후 함께 커피 한 잔 가지고있을 수있다"샘 Yagan, 공동 설립자 겸 OkCupid.com의 CEO 지적했다.

회원은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 주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간단히 OkCupid는 근처와 상당 부분 호환 누구 모두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의 의도의 방송을 게시합니다. 동네짱 호환 일치 근처에있다면 응용 프로그램의 다른 기능은 물론 지역 채팅과, 즉석 알림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어딜 가든 멤버는 항상 가까이에서 최고의 일치를 찾을 수 OkCupid 주민 요청과 거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OkCupid 주민 :

샘 (시) okcupid (점) COM : 자세한 내용은 OkCupid의 공동 창립자 겸 CEO, 샘 Yagan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월요일, 10월 10

저지 쇼어 작성자 SallyAnn Salsano에서 데이트 팁

멜리사 귀족으로

2009 년 가을 이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지 쇼어의 외설, 모래 - encrusted 생활한지 몰랐습니다.

사실, 상황, Snooki, GTL, 주먹 - 펌프 - 지금과 같은 대중 문화의 스테이플은,,, 묻힌 보물 모두 잘 보관 비밀되었습니다 해변 하이츠의 틈새에까지 멀리 자리잡고.

SallyAnn Salsano를 입력, 전 롱 아일랜드 guidette 아기, 저지 쇼어는 2009 년 12 월 MTV에 부딪쳤을 때 리얼리티 TV에 새로운 주름을 추가 대형 프로듀서를 돌렸다. 쇼 입력 년에 4 번째 시즌을 8 월 -이 혼자 힘으로 유명 인사의 새로운 배치를 cementing 및 광고 수익 네트워크는 수백만 달러를 채점하여 다시 MTV 관련 만들기로 선전되었습니다. 그것이 초기 우승 연패 자신 회사 495 프로덕션을 소유하고 37 살 Salsano,에서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녀는 실제로 샐리 제시 라파엘과 대학 인턴십 이후의 TV 쏘다니며 됐어요. 저지 쇼어 전에 그녀는 학사와 처녀에 근무하고 투석기 또 다른 파인트 크기 않다 도움이 잘 Tila 사랑 시리즈에서 주사 스타 라야 -로 않습니다.

요즘 Salsano 저지 쇼어와 함께 세 가지 다른 프로그램을 헬름 양. 그녀는 친구 자동차 소유자가 사소한 질문 및 TV 가이드의 최신 리얼리티 쇼에 답하여 돌아오는 repossessed 차량을 탈 수있는 기회를 얻을 어디 hilariously 끔찍한 소개팅, 스파이크 TV의 Repo 게임을 설정하여 서로에 대한 복수를 제정 MTV의 재해 날짜, 생산 로스 앤젤레스에서 유명 인사의 네일 살롱의 소유자에 대해서, 파일을 체포했다.

우리는 빨리 말하는 리얼리티 TV 발전기와 함께 앉아과 사랑에 대해 담소를 나눴다, 데이트 방법과 모든 저지 쇼어 남자는 모두 아래 남편 자료입니다.

저지 쇼어 첫날의 계절 4 다음 달. 이탈리아에서 당신이 캐스팅에 대해 우리와 함께 공유할 수있는 육즙이 있나요?

이번 시즌은 미친 것입니다. 그런 다음이 캐스트 다른 계절보다 드라마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얼마든지 그들처럼 웃는 것입니다. 그들은 재미있다.

당신이 Snooki와 관련된 어딘가에 참조하십시오. 사실 어떻게인가?

데이트가 관리하는 프로젝트가 아닌가요

현명한 디바로

나는 그날 밤 TV에서 프랭크와 완다 라디오 쇼 스니펫 (snippet)을 잡는 일이. 나는 그들 이케아 (Ikea) 남자, 당신이 "함께하다"또는 조립해야 즉, 인간으로 아틀란타에 사람을 설명 들었을 때 나는가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호출자 중 분명히 하나는이 용어를 사용했고 그것은 웃음의 정도 발생하지만 가지 나를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난 유머 감각을 가지고,하지만 난 대부분의 아틀란타의 일부 여성들이 프로젝트 관리의 일종으로 데이트를 생각하는 생각에 의해 참을수가 없어요.

당신은 전화 남자 프로젝트나 이케아 (Ikea) 남자는 남자의 마음으로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이해가 안 돼요. 무슨 일이든, 당신도 알다시피,

아니 당신이 원하는 사람 - 단순히 그들이 누구를 위해 사람을 받아들이고?

무엇 진짜로 슬픈 것은 이런식으로 생각하지 않는 여성은 나중에 맞설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그들 이케아 (Ikea) 남자 부르는가는 애틀란타에있는 여자는 본적있다. 그들보다 느껴지게 만들었 유형은 다음 여성들이 쓴 있습니다. 이 짜증나는 추세를 볼 수있는 유일한 사람인가?

그 남자는 그 egomaniacal 여성 일자가 발생하고 같은 대우를 기대 너무 말도 안되게 좌절이 없었다면 아마 재미있을 것입니다.

나는 손가락을 가리킨 비난 누구의 비명이 투어에 가고 싶지 않아,하지만 어떻게하면 우리는 과거를 어떻게해야합니까?

당신이 관계에 대해 나쁜 자세와 건강하지 못한 경관을 감상할 수있는 사람을 만날 때, 어떻게 그것을 처리합니까?

당신의 손실을 잘라 물건 당신이있는 그대로 보는 사람을위한 에너지를 저장합니까?

애틀랜타에 빠진 남자는 함께해야 할 프로젝트, 당신이 여성을 만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있다면 밥 빌더? 그래, 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