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3월 28

처녀는 전용 웹사이트 데이트

에이미 줄리아 베커으로

적은과 더 적은 미국인들은 결혼. 누가 할 사람은 결혼보다 이전 세대에 더 이상 기다리고 평균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누가 욕구 결혼에 따르면? 변화하는 기관, "여성과 남성은 여전히​​ 만나 서로 관계를 구축하려는, 그래서 결혼은 이상 남아 있습니다. 이 때문에, 뛰어난 다양한 종류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가 최근 확산이 뉴욕 타임즈의 스테파니 로젠 블 럼을보고합니다. 다른 교육하거나 사용하는 컴퓨터의 유형을 강조하면서 일부는 신체적인 외모에 순수를 기반으로, 다른 사람, 취미와 관심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러한 혼잡 바닷물에 중이라고 WeWaited.com, 처녀 전용 데이트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지원자의 30 %가 입원하고 있으며, 그들은 수수료와 그들의 신뢰성을 평가하기위한 설문 조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설립자는 홈페이지에 따르면, 자신의 성적 활동에 대한 거짓말 좀하지만 그것이 인치 만드는 동안 어떤 처녀는 엄격한 심사로 인해 부분에 대해서는 인정, WeWaited.com 대부분의 목표를 실현 : "로 순결을 사용하는 상당한 호환성 도구가 함께 사람들을 가져. "

결혼 전에 순결은 서쪽으로 드문 사실을​​ 충분히, 사회 학적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은 40 세의 처녀 같은 영화면 코스 모폴리탄의 표지. Guttmacher 연구소에 따르면, 미국인의 95 %가 혼전 성관계를 갖습니다. 그래서 WeWaited.com 결혼 전까지 처녀성을 유지하려는 인구의 작은 세그먼트에 대한 안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순결을 가치 파트너가 개편있게, 그리고 결혼 전에 정숙을 유지 욕구를 긍정.

그들의 자신의 결혼식에서 "자신의 virginities과 서약"교환 사이트, 남편과 아내 팀의 시조는, 순결은 육체적인 성관계를 뛰어넘는 믿습니다. 그들은, 정서적, 신체적 정신적으로보고 그들의 결혼식은 축복이되기 전까지는 그들의 "전체 자아"를 교환을 기다리고 믿습니다.

WeWaited.com (이전 불리는 YouandMeArePure.com)하지만, 명시적으로 그리스도되지 기독교 볼 수있는 모든 사람 정렬과 관련된 무언가로 섹스 자사의 볼 수 있습니다. Wheaton의 학장 스탠 톤 기사를 존스는 기독교 오늘의 년 1 월호에 쓴 것처럼, 섹스하고, 의미있다는 의미는 우리의 의도 혹은 욕망 안에서 섹스에 대한 하나님의 의도에서 파생됩니다. 기독교인들에게, 섹스는 단지 물리적인 행동을하지만, 남녀 관계, 실시예, 출산, 개인적 성취에 대한 영향과 하나가, 그리고 하나님의 영광이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생성하고 남녀 부부의 영구, 한 살을 조합을 유지할 성관계를했다"고 존스는 씁니다.

너무 많은 수준에, 처녀를위한 공간을 제공하는 또 다른 좋은 것은 상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결혼의 목적뿐만 아니라 의미와 섹스의 이런 결혼 이내에 성경적인 관점을 긍정. 그리고 순결이 불가능 제안 문화적 규범과 사회학의 데이터에도 불구하고, WeWaited.com 도전한다면 그것은 성인에 처녀를 유지, 가능하고 바람직하다는 것을 증명을 제공합니다.

자사의 강점, 사이트, 그리고 파트너로서 유일한 동료 처녀를 찾는 기독교 처녀들의 생각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포즈. 첫째, 처녀에게 잠재적인 파트너의 수영장을 축소하여, 그리스도 인들은 순결을 만들기의 위험을 실행 - 관계의 리트머스 시험 - 복음에 대한 헌신보다는. 하나님은 순결 신경이나 쓰겠어. 하지만, 바울이 쓴대로, (2 오호. 6시 14분) "불신자와 함께 결합하지 마." 예수를 공유하는 사랑은 아무리 순수한 성적 과거보다 기독교 관계를 할 땐 더 중요해. 그리스도 인들은 결혼 독점적 이내에 성관계를 지원하는 기풍을 유지 있지만 둘째, 순결은 우상이 될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의 좋은 과반수를 포함한 - - 잘 용서하고 구원 하나님의 권능의 비용으로 성적 순결을 강조하는 수있는 잠재적인 결혼 파트너로서 인구의 대다수를 제거하십시오.

성경은 성적 순결을 옹호합니다. 또한, 비록, 구절의 숫자는 그리스도 인의 결혼 이외의 성적 행위에 응답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예수님은, 예를 들어, (요한복음 8) 간음에서 잡은 여자를 정죄을 거부합니다. 그는 선택 아닌 남자와 살고있는 사마리아 여자​​ "가 아니라 그녀의 남편이"최초의 복음 전도자 중 하나 (요 4)로. 텍스트는 여성의 성적 활동은, 예수님과의 만남은 때문에 앞으로 다른되며 하나님의 은혜, 그들의 죄에 대한 하나님의 자발적이고 분외의 용서와 가정합니다. "가서 죄를 목숨을두고,"예수는 말합니다.

마찬가지로, 바울은 종종 그들의 전환되기 전에 성적인 죄악에 종사하는 새로운 신자들이 교회를 해결합니다. 그는 과거와 격려 앞으로도 그리스도 안에서 새 생명을위한 용서의 메시지와 함께 그들을 지시합니다. 역겨운 우상 숭배와 carousing, 방탕, 정욕, 음주, 향연 장에서의 생활을 - 그리고 베드로가 쓴대로, "당신은 이교도 할 선택할 일을 과거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 했어요. . . "(1 펫. 4:3). 많은 그리스도 인 등 현대 미국인은, 결혼 전에 성관계를했습니다. 이렇게하면, 그들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입힐 수.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가 항상 과거의 죄를 대속 수있게되었습니다.

그리스도 인은 성적 순결에 관심을하여야한다. 그리고 그것은 그리스도 인 표준으로 혼전 성행위를 가정하지 않는 안전한 공간을 찾을 수있는 구호입니다. 몸, 마음, 그리고 영혼 - - 또한, 결혼에 대한 하나님의 이상은 자신의 줄 처녀로 언약을 입력 두 파트너를 포함해서 서로에게만. WeWaited.com 그 순결은 호환성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의미합니다. 하지만 데이트에 기독교에 대한 높은 관심, 그리고 궁극적으로 결혼, 사랑과 은혜 예수 그리스도, 모든 죄는 우리가 서로를, 모든 것을 만들 수있는 한 용서에 대한 호출 하나 용서 중 하나를 기반으로 관계 그리고 모든 사람,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