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6월 19

여왕의 도시, 최고의 여성 데이트 팁

모든 팁은 남성이 성적 인수, 그들의 의사 소통 및 사회적 능력을 향상 아니라 돕는 방향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제안은 이성애 관계에 기초로 열린 마음을 갖게하십시오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동성 커플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밖에서 행운을 빌어요, 그리고 안전하게 재생합니다.

의사 소통의 교훈

얼굴을 충족하면 같은 시간, 공간 및 모든 오감을 공유하고 같이 커뮤니케이 션의 가장 강력한 형태 - 기억, 위생은 중요하다. 전화 통화 시간의 공유를 필요로하지만, 하나는 아직도 그에 대해 자신의 순발력을 유지하고 대화를 개최한다. 문자 메시지 또는 메시지 거리에 시간과 공간을 모두 소요하고 쉽게 오해를 초래할 수 일방적인 채팅을 초래할 - 부적 절한 메시지 참으. 가장 중요한 관계없이 매체, 남자가 무슨 뜻인지 말할; 인사 말씀에서 떨어져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인터뷰 4 여자 세는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사용했습니다. 예, 많은 레지나의 바다에서 O '물고기가지만, 불행하게도 그들의 대부분은 철자 수 없습니다. 잠재적인 첫 데이트로 이어질 겁니다 관계를 시작하려고하면 맞춤법 검사 사용합니다. 가난한 문법이나 부주의 맞춤법에 대한 변명이 없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녹색과 흰색 기어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특별해 보여줄 수있는 기회로 이것을 사용합니다.

음식 및 / 또는 음료의 공유

구애 과정 레터맨 재킷과 벌통 머리-DOS의 시대에서 변경되었습니다. 타협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여자가 지불하고자하는 경우, 그녀의 급료를 해주지만, 항상 제공하는 친절한 제스처입니다. 너희 둘이 좋아하거나 총알을 물고 새로운 것을 해보자 해보자. 날짜는 모험 분장한거야 - 최종 목적지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이 먼저 가치 걸 증명해야합니다. 이것은 둘 다 그런데 왜 식당을 새로 시도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인가? 재미있는 아이디어 몇 가지 전채를 공유 하나의 메인 코스를 분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까지 데이트하는 동안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지금 최우선이라고 증명할 수 없다면, 왜 그녀는 나중에 하나가 될 거라 생각까요?

결론

도시 임에도 불구하고 리자는 작은 마을로서 사회적 존재와 연애에 따라서 일정한 규칙이 반드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충분한 사람들을 데이트 예를 들어, 친구의 옛 남자와 데이트를하는 것은 드문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역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또한, 당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유지해야합니다. 이 마을은 흰 말뚝 울타리, 미니 밴과 코흘리개 아이로 이어질 장기적인 관계를 자극 악명이다. 그러니 시간이 올 것이다, 천천히. 데이트가 작동하지 않더라도 좋은 소식은, 거기 날짜와 함께 시작되지 않은 관계 넘쳐나지만 실물 시간 파트너십을 이끌고있다. 그냥 나가서 생활과 즐거움이 있습니다. 가끔은 특별한 사람 당신이 찾고 중단 잠시 찾을 수 있습니다.

친구 사귀기 과학이 아닙니다,하지만이 문서의 목적을 위해, 나 같은 과학적으로 가능한 한이 주제에 접근하려고합니다. 이러한 지침은 20 37 세 사이 여성 들과의 인터뷰를 기반으로합니다. 각각은 현재 경제적 안정, 싱글이며, 최소 5 년간 리자이나에 거주하고있다. 모든 여성들은 익명 것이며, 문구 중 일부는 신분을 감추려고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 레지나는 아주 작은 도시입니다.

© 저작 권자 (c) 레지나 리더 - 게시

Les choses stupides vous faites quand Dating

일요일, 6월 17

젊은 은행가의 데이트 Travails

엑셀 마라톤과 3 pitchbook의 proofreads 오전 사이에, 몇몇 젊은 금융들 낭만을 찾아 시간을 찾으십시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좋은 일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디어 생긴 두 참혹한 이야기​​ 기사는 이번 주에보고 데이트로 강렬한, 아마도 질투에 불타는 접근했다 젊은 회계 담당자를 포함 둘 다.

이야기의 교훈은? 데이트에서 거래 결정에서와 같이 신중하게 은행을 선택하십시오.

처음이 잘못 됐다는 꽃 JP 모건 체이스의 로맨스에 대해 육즙이 원사는 영국의 데일리 메일에 의해 집어되었다. 그것은 다윗의 종이 28 세의 불리는 그레이, "부유한 미국 애널리스트"및 옛 동료, 다니엘라 Rausnitz, 25을 갖추고 있습니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두 회사의 뉴욕 지사에서 함께 일할 때 양 Rausnitz를보고하기 시작했다 씨는 그레이가, 양 Rausnitz 런던에서 다른 남자 친구가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그녀 '를 제공 강하게 반응 방문과 메시지의 혹독한 댔다. "

그는 문장, 이메일과 전화가 그 반복들이 일년 관계가 신맛 켜져있을 때 그녀를 추구하기 위해 대서양을 가로질러 날아으로 수백 그녀를 deluged. 그레이는 거짓 여동생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심지어 그가 그녀의 관심을 끌기위한 필사적인 노력에 비판적으로 아픈이라고 주장, 그녀의 첼시 플랫에 들어가 그의 오래된 열쇠를 사용했습니다.

외도 씨는 회색은 성희롱 혐의로 영국 경찰에 의해 체포 및 영국에 향후 방문 양 Rausnitz 문의에서 공연을 못하게되었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나쁘게 끝났다.

두번째 이야기는 Reddit에서 온, 오직 로렌으로 자신을 식별의 제출은 "두 번째 데이트를위한 투자 은행의 커버 편지."이었다 (이런말하지 말래는지 관여하지만, "보낸 사람처럼 우리에게 마이크를 보이는 , "더 많은 타고난 은행원보다 부모 돈을 위해 돈을 관리자 것과 같다.)

마이크를 가져가 :

안녕 로렌,

저는 실망. 내가 내 음성 메​​일과 문자 메시지에 대한 응답도 확보하지 못했다고 실망.

참고로, 난 당신이 이메일을보다 냉정 엄격한 말하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관련 인이나 전화 통신보다 오해하기 쉽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이메일의 목소리의 사람의 몸짓이나 어조를 볼 수 없습니다. 저는 거칠고 거짓말, 또는이 이메일에 모욕이 될 생각이 아니에요. 나는 정직하고 자연에 의해 직접적이고이 이메일에 그렇게 될거야. 그건 그렇고, 내가 Google 검색을 한, 내가들은 귀하의 이메일겠습니까구나.

난 당신이 더 이상 나와 함께 나가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이 나와 함께 가고 싶지 않다면, 그때 당신이 날 알려한다.) 나는 당신이 저에게 혼합 신호를 줘서 나에게 진실한 사과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 의해 주도 느낍니다.

데이트 도중에 일어난 것들을 포함하지만, 다음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 당신은 머리를 많이 연주. 그녀의 머리를 가지고 노는 여자 희롱의 일반적인 징조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Google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자가 그녀의 머리와 함께 연주했을 때, 그녀는 preening있다. 당신이 그랬던 것처럼 여성만큼 그녀의 머리와 함께 연주 날짜를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 또한, 당신이 흥분한의 머리들과 노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다.

- 우리가 데이트하는 동안 눈을 맞추 많이했다. 당신과 함께했던 분당 바탕으로, 데이트 중에 한 많은 시선을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을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요"고 말했다. 우리 데이트의 끝에. 여성은 그녀가 다시 사람을보실 의향 아니거나 그녀가 말하길 ... 그게 뭔데 수도있다는 뜻이다 당신을 만나는 건 참 좋은 일이죠는 것을 보여줄 수있는 방법으로 문장을 말할 수 있습니다. 문장은 그 자체로, 결정적이다.

- 우리 저녁 먹으면서 즐거운 대화를했습니다. 내가이 문장을 통해서 망상하지 않은 것.

(그것은. 따라. 웨이에 대한 1,200 단어를 가치가갑니다.하지만 우리가 너희들을 살려 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