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5

비아그라 3 명 체포

이 로이터 뉴스 비트가 정말 재밌 : 경찰은 절도 혐의로 체포된 한 남자 방지 - 발기 약을 약국에서 과거에 수십 년 그의 공범이 추구 호출하여 그들의 주장은 "비아그라 갱합니다."

"하나가 다른 하나의 정체성 체포, 우리가 알고 그를 찾고 있으며,"경찰의 대변인은 수요일에 리오 데 자네이로합니다.

남자들은 의혹을 견디고있는 35 개 이상의 약국 약국 체인 동일합니다. 경찰의 말이 그들이 훔친 방지 - 발기에서 돈을뿐만 아니라 비아그라 등 의약품을 등록합니다. 그 손실의 일부 이십이만달러의 체인을 예상합니다.

경찰이 밝혔다는 암시장에서 파트너가 마약을 판매하고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들은 의외의 비판을 그렸다 - 형사 지하합니다.

전화 대화를 녹음하는 강력한 마약 조직의 구성원보기에서 동일한 집주인이 살고있는 그들의 불법 사업이 드로잉을 너무 많이 불평하는 경찰의 시선을 끌 수있는 빈민굴 copacabana 부근 리오의 유명한 해변.

Jn Home Drug Testing

수요일, 6월 4

그리고 생각의 연장이 나쁜 것일까요?

이야기 하나 - 손가락을 그녀에게 사랑

"여자가 인간의 손가락을 절단받은 편지에서 그녀의 연장에서 온 편지와 함께 - 남자 친구라고 위협하고,"이것은 내 마지막 기회를 당신을 만지지, "경찰이 밝혔다.

코퍼스 크리스티, 경찰의 대위 존 휴스턴 경찰은 말했다 손가락이 제거하거나하는 방법을 모르겠 그러나이 씻겨가 등장하기 전에는 우편으로 금요일합니다.

늙은 여자는 32 - 년 - 응급 보호 명령을 신청 지난주에 그녀의 남자 친구로부터합니다. 경찰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 34 - 년 - 오래된 연장 - 남자 친구, 누구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

이야기 2 - 당신이 그렇게 쉽게 못 아웃

"그래서 전 상황이 어떤 미친, 나 결정했다 알렉 스에게보고해야한다 서로를 중지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리고 그녀가 울기 시작하기 전에 콘솔을 할 수 그녀의 비명 소리가 폭발을 시작 무거운 사탄의 목소리, "당신은 못하고 아웃을 쉽게합니다. 당신은 내합니다. 알아들어?" 물론, 그곳에서 나의 악몽의 시작합니다.

그날부터, 내 인생이 롤러코스터 타는합니다. 리틀 짜증나는 일들을 개발하기 시작부터 알렉 스의 행동을 느리게 더 심각한 범죄로 발전합니다.

2 주 동안의 기간에, 나 전화를 받았다에 이르기까지 한밤중에 절망과 위협하는 메시지가 내 자동 응답 전화로 재설계 내 차 - 절대로 차를 생각 스위스 치즈 한 조각처럼 수있습니다. 성희롱을 한것도 부당하게 고소합니다. 다행히 나를 위해, 그녀의 이야기 안의 청구 금액은 나중에 비행을 삭제합니다. "

기사 3 개 - 아기 제발 그냥 이런 접근 금지 명령을 올린다!

"홀리, 맹세컨데, 난 당신을 해치지 그런 뜻이 아니었는데,하지만 그러한 날뛰는이 될 수있다는 때로는 biitch! 만약 그녀가 너와 함께 일하는 줄 알았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는 그녀를 걸레합니다. 예전 없음. 그녀는 나에게 아무 의미가 없어. 내 주스 집에 돌아와서 twant합니다. 적어도 내 물건을 찍자. 건을 경찰은 거짓말을 할 이유가 없다. 당신도 알다시피 난 변태 ...는 휴식 시간에하려고했는데 내 아파트합니다. 단지에없는 나는 홈페이지는 내 뜻을 임대하지 않습니다. 약속, 더 이상의 아시 만약에 당신이 나에게 돌아오세요! 난 여전히 불쾌한 이야기합니다. 피드를 내 생선, 제발. "

스토리 4 - 때리는의 얼굴을

"내 전 남자 친구가 지난해보다 ssex 중간에 헤어졌는합니다. 재미합니다. 그녀가 울기 시작하면서 그녀가과의 관계를 정리 감정적이기 때문에 내 약속이되고 싶어하는 그녀는합니다. 그럼 그녀는 도망 나의 술꾼이 신입생을 넘어 방 밖 복도에있는 사람이 통과합니다. 알아낸 뒤 그녀가 정신과 치료를 일주일에 3 번, 그것에 대해 나에게 말하지 않았다. 양극성 성향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최고의 하나. 지난 여름 나는 살아남을 연구 인턴쉽 프로그램을 보낸 것. 중 하나를 여자가 상당히 귀엽다, 브레이크를 몇 번 나, 그리고 우리가 준비해 놓은 잠시 후에합니다. 멈출 때 나는 그녀의 얼굴려고 나를 때려도 중앙에 걸쳐합니다. 이상한 학대증 말야 미친합니다. 그 후 그녀는 약혼 내내 알게합니다. 그녀의 실연을 때, 그녀는 그녀의 약혼자를 계속해서 로데오 광대를 속이는 사람 캠퍼스 주변에 살고있습니다. "

이야기 5 - 고급 식사를 분할

우리는 그의 어머니는 일주일 동안 휴스턴을 방문합니다. 그녀는 수술합니다. 내 소중한 시간을 뺏었 vaction 나의 새로운 자동차로 운전을 도와 달라스합니다. 우리는이 시점에서 1 년 동안 데이트합니다. 병원에서 수술을 우리가 떠난 다음 날, 식사를 빼내합니다. 우리가 갔던의 benigan합니다. 총 빌 (그의 식사와 광산 연합) 와서 $ 21 달러를합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법안이 오래 걸린다 모든 정성을 봐, "우리는 이들이 오기 사치스러운 레스토랑에서 먹는를 중지합니다." (그는 기술자, 부하가 abot $ $ $ $ 65ka 년은 말할 필요도없이 그의 저축 )........ 좋은 직후에 우리가 헤어진 그 에피소드합니다.

???????????
Voip That Makes Free International Ca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