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5

데이트 사이트를 묻습니다 '는 당신은 뜨거운 충분 한가?'

프리랜서로 일을 직업

트렌튼, 뉴저지 주 (아태지역) - 제이슨 pellegrino (an 8.2의 매력 규모)는 말한다 인터넷 데이트 서비스에 문제는 정말 섹시 -보고 사람들은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그는 사업 파트너을 만든 및 hotenough.org, 일종의 온라인 버전의 스튜디오 54, 70 년대 디스코 독점 입장료는 어디에 무자 비한 다윈 운동을 얻고있습니다. hotenough.org은 "적합, 좋은 -보고"사람합니다.

유망 회원 사진 및 제출을 평가함 8 이상이어야합니다 클럽에 의해 사람들은 이미합니다. 일단 그들이, 그들은 허가를 이메일 - 메일 기타 "꽃미남"을 $ 9.95 한 달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하드을 통과하는 로프,하지만, 일단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일부는 당의,"pellegrino 말했다. "하지만 알다시피이 밖에서 기다리는 많은 사람이 될 수있습니다."

33 - 년 - 오래된는 그와 그의 파트너, 숀 코헨 체결하는 사이트를 만들어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를 유치 사람들이 많은 용기와 절망하지만 꼭 그런 건 아니지만 매력적인 것들.

출범 후 몇 개월, 회원은 바로 아래 1000, pellegrino 말했다. 처음에, 사람의 8 % 만 적용 만든 학년,하지만 지금은 약 25 %의 지원자 그렇습니다, 그는합니다.

3 개의 사진을 후보로 보내야합니다, '그 중 하나가 완전한 - 바디 샷을합니다. 온라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회원 요금의 사진에 대해서도 모르고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합니다.

"사람을 말할 수있는이 사이트는 얕은, 그들은 천박하다고 할 수 있죠,하지만 제 생각에 우리 모두 데이트를 약간 얼굴이 오게되면,"pellegrino 말했다.

하나의 "꽃미남"허용으로 클럽은 지미 ziomek, 뉴욕시에서 29 - 년 - 오래된 8.2 who을 평가함. ziomek, 누가는 그의 일을 많이 나갈 것을 막기 위해 부동산 유지는 밝은 갈색 머리에 파란 눈 그리고 4, 5 번 헬스 클럽에 간다 1 주일합니다.

hotenough.org를 사용하여 "저장 검색하는 시간과 그것은 너, 좁히긴에 관심을하는 사람들은 회의에서"라고 그는 말했다.

그중 누구의 상처가 바로 숙고하게 만들지는 28 - 년 - 오래된 인터넷 블로그에서 동쪽 오렌지, 뉴저지 주, 8 또는 9 자신 who로 간주합니다. 그녀는 그녀는 적용을 만들 수있을 것이라는 생각 때문에 그녀는 좋은 이야기합니다.

"나는이 같은 등급은 5.7,"그녀가 말했다. "언제 어떤 상황이 자신을 밖에서, 그것도 한 어떤 경우에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당신을거야 스팅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또한 이유 : "인간 관계를 만들 수없습니다 팔 사탕되고있습니다."

좋든 싫든, hotenough.com 동작의 관찰에 따르면 싱글 장면은 오랜 원칙을 인정 : "사람들은 누구와 일치하는 경향을 끝내고 그들이 육체적인 매력을 파트너와 함께"라고 마거릿 클라크, 예일 대학에서 심리학 교수 합니다.

pellegrino, 두 사람이 하루에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을 maplewood 잎 작은 시간을 한 건설 회사에서 데이트는 밝은 갈색 눈동자와 미소, 헬스 클럽에 간다 적어도 일주일에 세 번 머리를 끌어들이면서 점점 그의 세련된 매 2 주 동안 접촉을합니다. 그는 자신의 웹 사이트를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마음에 대한 최신 정보를보고 자신 7.5 범위,"라고 그는 말했다.

저작권 2007 연관된 보도합니다.

월요일, 7월 14

섹스를해야 병가 커플 러시아어

울리 야 놉 스크 지역에서 커플 피하려는 러시아의 출산에 초점 일과 수요일, 선언 "가족 문의 일"주지사 세르게이 지역별로 morozov합니다.

전투 인구를 거부, 경품 - 마치 자동차와 주택 -이 제안을 그 가족 러시아의 건국 기념일에 아기를 생산 지난달 12 일 - 정확히 9 개월 수있습니다.

의욕 작동되어야합니다. BBC 방송에 따르면이 지역의 출산율은 지난 1 년 4.5 %로 올라갔습니다.

????????
Mercy Me Song Lyrics

일요일, 7월 13

군인의 아내는 남편이 생각했던 것보다 강인

더 많은 영국 군대를 전개 9월 보는 아프카 니스탄,하지만 아내와 가족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남겨? 연구의 경제 및 사회 연구위원회 (esrc)를 발견 영국의 아내가 현역 군인을 남편이 더 탄력을 상상할 수도있습니다.

이러한 여성들은 dissatisfactions 수있습니다,하지만 작업 - 생활의 긴장을 outweighed의 군사 삶이 미 육군에서 제공하는 금융 보안합니다. dandeker와 클레어 기원합니다 크리스토퍼 프랑스어에서 연구 교수는 국왕의 센터의 군사 보건 연구, 기반 공동와 부서에서 전쟁의 정신 의학 연구소의 연구를 국왕의 대학, 런던합니다.

그들의 얼굴을 연구 분석을 포함 -에 - 얼굴을 면접 시험이 50 육군의 아내는 남편 주위의 시작 '이라크에 6 - 달 배포를 2004 년, 그리고 다시 끝난 후에는 함께 병행 조사에서 데이터의 건강과 음 -가 의 군인합니다. 그들의 아내를 발견, 기반으로했던 독일, 군인보다 훨씬 더 관용의 군사 위치에 그들의 압력을가합니다.

80 퍼센트 이상의 그들의 아내는 남편의 경력을 자랑하지만 그들처럼 않았있다는 사실이 절반 무장 세력합니다. 이 버전 배포가 끝나자, 그러나, 88 퍼센트를 원하는 남편 월급과 연금 때문에 군대에 남아있습니다. 아내가 51 %의 부정적인 방법에 영향을 생각하여 그들의 결혼은 그들의 남편의 경력을, 그리고 47 퍼센트를 본 감정적인 충돌로 긴장, 특히 패밀리 스트레스로 인해 오래 결석하고 가족을 차례 남편 누락 중요하다.

그러나, 병사들이보다 더 편안하게 시간을 한 아내, 왼쪽의 남자가되기 전에 이라크합니다. 아내는 관심을 갖고 홈페이지를 실행하는 여분의 요구에 대응,하지만 남편 믿었에 대처할 수 이상의 여성들이, 그리고 관심사 안의 어떤 부분 인식합니다.

의 배포에 영향을 고려할 때 결혼, 남편, 전반적으로보다 아내가 더 걱정합니다. 군인 있다고 믿고 그들의 가족 생활은 그들의 서비스를보다 더 중요한 채용 정보 (89 퍼센트), 반면에 아내는이 대등한 위치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41 %). - 배포하면 두 개의 - 주 중반 와서 휴식과 요양 기간, 아내에게 작별 인사를 데 스트레스를 찾았 두 번째 시간, 휴식 시간을하는 동안 남편을 보았습니다의 스트레스에서 아주 중요한 군사 작전 기간 릴리스합니다.

자신이 지원하는 군인들은 그들의 유닛하는 동안 아내는 잘 배포, 비록 비공식적인 사회적 네트워크를 선호하는 여성을 강조 반대하는 버퍼로 참여합니다. 그럼에도, 아내는 또한 그것이 중요하다고 확신하고 공식적인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로가 '보험'.

중 하나를 제외한 모든 주장 그들이 없다는 얘기를 아내는 남편의 일을 약속지만 53 퍼센트 허용하는 이것은 군대의 일부있다는 사실이있습니다. dandeker 교수는 말했다 : "우리의 수사에 대한 배경에 관심이 성장은 건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고 작품 세계의 균형과 개인 및 가족 생활합니다.됐다 스트레스와 관련된 것으로 추정이 문제는 영국 기업이 비용을 ј10 억 일년합니다.

"군대는 혼자가 아니 제작에 '욕심'에서 자사 직원의 요구합니다. 실제로, 전통적인 가족은 교육 기관에도 욕심을 설명하는 절대적인 헌신과 전적인 충성에서 그 구성원의 요구합니다." 더 연구가 필요 여부를 고려 군사 가족 사이의 차이가 발생 영국에서, 그리고 확고하게 뿌리부터 단위 적은 지역 사회의 전통 수비대합니다. "

http://www.eurekalert.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