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4

왜냐하면 다른 친구 사귀기 스타일이 다른 뇌 구조 및 사용

당신은 남성 또는 여성이 별도의 행성에서 들어본 적 있어요? 그건 사실이야. 하지 말 그대로,하지만 사실이야. 여자 다르게, 반응이 다르게와 같은 방법으로 그 남자를 외계인 완전히 작동 욕망. 왜냐하면 인간의 남성과 여성의 서로 다른 두 가지 종족이있다. 그들은 반대 '또는'하지 '하는'전통적인 의미의 평등. 물론 그들이 동등한 권리를받을 자격이 - 에스키모 사회는 존재할 수 평등을 보여 -하지만 남자와 여자가 평등 '- 그들이 다르다 안'이다. 그리고 그것만이 당신이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함으로써 진정한 데이트와 이성과의 관계에서 커다란 성공을 거둘 수있다.

한 남자와 여자 사이 여기 앨버타 대학교에서 뇌에 관한 연구의 차이점을 추출하게됩니다.

새로운 연구 결과들이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남성과 여성은 자신의 두뇌의 다른 부분을 사용했다.

앨버타 대학교 에드몬튼, 알버타, 캐나다에서 연구,이 달 저널 NeuroImage에보고됩니다.

이 연구는 사람의 메모리 작업, 구두 과제, 시각적 공간적 작업 및 간단한 운동이 작업을 수행할 자원 봉사자가 참여했다. 한편 그들의 두뇌 활동을 기능성 자기 공명 영상, 매핑 두뇌 활성화를위한 기술과 감시했다.

"그 결과 우리를 밖으로 뛰어,"에밀리 벨, 대학 및 논문의 주요 저자인에서 박사 과정 학생이다. "때로는 남성과 여성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다른 뇌 활성을 보여, 그리고 때로는 그들과 같은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뇌를 활성화를 보여줍니다."

남자는 여자가 미쳤다고 할 때 또는 그 반대로 생각 - 나쁜 날짜 또는 나쁜에 연애 경험이 말하는 것은 - 그들이 둘 다 올바른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을 그들의 두뇌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세상을보고 다른 이후로 완전히 다른 관점이다. 다른 사람들이 미친 것 같다 것이다, 그들의 두뇌들을 다른 방법으로 세상을 볼 수있습니다. 기간.

그래서 차이에 대한 관용과 의지없이는 어떤 관계를 이야기하고 플레이의 다른 점을 설명하지 않고 - 깨질 운명이다.

여기 인디애나 대학의에서 추출는 정상적인 방법 '남자 또는 여자에 대해 다른 무엇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과학자로서, 우리가 정상적인, 그리고 점점 더 자주 우리가 남성보다 여성을위한 정상적인 정상을 찾는 것 같아 다를 수도있다"마이클 필립스, 메릴랜드, 방사선과와 공동의 조교수 말했다 중에 짐작만 - 이 연구의 공동 저자였습니다. "그 하나가 다른 것보다 더 이상의 능력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