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0

소녀 코드 및 데이트 : 공식 규칙

우리는 여성은 데이트로 자란 여자 우정의 예절에 관한 질문 일련의 무리 보낸 : 당신이 친구의 옛 남자와 데이트를 수 있습니까? 당신이 당신의 BFF의 현재 상당한 앙숙면? 여자 친구의 이별에 반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돌​​아 왔 답변은 놀라울 정도로 보편적인, 그리고 거의 만장일치 있었다. 당신이 그런식으로 참조 것인지 여부 "소녀 코드는,"당연히 여성들 사이에 행동 표준화 코드로 존재합니다.

물론, 모든 관계와 우정은 달라지만 데이트와 여자 우정을 탐색에 있어서는, 몇 가지 규칙은 모든 상황에서 적용됩니다.

당신은 하나 같이 나간이고 때 ...

A. ... 그리고 둘 중 하나는 사람을 좋아한다.

그런 다음 다른 정말 그 사람과 함께 대화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해야하며 한번 얼음이 깨지는 경우, 즉시 상황에서 자신을 구출.

B. ... 그리고 당신은 모두 같은 사람을 좋아해요.

그렇다면 너도 곧 ​​적극적으로 그 사람을 덮치면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상호 욕망의 대상이 둘 중 하나지만, 다른 접근하지 않으면 운이 정말 다시 유혹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해야합니다. 이 사람은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덥다, 희망적으로 거부 친구가 진정한 친구가되고 당신은 당신의 순간을 가지도록하는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하지 않는 한

C. ... 그리고 당신은 집에 가고 싶지과 친구가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녀의 동의를 늘어 놓던하지 않는 한 절대 절대, 절대, 절대, 친구없이 두지 마십시오. 그렇다해도 당신의 판단을 사용합니다.

둘 중 하나는 날짜가되면 ...

A. ... 당신은 서로 준비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것이 그녀의 BFF의 연애 생활에있어서 여자 친구의 기본 작업의 일부는 자신감과 사기를 높일 것입니다. 아마이 전화로 격려를주는 의미, 어쩌면 이것이 스카이 프에 의상 선택을 승인하는 것을 의미, 어쩌면 그것은 신뢰 유도 데낄라 샷을위한 바에서 만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그녀의 날짜는 자신의 날짜가있는만큼 열정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인내)로 충족되어야합니다.

B. ... 당신이 전화에있을거야.

당신은 전화로 네 친구가 날짜가 매번 일정을 취소하고 앉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데이트 일정 막연히 알고 있어야하고, 그것이 큰 날짜가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영화에서 코트 아래에 문자 질을 의미하는 경우에도 문자 메시지로 연락 내에 있어야합니다.

C. ... 당신이 간절히 하나하나 자세하게 들어 있습니다.

때로는 날짜의 유일한 보충 품질은 나중에 여자 친구와 함께 길이에서 얘기할 기회입니다. 최상의 시나리오가 사람에 도달하고 있으므로 모두 기쁨과 공포 (날짜 갔다 방법에 따라)의 서로의 표현을 볼 혜택을 얻을. 차선책은 산책이나 드라이브 가정에서 긴 전화 통화를 위해, 또는 커피 또는 아침 다음날 아침에 사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디 ... 여기서 반응에 관한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날짜가 잘된다면, 정말로 잘, 당신 effusiveness 더 범위를 알고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그녀를 흥분되고 얼마나 낭만적인 그것이 소리, 당신이 크랜베리​​ 예쁠 때문에 그녀가 가을 결혼식을 생각해주 믿을 수가 없어. 그녀가 당신에게 페이스 북에 그녀의 날짜의 사진을 보여주는 때 날짜가 얼마나 아름다운에 숨이 막히다하고, 그리고 5 높은 그녀의 것이다.

날짜 잘 갔다면, 때로는 화학 개발려면 시간이 좀 걸립하지만 그녀는 두 번째 데이트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완벽하게 이해해야 말하면,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합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페이스 북에 그녀의 날짜의 사진을 보여주는 때, 격려 그녀를 말할 것이다, "오, 그는 - 그녀가 아냐, 귀엽다? 것"

날짜를이 지경으로 갔다면, 그녀에게 한 잔 사면 반복적으로 당신은 (비밀리에 너무 과민 반응의 그녀의 종류를 생각하는 경우에도)하는 일이 그녀에게 일어났다는 걸 믿을 수 없어요 당신의 인생에서 그렇게 끔찍한 것도 들어본 적이없는 그녀를 말할 것이다 . 당신은 충격 소름이 다 끼치는데됩니다 - 당신은 지금이 아니라 당신의 최악의 첫 데이트 이야기로 그녀 한 최대로 노력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페이스 북에 그녀의 날짜의 사진을 보여주면, 당신은 이미지가 컴퓨터 화면을 깨지 않았어요 놀라게한다는 말 것입니다.

그것은 날짜 괜찮은가요 ....

친구의 전 A.?

아뇨. 앞으로도 절대로, 어떤 상황 인치

당신이 미친듯이 떨어지하지 않는 한, 열정적으로, 영구적으로 사랑에 어떤 경우에, 당신은 꽤 빡빡 자리에 있어요. 당신은 아마 두 가지 사이에서 선택을해야만하는, 그리고 전남편을 선택할 경우 해당 당신의 우정의 끝을 의미합니다 가정합니다. 어쩌면 그녀는 그것에 대해 놀라울 정도로 멋질거야? 아마 어딘가에 선을 아래로 두분이 지났 움직일 수 있습니까? 그러나 사건으로 증명 그 때까지, 그녀의 전처와 사귀는 것은 그것이 너희 둘 사이가 끝났다고 의미는 가정하에 작동합니다.

바실러스 누군가가 그녀는 오래 전에, 오직 부담 일자?

아니 먼저 그녀를 묻지도 않고. 그녀가 괜찮다고 말했다면, 우리가 뭔가 잘라고 할때 당신이 때로는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그녀가 다시 물어 우리는 정말 뜻이 아니었어요.

"당신이 그녀를 통해 사람을 만났으면 언제나 상황에 조금 이상한 것들이있을 것, 이것이 네 여자, 무슨 남자가 그런 가치가있다면?"우리가 얘기 한 여자를 묻습니다. "또한 정말 좋은 친구로 성적 분리 정도에 해당 긴밀히 연결되어시겠습니까? 난 아니야. "

C. 서비스 누가 그녀와 하나 또는 두 날짜에 갔었는데 않더라.

네 친구가 누군가와 함께 몇 가지 빛이없는 데이트 그렇다면, 그건 거의 금지 영원히 사람을 만들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도, 당신이 날짜를하려 전에 친구와 대화를한다는 절대적입니다.

"충분한 관심이나 스파크가 아니라면 친구도 그를 공정하게 균열이 있어야합니다."한 응답자를 썼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친구가 다시 전화를하지 않았다면, 그때 데이트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합니다. 그것은 네 친구를 거절한 사람과 데이트하고 재미 없잖아.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상황에 있는데 ..

A. ... 그리고 그녀의 새로운 사랑을 사랑하지만 그녀와 함께 놀고 싶어요.

심지어 여자 친구의 가장 충직한 가끔의 새로운 사랑의 단계에 무관 심한 동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친구가 그녀의 큰 기타와 그녀의 모든 시간을 보낼 것 같습니다 것이 짜증 난, 그 전에는, 바로 사랑 했어? 그녀의 시간을주고 지금까지 이렇게 누군가 일에 말려들면 언젠가는, 언제, 그녀 보답하겠습니다 바랍니다.

충분한 시간이 사라 졌과 우정이 바위에 심각하게는 것처럼 느낌이라면, 확실히 (인 - 사람, 비 위협) 대화를. 당신의 우정 ( "나는 영원히 당신과 함께 좋은 시간을 확보하지 않은 것 같은이 느낌 당신을 자유롭게 다음주인가?")에 집중하고 너무 정신 없어두고해야합니다.

B. ... 그리고 당신은 그녀를 정말로 중요한 다른 참을 수가 없어.

친구의 사랑을 싫어하는 것은 최악이다. 갑자기 사회 원은 도구 틱 새로운 멤버를 얻을, 당신은 거의 그것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랑스런 BFF는 그녀가 데이트는지 절대 괴물이 볼 수없는 믿을 수 없어.

그러나 당신은 그녀에게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말할 수 없습니다.

그가 끔찍한 숨을있다면, 그녀는 방을 떠나는 때마다 막연히 부적 절한 발언을하게 woefully 그녀의 활용, 음악에 취향을 가지고, 또는 그의 단순한 존재로 모든 파티의 주인공을 짜증 난 상관 없어.

그녀가 그를 사귀잖나 경우 처리 있어요.

이 남자 정말 최악 않는 경우, 그녀는 결국 그것을 보자, 아니면 친구의 그룹에서 아무도 사람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명백한 될 것입니다. 당신이 말하면 당신이 그녀를 지원하지 않는 혹은 그녀가 공격 당하고있는 것하지만 그녀는 느낄 수 있습니다. 그녀가 정말 범인 (극단적인 상황이 없다면)을 사랑하는 자라면, 그냥지지 친구가되어 야해.

브레이크 업 중에 지지해주면 방법

대답 : 첫 단계

두 번째는 당신이 그녀 브레이크 업을 발표, 친구로부터 전화를 받고, 모든 걸 중단하고 그녀를 보러 가지. 그녀의 집에서 밤을 보내고, 또는 당신에 그녀를 초대합니다. 그녀가 이야기하는 기분이 나쁘다면 호의적 듣고 그녀의 조직을 건네줘. 그녀가 말하는 것처럼 느끼게하지 않을 경우, 소파에 그녀의 옆에 앉는다. 그녀가 당신이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려주는, 그녀를 찾아와 하루 종일 그녀의 텍스트를 보냅니다. 그녀가 혼자 생각하지 마십시오.

바실러스 두번째 단계

가정에서 몇몇 오한 "여자 밤 '을 위해 주말의 몇 박을 취소합니다. 그녀는 모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그를 차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녀가 그렇지 않다면 그녀가 준비 느낌이 든다면 그녀와 함께 가서, 이해와지지. 그녀는 그녀가 다른 사람들이 주위에있을 필요가있다면 그녀는, 언제든지 이곳으로 올 수 알려주십시오.

C.의 3 단계

아파트에서 그녀를 밖으로 끕니다. 아니, 그녀는 가고 싶지 않겠지만 그것은 시간이다. 천천히 그녀를 다시 나날의 삶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모두를 위해, 그녀는 그녀의 전남편의 물건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연히 그녀가 전남편 다시는 최신 것입니다 누구보다 섹시한 걸 그녀를 안심. 그녀가 다시 무대 하나의 히스테리로 relapses있다면, 판단하지 않고, 거기에 그녀를 위해 수 있습니다.

디 그런데, 그녀의 전남편 defriend해야하는가?

당신이 독립적으로 그녀의 전남편과 친구가있다면, 아니.

그렇지 않으면, 그녀의 리드에 따라 그녀는, 어떤 경우 당신이 해 안에 unquestioningly, 당신은 그를 unfriend 수 있습니다. 찰라 원만한면 당신은 친구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은 아마 괜찮아요. 단지 앞으로 6 개월 정도 동안 자신의 페이 스북 상태 "를 좋아하지"에 임시 파산 선언을 넣어.

Dating Guru revela a verdade sobre Por Pick Up Lines não funcionam Para Pick Up Women

문자 메시지는 사람들이 바쁜 일정으로 데이트 맞춤 수 있습니다

내 손가락은 내 휴대폰의 키패드를 통해 비행. 60 초 만 단어. 내가이 잘 해요, 심지어 눈감​​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상 160 자, 내 휴대 전화의 문자 메시지 한도에 도달하고, 단어를 삭제하려면 돌아갑니다.

메시지가 계속 되네요 바라고, 제가 보내을 누르십시오. 내가 전에 화가 보였 이유에 대한 텍스트 초 만에 남자 친구에 도달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핸드폰을 열어 달려오는거야, 그것을 스캔하고 반응한다.

나는 그가 뭐라고할지 모르겠어요. 난 절대 안하지. 우리가 의사 소통을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아니에요. 우리가 잘 소통하지 않는 때문이야. 우리는 휴대폰을 들고 전화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이야기하는 일을 미룰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우리 시대 뭘 의지 - 우리는 신속하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기술 로맨스를 죽였다거나, 적어도 그런 우리의 부모님의 형식입니다.있다

그냥 4월 Beyer, 지난 13 년 동안 싱글 일치 했어요 로스 앤젤레스에 관계 코치를 부탁드립니다.

대신 옛날 방식으로 (사람의) 모임이나 이야기로, 우리는 문자 메시지가 기간을 위해, 페이스 북을 통해 사람에게 데이트 신청,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자신을 일치합니다.

"당신이 첫 접촉 사람 연결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되었다 있도록 돕는 방법을 있었어야했는데 뭐,"Beyer는 말했다.

Beyer 의사 소통의 첫 번째 줄에 직접 시작 믿고 있습니다. 정말 진지한 대화를 나눠야 할 유일한 방법이다.

"당신은 귀하의 개인 생활에서 전화 수 없다"고 말했다. "그것은 최우선이어야합니다."

문자 질을하는 사람들이 바쁜 일정으로 데이트에 맞도록 수 있고, Beyer 대신 그 시간을 필요로했다.

그리고 그녀는 괜찮아. 하루 동안 내 남자 친구가 문자 질을함으로써, 난 절반은 항상 그와 함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직접 만나 할 때, 우리는 많이 남길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미 텍스트를 통해 했다가, 또는 그래서 우리는 생각합니다.

"나는 여성이 관계의 지도자이며, 그들이 하나의 조류가 될수있다 생각한다"Beyer는 말했다. "사람이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다시 쓰고, 말하고, '난 당신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요. 나는별로 texter의 아니야. ' "

켈시 Soule, 인디애나 대학의 학년은 당신이 누군가 얼굴로 벌써 특히 노 문자 메시지 규칙으로 동의합니다.

Soule 내 인디애나 대학 저널리즘 클래스 중 하나이며, 두 번째 날에, 우리는 정보 사회에 살고있는 이야기.

"나는 저녁에 내 남자 친구와 함께 갈거야, 그리고 우리가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그들의 휴대 전화를 꺼내,"그녀는 교실로했다. "내가 말하려고하고, 거기에 앉아있는, 그들은주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그냥 혼자 갔을 수도 있습니다. "

그녀가 어떻게 생각을 더 찾아 수업 후에 그녀에게 접근합니다. 내가 그녀를 인터뷰하고있다면 나는 물었다.

"아, 나한테 질문을 이메일로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그들을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난 당신에게 내 이메일 주소 적어 줄게. "

나는 종이에 쓴, 그리고 그녀는 멀리 달려들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술의 진보가 우리 사회와 우리 세대에 굉장한 물건이 될 수도 있었을 것으로 생각한다"그녀는 나중에 썼다. "그러나 우리의 손끝에서 우리가 사용할 수있는 말 그대로 모든것의 도래와 함께, 우리는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손해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말 그대로 통신의 유기적인 형태로 자신의 몫을 뺏는있다 -. 실제 얼굴 "

문자 메시지와 페이스 북을 통해 그렇게 쉬운 접근을하는 것은 또한 관계가 궁극적으로 브레이크 - 업으로 이어지는, 너무 빨리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에이미 오웬, 싱글 코치로서 전문적으로 알려진 인디애나 관계 코치는 말했다.

"관계는 종종 두 가지 이유로 실패 : 당신과 너무 빨리, 너무 빨리 이동을 위해 옳지 않아 누군가와 함께 작동하도록했다"고 말했다. "상황에서는 사람들이 마라톤 날짜가 다음 시간 동안 통화 어디에, 그들은 약 일주일 동안 이렇게 다음 하나 또는 다른가 사라집니다."

그게 당신이 다른 기술 문제를 줄기 수를 위해 옳지 않아 사람과 함께 일하는 만들기. 페이스 북과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을 가진 사람도 얼굴을 이야기하지 않고 잠재 고객을 데이트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 싱글이 사람의 사진이나 정보를 토대로 미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나는 기술을 생각하고 온라인 데이트는 사람들이 쇼핑을 가서 그들이 원하는 걸의 여백을 채울 수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Beyer는 말했다. "그것은 관계가 작동하는 방법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Soule 데이트 신청은 가장 최근에 남자가 먼저 전화 번호를 위해 친구를 요청 후, 페이스 북에서 그녀를 보았다 말했다. 그들은 직접 뵙기 전에 교과서를 통해 여러 대화를했다.

"모든 정직에서, 그것이 내가 실제로 얼굴을 뵙기 전에 일반적인 평가를 만들수 있다고 생각하면 조금 나아 갔고,"그녀는 이메일에서 밝혔다.

Beyer와 오웬은 그 기술이 데이트의 얼굴을 변화시켰습니다 동의합니다. 그러나 Soule는 로맨스의 원래 아이디어는 그것으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내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편지를주고, 우리는 텍스트,"그녀는 이메일에서 밝혔다. "그들은 서로에 대한 그들의 공통 친구에게 물어, 우리는 페이스 북에서 봐. 그것이 항상 화창한 예전처럼 무지개 아닐 수도있는 동안, 우리가 그냥 로맨틱 진화했다고 생각하고, 우리는 본론으로 점점 기술이 우리를 활성화으니 이제 연애에 대한 자세한 뱉는있다 "고 말했다.

월요일, 7월 9

데이트 늙은 남자와는 여섯 문제

그것이 연애에 관해서 때, 너무 개방 해요.

작년에, 전 아마도 내가 지금까지 될지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시작하는 것을 깨달았다. 당신은 집에 사람이 자신의 것을, 그런 것들을 직업이 요구 알아요. 조금 까다롭고 그 제한, 친구 찾기와 나는 새로운 전략을 고안 : 우리가 나이들 연애에 2,010 초점을 하자고. 그것은 감​​각을 만들었 : 그들이 좋은 직업을 가지고 그들은 안정과 자신의 가정, 그리고 그들이 여자를 취급하는 방법을 알고 그들이 어디 결국 인생에서 지점으로 나왔던 거예요. 우리는 도전 "2010 년 성인 남자 '라는, 그리고 우리보다 적어도 10 년은 나이가 많은 남자로 만나 endeavored지만, 우리가 할 수로, 우리의 조상이 될 수있을만큼 나이가 아닙니다.

이런 장난 년 정도 후에, 나는 어른과 섹시한 데이트를하는 것은 좋은 여섯 가지 이유로, 나를위한 게 아니 것을 배운 점 :

1. 후퇴 어휘. 나는 스티브, 41 일자, 그는 재미있는 사람 이었어요,하지만 하우스 파티 2 outtake에서 온 듯이 그의 입에서 나온 일들의 절반이 보였다. 그는 정기적으로 "바쁜지고"또는 같은 문구가 첫 데이트에서 사용될 때 이정표의 더 많은입니다 "부츠를 두드리는 소리"로 섹스라고, 믿어주세요. 결국 나를 미치게 것이 특이성, 그가 특별히 재밌는 농담을 만들 때마다 '부 - 그래! "외치는 그의 습관이었다 흥미로운 뭔가를 본 것, 또는 정말 언제든 그는 그렇게 느꼈습니다. 그 주위에 있다는것이 1992 가장 평범한 잡으 - 문구의 모든 되살리고 같았어요.

2. 후퇴 패션. 제가 샘의 옷장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아는대로 모든 42 세의 남성이 아니라 나쁘게 그가 그랬던 것처럼 안보 여요, 난 여전히 일종의 충격 해요. 그는 아마 잘 어쨌든 입은 적이 없지만 그는 어떻게든 늑골이있는 turtlenecks 및 Rocawear화물 청바지가 섹시 것을 무렵 자신의 모양을 업데이 트 중단, 그는 내가 마이클 조던에서 영감을 보여 바지 락을 본 적이있는 그 시대의 유일한 남자가 아니에요 진 컬렉션. 당신의 자라서 남자 데님의 거대한 패치, 홀수 봉합하고, 임의 입술 그저 아름답지 아니라, 쑥쓰럽게.

3. 이발. 처음 윌, 42 만났을 때, 그는 이발, 그것이 그가 한 것이 분명했기 때문에 필요가 없었 입장료가 필요하다고 인정했다. 자식 wolfin '했지만 난 그의 전화 번호를 데리고 우리가 날짜를 배열하므로 나는 편이 오픈 해요. flattop - 그날 밤 그가 잘 옷을 입고 괜찮 신선한 삭감으로 나타났다. 당신이 가만히 있으면, Kwesi Mfume - 그것은 그가 여전히 밖으로 연주 스타일을 겨냥했는데 분명한 것은 위에 측면과 전체에 충분한 정도가 부족하다하더라도 전체에 flattop 아니었어요. 쿨 없습니다.

4. 의약품 : 저는 샘의 의상에 대해 자신 없어 졌는데 ... 더 진지하게 만나기 시작했다. 하루는 내가 (알아, 난 안 돼요) 자신의 약장을 열어 Avodart의 병 밖으로 굴러. 제가 물건을 드디어 정보를 검색 해 봤어 전에 정확히 어떻게 했을까 저녁의 나머지를 지출 - 약물은 전립선 확대를 취급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붕괴 상태에있는 모든 인간이야, 그래 나는 우리 중 아무도 의료 문제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 알겠어요. 그러나 나는 적어도 10 년간 사람의 전립선 생각할 준비가 안됐어. 하자가 함께 늙고, 친구. 그것에 나를 이길하지 마십시오.

5. 어린이 성장. 아직도 그의 아버지보다 훨씬 더 많은, 그래서 집에서 살며 실제 큐티이었다 21 살짜리 아들을 낳았어 것입니다. 내가 수학을 수행하고 그 임대료로 충분히 자동차 늙어버린게 수 없으며 거의​​ 술을 살 수 있지만,이 아이들이 자기 ​​아빠가보다 내 나이에 가까운 줄은 몰랐다고 말한다면 그건 거짓말 이겠죠. 이러한 "퓨마"시나리오 그가 나를적으로 해결하기 전까지 "폐하,"... 평생 영화와 나는 젊은이가 뭔지 벌금 조금 tenderoni 알았어위한 대중 문화로, 제 불합리함을, 비난하는 나쁜 에로티즘에 자주 나타납니다 다음 결국 "미스 Thembi은"내 퓨마 꿈을 모두 꺼버 릴.

6. 미숙. 당신은 늙은 남자들이 젊은 사람들보다 더 성숙한 것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넵. 저는 단순한 성격의 좋은 성질과 종류 스티브의 미숙 인줄 알았어요. 그는 주로 음주와 그의 raggedy 친구, 그것이 부인, 경력에 회원을 잃은로 올해로 썼음되었다 단체와 놀고있을 생​​각 해주고 남자의 유형으로 밝혀졌다 ... 아시다시피, 실제 성인 있습니다. 어느 날 샘은 가족 바베큐에 초대 전 "Boobie"온 가족 아직도 그를 부르는 걸 알게 그의 어머니가 그에게 세탁물 가끔 하중을 다하겠습니다. 아직도 어린 시절 이름으로 이동 부하를 성장? 전 빼주세요.

"어른들의 섹시하게 '사람을 사귀는 것이 매력적 보일지도 모르지만, 난 그것이 나만 아니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적 절한 옷장, mamas 여전히 자신들의 옷을 씻어 brothas하고, 영속적 1992 년 갇혀 남자와 처리하는 것이 단지 나를 위해서가 아니었. 이제 자신부터, 남자, 내 또래의 감사에 충실합니다.

Doppia Incontri fa del matrimonio più soddisfacente e Exci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