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5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의 역사 및 종류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와 관계 웹사이트
인터넷 데이트, 오늘의 인터넷 결혼식에 이른 15 세기에 보호자 감독 회의에서 먼 길을왔다. 인터넷 데이트의 진화는 새로운 방식으로 각각의 사랑을 찾고 일치하는 변신했다. 아주 옛날에, 가족이 함께 강한 아들과 딸의 결혼 생활과 함께 성장합니다. 이런 추세가 확산되고 인터넷 데이트를 떠나 더 고르게 인기를 혼합. 인터넷 온라인 인터넷 뉴스 soc.singles 같은 방법으로 웹 브라우저를 시작하기 전에 데이트 데이트의 도착과 함께 이익을 만들어, 인스턴트 메신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온라인 사이트, 심지어는 데이트가 WWW 떠올랐다. 사실 육억이천삼백만달러 2008 년까지 일어날 것이다 주피터 리서치의 전망 오억천육백만달러 2005 년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보냈다 될 것이며,이 숫자. 또 다른 조사 회사, 이억천사백만달러은 2003 년 상반기 온라인 친구 사귀기에, 2002 년 투입됐다 일억이천백만달러 추정하고있다.
더 읽기

Neue Studie - Got To Love To Get Kids Women

화요일, 6월 2

로맨스에 대한 젊은 여성은 일본 남성을 보면

도쿄 - 언제 - 34 - 1 년 오래된 Sayuri 시미즈 그녀의 부모님은 그녀가 자신보다 어린 사람 육년 결혼 계획에, 그들은 화가되지 않은 소식이 파산했다.

그들은 단지 그녀가 드디어 결혼 행복했다.

일본 여성의 수가 증가 지연되거나 아예 결혼을 건너뛰는. 하지만 여전히 로맨스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젊은 남성 유행 옵션입니다.

일본 여성의 성장을 재정적 독립성 토지에 젊은 남성보다 실현 가능한 옵션 요즘 어디 경제적 생계 유지를 위해 아내는 전통적으로 남편과의 관계에 의존한다.

"결혼은 생계를 위해 사용,"카오리 Haishi (40), 누구와 누구의 주제에 대한 자신의 남편이 책들이있다, 야스, 34입니다.

국립 연구소의 인구 및 사회 보장 연구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신부가 신랑보다 나이가 거의 한 - 2002의 모든 결혼의 3 분의 1, 최대 18 %에서 1987 년 바로 아래와 결혼했다.

여자 첫 번째 결혼을위한 이상 - 평균 연령은 결혼을 기다리고있습니다 29,8 2005 년 25,9 1992 년부터 뛰어 - 반면, 30 대 초반의 미혼 여성의 비율이 32 %로 지난해 약 14 %에서 1990 년 증가했다.

결혼에 대한 여성의 혐오감의 부품, 직장 - 뿌리 깊은 개념들이 헌신해야한다는 입장에 반대하는 여성의 증가 상태를 반영하는 사회적 해설 리카 Kayama 말했다.

"그 결과, 많은 여성들이 직장에서 유능하고, 높은 소득이있어도 남편과 상대를 찾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다.

일본 여성의 결혼에 따라 더 이상 작업을 종료할 예정이다. 그들은 1986 년 고용 기회 균등 법은 대부분의 공식적인 장벽 제거 많은 나라에서 그들의 자매 피로도.

젊은 사람이 데이트를 한 번,하지만 미카 쯔쿠다 (35)은 남편이 29 일, 그녀의 친구 ""상태는 일종의 상징으로 젊은 사람이 데이트를 볼 수있다 난처했다.

여성이 전통적인 아내의 역할에 의해 구속되고 꺼리는 젊은 남성의 유연한 태도를 선호한다.

내가 데이트 했어 "모든 나이든 사람들이 내 직장을 그만두고 싶다고 말했다"Haishi 고 말했다.

모든 것은 아니지만 남성은 젊은 여성을위한 결혼 오래된 장밋빛이다.

카오리와 야스시 Haishi 보수 일본어 은행들이 주택 대출을 모색 askance 모습을 발견했다.

왜냐하면 그들의 관점에서 그 남자가 여자보다, 그리고 여성이 나이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돈을 빌려주지 않아 그들이했던 가정에 속한다"고 말했다.

시미즈 그녀의 부모는 더 이상 그녀의 약혼자에 대한 그녀의 결혼식 때 그녀의 계획은 그들에게 걱정했다. "나는 그들이 생각 : 그것을 그를 위해 괜찮습니다, 비록 그가 너무 어리 잖아?"

타카시 쯔쿠다 오래된 여자가 젊은 남자와 결혼 - 그녀는 과부가 남아있을거야위한 적은 기회를 거꾸로 본다.

"남성과 여성 간의 평균 수명 차이가 7 년 ... 그러니까 우리가 함께"죽을 수있다, 고 말했다. - 로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