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13

데이트 사이트는 카메라에 대한 도움말을 제공 - 수줍음

뉴욕 -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카메라 조언 Match.com 유명 인사 스타일 - 수줍음 단식 구애를하는 방법을 더 나은 미래의 파트너가 자신의 웹 초상화 섹시한 엉덩이를 구축하는 레스입니다.

이후 11 년 전에는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에서, 경기 자체에있는 팁을 - 광고가 그들이 어리석은 안볼 말수 단식 날짜를 이길 때 심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공개 토론회를 사용하여 인터넷과 같은 더 시작.

Match.com 모회사 IAC의 중요한 성장 세그먼트 / InterActiveCorp이다., 어디 사귀기에서 수익은 22 % $ 80로 증가했다 배리 딜러의 인터넷 재벌, - 만명에 대해 3 분기.

인터넷 비즈니스는 매년 미국에서 데이트 - 만달러로 총 500 달러 이상으로 성장했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그것은 미래에 오를 수있어 얼마나 강하 질문입니다.

온라인 데이트 웹 실 실패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성공, 일부 환멸 단식 이전으로 향했다 - 중매 서비스를 옛날식 채팅 많다.

자신의 일부를 들어, 인터넷 기술에 더 오래된 초상화를 근절 허위 또는 잠재적 파트너 밝혔다 관심과 믿음에 기반뿐 아니라 데이트 사이트 매치에 투자하고있다.

하지만 Safka 새로운 회원을 얻고 그들의 열쇠를 믿고, 자신의 내면 여부 웹 초상화에서 록 스타 또는 서정 시인들이 풀려나면에 자신의 목소리를 온라인으로 찾을 수있다.

"사람들은 훨씬 더 훨씬 더 역동적인 흥미와 자신의 초상화와 프로필을 자주 게재보다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정말 큰 문제가있다. 누가 오래된 사진이나 어떤 식으로든 자신을 속이는 행위의 사람들이, 그들이 경기에 성공하지 않습니다."

이전 산업 마케팅 캠페인을 자주 웹 데이트 증명에 성공할 수있다, 행복한 결혼을 온라인 커플의 사진을 함께 많이 집중있다. Match.com '광고 스포트 라이트 26 여전히 -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및 온라인 광고에 하나의 멤버.

패션 사진 작가 페기 Sirota 생포하고 경쾌한 음악을 연주 하나라는 웃고, 광고에 대한 흑인 -와 - 화이트 샷에서 60 대 후반에서 20 대, 기타,.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제이 마누엘, 미국의 다음 상위 모델 "에 출연 알려져,"경기의 웹 사이트에 아마추어 가장 돋보이게 표현들이 최선을 카메라 각도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속성 과정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내면의 슈퍼 - 모델을 꺼내는에 대한 그의 조언 : 귀하의 사진을 찍어 카메라 플래시와 자연스럽게 방에 불을 사용; 블랙 의류 최고가 자주 머리가 총에; 및 시도 tousled 역동적인 이미지를 캡처하는 실내 팬 사용합니다.

2007 년, Safka 그 민족 집단이나 특정 커뮤니티를 충족시켜주고, 특히 틈새 시장 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세계적으로 연결된 인터넷 비즈니스가 데이트하고보다 통합 업계는보고있다.

"아마도 수천 사이트의 밖에있다"고 말했다. "가 성공적일 것이다 수천, 그래서 그들을 위해 더 큰 사이트로 중요한 파트너가 될 수없습니다." - 로이터

목요일, 6월 11

데이트에 대한 절망, 싱가포르 법원 matchmakers

싱가포르 다시 짝짓기가있다. 필사의 출산율을 높일로, 도시의 정부 - 상태로 새로운 서비스 및 활동을 장려 기금 데이트이다.

정부가 22 일 비용을하여 S $ 50,000 승인된 프로젝트는 "성별 균형을 사회적 상호 작용의 기회를 제공할 - 단식에 대한 (만육천구백칠십팔파운드)"의 80 %까지 지불했다.

관심있는 당사자 www.mcys.gov.sg.에 적용할 수있습니다

싱가포르는 자사의 하드 드라이브를 섞어 - 일하는 시민 얻을로에 있고 더 자주 어울려, Romancing 싱가포르 등 ""로 더 큰 가족을 격려하기 위해 금융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그 섬은 - 주 40 개국 중 41 명이 얼마나 자주 섹스에 관한 설문 조사에서, Durex 글로벌 섹스 서베이에 따르면 지난해 12 월 출판 위를 차지했다.

단지 사백사십만명, 싱가포르는 전체 인구의 노동 시장과 재능으로 영향을 줄 수있는 정신과 의사를 만나야 풀 여유가 없다.

의 합계 출산율, 여성들의 생식 년 동안 태어난 아기의 평균 개수로 정의, 안타 1월 24일 지난해 아래의 인구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낮은 2.1.

의 합계 출산율이 6.0로 1950 년대 후반 높은했다.

저작권 © 2006 년 로이터 제한했다. 판권 소유.

Japon�s mulheres olham para os homens mais jovens para romance

화요일, 6월 9

버지니아에 느슨한에 팬티 미신

한 내실 강도 the 샬로츠빌, 버지니아에 느슨한에있습니다.

경찰은 누군가가 주택에 침입라고,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4 가구로 지난 3 개월 동안 깨진되고있다. 처음 두 몬테 비스타 애비뉴에 있었다. 다른 6 번가 동남 및 포터 애비뉴에 있었다.

경찰은 여성의 옷장을 통해 팬티 산적 다음, 옷 밖으로 누워있는 일이라고 란제리와 신발 등, 가정에있는 침대에서.

"하나의 경우에는 가족 구성원의 사진이 있었, 여성의 가족 구성원은 또한 침대에 뻗어있는,"선장이 칩은 샬로츠빌 경찰서와 하딩 말했다.

지금까지 경찰은 용의자와 단서가 없다,하지만 의류 페티쉬 데 수사의 법안을 맞을 수 있지만 여기저기에 대한 과민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이있다.

여성 기업가 - Banu Ozden (스마트 의료 소비자)

월요일, 6월 8

한 여자 친구

여기에 제보가 나는 개인적으로 좋은 결과와 함께 필드 테스트를 여러 번. 이것은 여성의 친구가 전화의 중요성이다.

이 여자가 찾아와 관계가 당신이 그녀를 엄격히 플라토닉 될 좋은되어야한다. 섹스, 키스, 더 부도덕한 일이라도 생길까. 무진장 속물, 또는 이후에 그녀의 좋은 친구가하는대로, 당신은 그녀의 가능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과 섹스를하는 동굴 데이트해도 그녀는 남자 친구를 잃게됩니다.

그녀가 가지고있는 이러한 감정 일단 패스, 당신은 그녀의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 그녀는 항상 당신이 높은 사람과 특히 여자에게 말을 할 것이다. 지금, 여기 왜이 새로운 여자가 친구가 당신에게 큰 이익이 될 것입니다 :

그녀는 당신의 옷 입는 습관에 대한 조언을 줄 수있습니다. 그녀는 당신과 함께 당신은 매력을 것이다 의상 상점을 도울 수있다. 당신은 그녀의 아이디어를 취하자 그녀가 당신에게 진실을 말할 것이다.

병아리보다 친구를 위해 요리를 당신은 지금 무엇이 더 좋은 방법으로 조리하는 방법을 터득해야한다! 그녀는 그것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둘 다 정말 좋은 시간을해야합니다. 확실히 그녀는 식사를 만나 무엇을 좋아한다는 것은 안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체중을 의식, 그래서 그녀가 뭔가를 먹으면서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요리사에 대해서입니다. 생선, 야채, 닭고기, 등

내 거시기가 친구, 여자를 위해 요리를 할 때 나는 지금까지 고마워, 내가 얼마나 많은 열량이에 있거나 연설 수있습니다. 더 많은 포인트를 내게됐다. 또한, 요즘 자신의 어머니 또는 할머니처럼, 그래서 마음이 그들에 대한 경험이 불고있다 여자애들은 대부분은 먹을 수 없어.

그녀는 당신을위한 훌륭한 편대원이며 이후 그녀의 좋은 친구, 그녀도 당신을 자연스럽게 입찰을 다할 것입니다.

내 거시기 때문에 친구가 화장실에서 만난 그녀는 클럽에서 남자들은 모두 dorks했다 불평을 너무 오래 전에 만난 멋진 여자가 아니다. 내 친구가 그 여자에게 나를 소개하고 요점은 내가 그 여자 분 뒤 함께 나를 얘기하고 있었어요! 모든 게임의 오프닝은 이미 나에 대한 그녀의에 의해 이뤄졌다.

친구가 좋은 친구를 만드는 병아리! 하지만 당신은 단 하나, 아니 10 필요합니다. 그녀는 항상 어떤 여자가 당신이 데이트를하는 이유는 알려 줄 것입니다 또는 추구하는 무엇을 당신이 그들에 대해 궁금해했다. 여자의 마음의 안쪽에서 위대한 조언!

만약 그녀가 찾고, 행운이고 두 클럽 맞고 여성 더 많은 것을 볼 수있습니다.

술값은 내가 어떤 사람과 친구가 내 거시기 한번 받고 난 웨이트리스를 만났다. 난 그녀와 내 마시는 순서를 변경할 바에 잡으려고했다. 만약 내 여자 친구는 아직 그녀는 이전에 주문했던 동일한 마시고 싶어하는 그 종업원 물었다. 난 그녀가 내 여자 친구가 아니라고 말한 것처럼, 그녀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 소녀의 눈을 반짝반짝 그리고 그녀는 "와우, 그게 좀 특이한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누구 때문에 난 관심 없어 그냥 친구가 될 여자들과 어울리고 좋은가 난 여자 친구가 같이 답했다. 이 메시지는 내가 그 사람과 나는 선택을 보냈습니다. 나는 그 미소를 제 자리로 돌아 걸었다.

웨이트리스, 노력을 볼 경우, 진실을 말하고있는 내 친구에게, "그래서 너희들은 그냥 친구, 안그래?" 내 여자는 친구가 "쥑이지 답글!" 게리는 멋진 친구가 나한테하는 것입니다! "

내 여자가 친구와 웨이트리스와 내가 나중에 다시 제 자리에 가서 어떤 음료했다. 난 내 친구 작별 포옹을하고 있는지 그녀가 택시에 괜찮아 웨이트리스의 눈에서 나를 위해 (다른 지점) 가지고있다. 그 여종업원과 성관계를 갖고 난 밤새도록 그녀가 정말 내 주위를 편안하게했다. 이제 그녀의 직업에서 바텐더가 나에게 어떤 행동을 원해! 미친!

병아리의 친구는 '그럴듯하게 보이게했다.

난 친구가 화장실에가는 동안 완성을 기다리고 신선한 공기가 점점 밖에 있었고 모든 사람이 밖으로이 두 여자가되고 썅뇬들을 눈치로 애들 다가왔다. 난 그들을 무시하고 평소처럼.

그들이 나에게까지 걸어 얘기를 시작했다. 난 캐주얼 지켰다. 자, 내 친구가 고체 9 bangin '시체와이 소녀입니다 8월 9일했다. 그들은 그것을 알고 있으며, 생각도 그것을 알았지만 그들의 바보 같은 게임에 출전하지 않은,도 난 받침대에 올려 않았다. 그들은 나를 Razz려고하지만 운도 지켰다. 한 여자도, "난 아무것도 가진 적이 내기 전에는 잘했다!"

그 당시에는 내 친구, 난 그녀를 주위에 내 팔을 넣어 걸어 나와서 다른 여자라고 누가 회의를 즐길 내가 그들과 우리가 걸어 놀랐다. 다음 주에 난 그들 중 하나와 잤다 그리고 그녀는 나중에 그들은 내가 만났던 남자들은 보통보다 더 낫다고 생각과 보관이 특정 시간이 없었어요, 누가 나와 함께 내 거시기가 친구에 대해 질문했다.

나는 우정 가지 설명들이 놀랐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함께 가면 부탁했잖나. 나는 그녀가 내 친구 였어과 답글은 내가 그녀에게 그런식으로 끌리지 않는했다. 또, 전조등에 사슴을 모두 똑같아.

그것은 이성의 친구가 플라토닉, 그래서 큰 틀에 얽매이는 작품.

이 트릭은 그녀에게 좋은 친구가 친구가 될 수있는 모든 방법에 있어야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데이트를 가진 건조 맞춤법에 있고 그녀는, 당신이 그들에 따라 행동하지 않을 무의식 성적 접근하게 그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사람이고 당신은 선택을했다. 그녀는 친구로서 당신을 사랑합니다 더욱 그녀의 욕망에 누워 행동하지. (날 믿어, 그녀는 어느 시점 걸수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녀를하다 할 우정과 모두 이러한 혜택의 작별 키스. 그렇게하지 마십시오의 IT! 그녀는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새끼 점수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난 밤, 나와 내 현재의 사랑에 관심 (누구 내 거시기가 친구에게 소개 시켜준)에 대해서했다. 우리 셋 모두와 댄스 플로어 이후 친구가 내 거시기 만져하거나 오해 안타요 알고, 그녀가 날뿐만 아니라, 내 사랑에 대한 관심을 연마했다. 모든 사람은 나중에 내게 와서 내 비밀을 알고 싶었어요. 난 그 사람으로부터 조언을 원하는 밤, 그리고 2 여자들의 숫자를 누가 날 그들과 함께 춤을 본 많은 무료 음료를 가지고있다.

그러니까, 당신은 최대 2 개의 멋진 여자와 함께 게재하면 품질 프로젝트. 당신은 공동으로 소유하고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거기 내가 소유하고 우리가 가장 인기있는 줄 알았.

내 여자는 친구가 있기 때문에, 여성의 날 이후 난 그들에게 이야기하고 내가 뭔가 "이 나의 가장 친한 친구라고 켈리 따뜻해." 물론 여자가 무슨 일이야 알고, 그래서 우리 둘 그리고 그들은 화장실에 가고, 그녀에게 (여성의) 전형적인 싶다. 여기가 내 여자가 친구가 날 회담 때 들어오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 전형적인 여성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나는 그날 밤 그 여자를 집에까지 바래다을 마무리했다.

그래서이 작품 좋긴하지만 당신의 여자가 친구가 찾고 좋은 있어야하고 그녀의 멋진 옷 등을 착용 종류의 것입니다

그럼, 여기가 당신이 그녀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고 두 가지 배울 수있다 :

항상 사람들에 대한 조언과 함께 그녀의 도움이됩니다. 그녀의 잠재력을 사랑하는 그녀를 화면 도움말 관심사. 누가 그녀를 와서 채팅 남성 관찰. 무슨 눈치 그들의 신체 언어를 지켜 뭘 할 말을하고있다. 당신은 너무 많은 그들을 보며 실패 또는 그녀의 자리 점수를, 그리고 다른 멋진 남자 친구를 만들 수도있습니다 배울 것입니다. (하지만 경고합니다, 그가 당신에게 친절하게하려는 그녀를 잡을 수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항상 그녀의 조언을 제공하고있습니다. 그녀와 그녀가 당신에게 여동생처럼 행동하는 경우를 보호합니다. 결국, 그녀가 있어야 할 것 아냐! 진정한 친구라면, 아니 fakery! 여자가 우리 꾸며내는 게, 그래서 그것을하지 않으니까. 게다가,이 섹시들과 어울리고 그들이 회의를 준비한다. 당신은 뜨거운 여자가 주위에, 너무 많은 그들은 당신이 더 이상 불안하거나 긴장하게된다 편안하게 될 것이다.

당신만큼, 그녀의 안전망 밖에있는 수있습니다 때 그녀를 도와주세요. 일단 남자는 대답은 그가 그녀를 희롱했다 때, 더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그래서 제가 이길하라고 말했어요. 그녀는 약간 당황했고 화장실에 가고 싶었어.

다음 테이블에 여자들이 전부 다 봤어요. 만약 그녀가 내 친구가 화장실에 호위 저는 테이블에서 하나 이상의 귀여운 물었다. 그녀는 뜨거운 하나가 와서 놀랐다 합의! 그녀는 날 저녁의 나머지 술을 구입하고 다음 날 이상의 사랑을 좀했다. 그녀는 그녀가 만난 것 중 가장 멋진 남자가, 특히 내 거시기 할 때 친구가 내가 그녀를 얼마나 멋진지 말했다고 생각 ...

그래서, 그녀를 도와주는 여자 친구를 얻을,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그녀와 그녀가 당신을 위해 더 문을 열 예정에 좋은 친구가되어야합니다.

이제, 당신이 너무 많은 여자는 친구의 엉덩이 키스도 안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네의 약점을 게재하고 싶지 않아, 당신은 그냥 방귀 농담없이 모든 사람이 친구가 그녀와 같은 하나의 치료 등을 다루었으며 그녀가 여자처럼하고 싶지 절대 그녀의 가슴 좀 봐! (글쎄, 안 들키거든.)

내 거시기가 친구를 사랑하고 그녀도 내 가장 친한 친구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나에게 그녀는 그것을 할 수있는 모든 시간 누워과 행복 하지만요. 난 남성 조언을 가진 모든 시간과 난 너무 오래 전 그녀가 아니라 나 같은 사람을 만나 굉장한 도움이 그녀의 도움이됩니다. 그녀는 영원히이 날 감사합니다. 내가 그것을 너무 많이 도와 그녀에게 감사의 닮았어요!

마지막으로 하나 더,이 새로운 여자는 친구가 당신을 한번에 맞추려고 여자가 될 수없는 그녀는 "그냥 친구"영역이 될에 상륙했다. 그녀는 당신은 아무것도 찾아 우정보다 더 많은 소녀입니다. 그녀는 허를이로 옮겨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그녀의 눈을 믿을 수 보이게됩니다.

Worst Gifts For New Relationsh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