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6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는 스마트 애호가 경기 기회를 엽니다

인터넷 온라인 데이트의 개발은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다로, 그것을 사용해하지 않은 시대의 외로운 여자 또는 남자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이상 일 근무 증가 이동성과 현대적인 사랑의 관계의 전통 낭만적인 개념에 변경하면 어떻게 우리의 영혼의 동반자를 찾을 수의 전체 혁명을 evoked. 최근에 행해진 경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데이트는 새로운 의미를 촬영하고 그 추종자를 잃게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 방법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요금이 무거운 보일 수 있지만 상당히 비용이 많이 드는 있습니다. 데이트 서비스의 대부분은 친구들이 완벽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육, 신장과 체중, 외모 환경 설정, 생명 가치, 관계 의견, 고용 배경, 호환성 테스트 및 목적은 아마도 당신을하려는 사람들을 찾을 수있는 선도적인 특성이 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특정 보안 및 안전 포인트는 웹 사이트 정책 및 악기에 의해 보장됩니다.

온라인 데이트의 혁신적인 지점은 또한 친구가 건강한 아이없이 DNA의 불일치을 보장하므로, 생물 일관성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이러한 조사와 연구가 낭만적으로 보이지만, 그들은 여전히​​ 사랑을 프로세스에 대한 몇 가지 화학적 설명을하고 관심을 지불 싸요. 당신은 자신을 보완 테스토 스 테론이나 에스 트로겐 수준이있는 사람과 사랑에 빠진 것을 믿을 수가 있겠어?

위에서 언급한 다수의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의 장점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사랑을 찾고있는 합리적인 지침의 일부를 따라야합니다.

당신은 언제나, 진짜 사랑 이야기를 가지고있는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 스틱 신뢰할 수 있고 인터넷 사용자와 인기를 즐길 것입니다. 당신이 뭘 원하는지 스스로 정의할 수있다. 단지 생각이 그렇게 심각 한건 아니 관계의 경우 만들려는, 당신 선택한 파트너 대신에 동일한 감정 불만 않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의도가 얕은 경우, 추가 문제, 가슴아픈 상처도 있었고 상처 느낌을 피하기 위해 즉시 그것에 대해 다른 측면을 통보해야합니다.

당신은 빨리 당신의 사랑을 찾아 후보보다 다양한 관찰하려는 경우, 당신은 친절한 의사 소통하고 활성화해야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하지 않으면,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는 결혼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잘생긴 남자 혹은 예쁜 아가씨에게 주목 받을수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어. 당신은 여성에 관해서 특히, 일부 특정 문화 배경이 (아시아 또는 라틴 아메리카 등) 선택한 파트너가 귀찮은 될 못하게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이 처음으로 회의를 준비한다면, 그것은 공공 장소에서 데이트를 참조하여 집 주소에 대한 그녀 / 그에게 말하지 필수적인 부분 이라구요. 당신이 신사 경우, 법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합니다. 많은 알코올을 마시면 안하고 잘 알지도 못하는 많은 사람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무언가가 당신의 불확실성이나 의심을 끝,면, 포기. 경우에는 귀하의 후보가 모든 측면에서 완벽하게하고 일주일에 대해서 당신이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 대단한 위업을 달성했다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를보다 데이트하고있는 사실이야!

목요일, 12월 15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자를 접근해야할지 모르겠

당신이 여자를 접근에서 성공하길 원한다면, 당신은 무엇을 작동하고 어떤 않습니다 알아야합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본능적으로이 사실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카를로스 Xuma하여 새 보고서에서, 그는 부하 실제 결과를 얻을 도움말을 보여줍니다.

카를로스 Xuma 함께 일한 남성 수백명의 인터뷰와 다른 접근법은 거의 항상 효과가있는 동안 몇 가지 접근 방식이 여자와 작동하지 않을 것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여성들이 접근되고 싶다는 것을 보여줄 보내는 미묘한 신호를 인식하는 것입니다,"Xuma 고 말했다. "여자는 여자는 그녀가 관심의 명확한 표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것이 그의 머리 바로 갈 수도 사람을 줄 때, 그래서 자연스럽게 직관있다"고 말했다.

남자는 실수로 여성들이 그들을 통해 전파하는만큼 대담해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거의 여자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여자는 레드 카펫을 압연, 그들을 만나기로 남자를 통해 전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여자를 접근하는 데 필요한 것들입니다. 다른 길은 없어.

그들은 사람들이 너무 쉽게 생각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여성들은 접근 남자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미묘한 신호를 보내려면 어떻게합니까, Xuma는 말합니다. 남자는 단지 그 증상이 무엇인지 알고있다.

"웃으며 눈 접촉까지 그녀가 갈 것 같은 약"Xuma는 말합니다. "남자들은 더 그것을 통지하고 그것에 점프. 남자가 이렇게 여성을 접근하지 않으면 다음 사람이 그것을 날려 있습니다. "

이것을 인식하여, 남자는 것이 훨씬 더 앞서 게임의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성이 우리에게 그렇게 얻기 어려운 것 이유 중 하나이다"Xuma는 말합니다. "그들은 우리도 점점되지 않은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 마술은 독단적이어야하는 것입니다. 남성하고 그녀를 접근. "

Xuma 새로 보고서 주에게 여성들이 접근해야하고, 아직 사람들이 그들을 가까이하지 원한다는 사실을 포함, 여성 이야기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비밀을 발급 있어요.

"모든 여성들은 이러한 미묘한 신호를 발송하고 바라고 남자는 그들을 대응하고 접근하고 몇 사람은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그냥 남자가 여자를 정복 접근 자신의 두려움을하고 그것을 않을 경우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상상해? 그녀는 그를 감사합니다 "Xuma 자신의 새로운 보고서에 밝혔다.

Xuma 여성이 실제로하는 대신 주변의 다른 방법의 남자로 몰려드는 수 있도록이 세 가지 영역에서 개선 및 Excel하는 방법 사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년 동안 Xuma 남성이 어느 때보 다도 그들의 유혹 기술을 향상시킬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그리고 높은 수준의 자신감을 구축있었습니다 남성 데이트 조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를로스 Xuma는 10 년 이상 데이트 전문가 및 명소 관련 전문가되었으며, ABC와 CBS 텔레비전뿐만 아니라, 플레이보이 라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나쁜 남자 포뮬러의 저자의, 알파 남성, 여자 친구 연수 프로그램, 그리고 많은 다른 책들과 기사의 비밀. 그는 또한 사람에 대한 자신의 작품을 공유 데이트 조언을 인식하고 그들이 여성을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도움이되었습니다.

Incontri strani rituali Da tempi antichi

Wingwoman들 6 데이​​트 팁을 제공합니다

Marni Kinrys으로

최고의 '날개 여자는'Marni은 독학 조언과 전 세계 사람들에게 관계 전문가입니다. Kinrys는 윙 소녀 방법과 뒤에 마음은 "여성이 원하는 무엇의 각본."

(현지 시간) - 당신은 여자 당신이 상자를 따기 생각 동일한 방법으로 데리러 생각해야합니다. 그냥 그렇게. 진심으로. 전세계 남자의 수천 작업이 끝나면, 난 여자와 다시 남자를 가지고있는 일반적인 문제는 자신의 어깨 위에 "거시기"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여성도 할 수있는 기회를 전에 변명, 그래서 거절은 자해이며, 생각 분석하고 있습니다.

여기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데이트 생명을 파괴 그들의 머리에 "문제"를 멈출 수 있도록 도와줘 여성에 대해 알아야 할 여섯 비밀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성 수하물도 특히 매력적인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불안을 생각하고 낮은 자신감, 지방 대머리와 추악한 자들에만입니까? 너무, 친구. 그냥 여자가는 뜨겁다해서 그녀의 인생이 완벽한 것은 아니다. 기억 아름다움 동등한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그녀가 말 그대로 그녀의 소매에 착용하는 여자 하나입니다.

여자는 외모에 개성을 선호합니다. 여자로서, 이거 정말 사실 알아요. 그러나 나는 또한 사람들이 소화하기 힘든 하나 알아요. 물론, 처음 다섯 초, 그녀는 판사 자신의 외모에 따라 사람을. 하지만 그 후, 흥미로운 일이 발생 : 인간의 얼굴은 그 여자가 느끼는 방법에 따라 교대. 따뜻한 사람은 끔찍한 될 수 있으며, 평균 찾는 사람이 방에있는 가장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여자들이 진짜로 외관과는 상관없는 매력입니다. 그것은 문자 남자 프로젝트로 할 수있다. , 진정 멋진, 수집, 편안하고 확신 한 사람이 아베크롬비 모델 매번에 우선합니다.

여자들은 나쁜 남자를 좋아하지 않아. 확실히 누가 이런 소문을 시작하지만, 그들은 즉시 사살해야한다 없습니다. 여성은 자신의 여자 친구와 함께 앉아서 "아, Marni, 난이 저조한 날 취급하고 없어서에 피드 게으른, 신뢰할 수 얼간이를 충족하기 위해 기다릴 수 없어."좋은 사람이 아니라 겁장이, pushovers 또는 pleasers 같은 여성 말하지 마세요; 백본과 자기의 강한 감각과 좋은 친구들.

더 '오른쪽'라인은 없다지만, 그것을 말할 수있는 방법이있을거야. 내가 가진 경우에는 4 명이 같은를 사용하여 시도 및 테스트 픽업 라인을 내게 접근, 당신은 내가 그들의 네 명 모두 매력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하세요? 아마, 그러나 높은 가능성. 나는 오른쪽 문자로 오른쪽 남자가 나에게 와서 말했다면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를,"나는 낄낄 거림 조금 여학생을 좋아하고 즉시 그에게 매력을 느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자를 접근하는 것도 나쁘지 시간이 결코 없습니다. 여성은 오랫동안 그것이 바로 사람이있는 한, 접근되고 싶어요. 당신 같은 중지, 호흡하고 자신에게 생각하는 여자가 나타나면, "그녀는 귀엽 네요. 내가 그녀에게 이야기하고 내가 그녀를 원한다면보고 싶어. "통지"내가 원하는 건 "당신이 같은 일을 이해의 정신. 당신이 여자를 알게 될 때까지, 그녀는 당신에 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성들이 당신이 그들을 존중하려는 그들을 존경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받침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여성을 가하고 중지합니다. 예, 섹시하고, 그래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모든 자기 존중이 문을 튕겨져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먼저 자신을 존중하고, 여성이 따를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문제"가 생성되는 불안을 없애려고 한 적이 있어요. 그래서이 수업을 사용하여 두번째 부분은 밖에서 마시는 연습입니다. "법률 & 순서"를 보면서 소파에 앉아있는 당신에게 여자와 결과를 가지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는 '싱글 윌더니스에서'에서 중년 여성 잎

그들의 40와 50의 싱글 여성들은 점점 더 남성이 자신의 연령 사용가 온라인 젊은 모델을 벚꽃 - 선택할 데이트로 자신의 사랑의 삶 이상 그런 느낌입니다. 그러나 때 자신감과 성적 성숙 그렇게 매력없는 되셨어요?

"아이의 부목과 함께 45 반대쪽"에 이혼 여성이 지난 주에 하나되는 그녀의 경험에 대해 쓰기 시작했을 때, 그녀는 저주받은 자들아, 그녀는 "관계의 땅이죠"에 특별 성명과 함께 그녀의 블로그를 오픈 그녀의 평생 동안 혼자 수 있습니다.

그녀가 쓴, "성적의 먹이 사슬과 관계의 전망에 플랭크톤." "나는 나다"

그의 블로그 플랑크톤라는 익명의 여성, 중년의 한 여성이되는 특정 문제가있다는 것을 믿기에 혼자되지 않습니다. 설문 조사는 이번 달 50 이상 10 명의 여덟 밖으로 그들이 사람에게 보이지 않게되는 것 같아요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60 여성의 4 분의 3은 그들이 "엄마"로 표시되고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잃었다고 생각하면서 연구에 10 명의 밖 세븐은 패션 산업에 의해 간과 느꼈습니다.

여성 이제 41, 남성 43 - - 우리 이혼 증가되는 평균 연령 및 단일 부모의 숫자는 향후 10 년간 1,900,000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여성과 남성은 이상과 배관공의 삶 살고 있습니다. 자신감과 경험이 풍부한 여성의 새로운 인구가 파트너를 찾고 싶다 과학이 관련된 한 자신의 성적 절정에서,있다.

하지만 그녀는 40 대 중반에서 이상 미혼 여성의 삶, 우정과 사랑은 자신의 고유한 합병증과 슬픔이 있습니다.

수잔 Quilliam, 관계 전문가와 고뇌의 이모, 일부 여성은 "심각하게"고통다고 밝혔다.

"데이트 사이트 부하 나이 범위를 아래로 선택하고있다. 그들은 새로운 관계에 들어갈 러시도 더하고 훨씬 적은 사람에게 냉담한 보일 수있는 두 번째 기회를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훨씬 더 빨리 사랑에 빠질 가능성이있다. 남성, 당신의 사건은 이중 이불을 구입하자, 기준을 만족이야.

"여자는 더 신중하고 있습니다. 45 55 여성 틀림없이 훨씬 더 성적으로 성숙하고 25 여자라고,보다 더 많은 기쁨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남자가 젊은 나이 범위 목표 수치 "라고 말했다.

저는 90 오전까지 내가 살아 있습니다 "하지만, 일종의 죽음은 이미 도달했습니다 플랑크톤 블로그의 저자는 황량한 패션 그녀의 이혼의 감정적 여파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다시는 내 시간 [직면]를, 40 년 동안, 그것은 가능하지만, 아무도 함께 "- 나는 광야에서 이미입니다.

그녀는 그의 나레이터가 간단히 그가 떠나있는 여자의 운명을 고려 Hanif Kureshi에 의해 도서 친밀의 통로를 가리키는 : "아이들과 외로운 중년 여성이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녀는 안타깝게도, 동정의받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저녁 식사 파티에서 남자들이 그녀의 바로 옆에 배치됩니다 이혼. "

사람들이 나이와 결혼하고 부모에 정착 등 다른 커플들과 사교하는 경향이있을 때 많은 싱글에 따르면, 심지어 저녁 식사 파티에 초대 받고 것은 까다로운 수 있습니다.

친구 또는 가족에 의해 도입되고 뒤로 - - 세 사람이 "를 찍어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케이티 셰퍼드, Match.com에서 관계의 이사는 온라인 데이트는 일반적인 대부분의 두번째 방법 커플이 영국 전역 만나 지금은했다 "데이트에 다시 발끝.

그 연구는 데이트는 특히 이혼 여성을위한, 복잡, 불안과 걱정과 고민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아이가 우선하는 경우 두 번째 시간이 사랑을 찾고 것은 도전입니다. 니콜라 Lamond, Netmums 대변인와 어머니는 말했다 : "한 부모가된다는 것은 상당히 힘들 수 있습니다. 싱글 부모가 자신과 같이 외로운 고립, 취약, 쓸모없는 설명합니다. 자신의 세계가 줄었있는 진정한 의미가있다. "

바와 클럽에서 사람들을 만나려고하면 거기에 도착하는 한 친구와 베이비 시터가 필요 특히, 젊은 사람의 게임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없으며 모든 사람들이 웹상에서 사랑을 찾을 것이라고 생각 않습니다.

수잔 빗자루 48, 하나는 준비 웃음과 함께 거품이 여성이며, 지금은 적극적으로 확실히 온라인으로 찾는 사람이 포기하고, 그녀가 그 슬픔을 느낄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기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내가 정말 나에게 관심을하지 않는 내게 연락을했다에서만 세 남성 깨달았 때 데이트 인터넷을했다. 나는 내 또래의 남자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그 사람이 나이 많은는 자신의 20 대 또는 30 대 여성에서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재적인 날짜로보고 거부하고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정말 가치가 만나기로 남성의 정렬을 충족하기 위해 싸워야 할 풀타임 직업 수 있습니다. 때문에 그 중, '아무것 수 있습니다', '달콤한 상점'매력은 온라인 데이트는 남자를 권장 벚꽃 - 픽업 자신의 이상 - 보통 이하 - 안녕하세요. 당신은 특정 연령의 여성이라면 어느 우울입니다. "

모든 문화와 국가에 걸쳐 연구는 남자가 젊은 파트너를위한 일관된 추세를 보이고있다. 새로운 파트너를 원​​하는 45 플러스 여성을위한 행복 패턴.

"나는 그것이 정말 아주 공개적으로 얘기 아니에요 느낌,"빗자루 고 말했다. "이 자신의 40 대 후반과 아이가없는 초기 50에 밖에서 여자들이 많이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좋은 사람을 만났다면 행복을했다 것입니다. 그것은 여성의 보이지 않는 밴드의, 그들은 불평하지 않고 그들은 단지 그들의 삶으로 돌아 왔지만, 실제로 그들을 위해 힘들어.

"나는, 베이킹 케이크를 아주 반사회적 직업을 가지고, 나는 밖으로 농산물 시장에서 파는거야 경우에도 나는 그들의 아름다운 아내와 그들 옆에 아이들과 함께, 아름다운 사람 많은 이야기. 그것은 특히 런던에서, 사람들을 만나 어렵다.

여러분이 특정 연령 과거있어 일단 "이것도 힘듭니다. 내 지역의 한 직원들을 위해 뭔가를 설정하려고하고 싶은, 나는 그들이 알고있다. 사람들이 실제로 모두가 덜하기 약간의 데이트 온라인을 찾는하고 스스로 죄송 홈 느낌을 숙박 대신 충족 실제 사건. "

여성도 있기 때문에 단일 및 첨부 삶 사이의 차이점을 잃는 친구를보고합니다. "당신의 친구가 정착하고 아주 ostracized 느낄 수 아이를 갖는 것처럼,"빗자루 고 말했다. "작년에 내가 9 개월 정도 파트너도 있었고, 그 시간 동안 나는 다시 디너 파티에 초대 됐는지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은 정말 저녁에 커플 라운드 싶습니다. 당신도 나가서 여자 친구의 새로운 뭉치를 너무 찾을 수 있고, 물론, 그들이 당신보다 젊은 끝나게 다음 그들과 함께 외출에 대한 걱정들이 담소를 나눴다지고있을테니까 그래서 힘들어 최대 당신은하지 않습니다!

"저는 비트 지금은 모든 데이트 것은 함께 탄지만, 문제가 더 많은 이야기되고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실제 방법 - 아니라 'singledom의 바위'여정에 동참하게됩니다. 아주 자주 있기 때문에 정말되지 않습니다. "

보상이있다, 그러나, 하나의 나머지를 위해, 케이트 Grussing, 그들의 40 하나의 자식 여성 믿고 있으며 50이 직장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경영 컨설팅 회사인 사파이어 파트너의 설립자는 말합니다.

"그들은 정말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증명 있고, 그들은 무엇에 그들의 게임의 상단에 잘 있습니다.

"여자가 남자보다, 그들이 가장 큰 지불 확인하고 회사가 그 깨어하고 개발하고 여성의 그런 종류의 돌봐 시작 따르지 않는 회사에 더 충성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도중에 훨씬 적은 공을 저글링하여 경력에 어디에 그들은 있나 것입니다. "

배우 린다 벨링햄, 62는, 2008 년 그녀의 세 번째 남편, 마이클 Pattemore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그가 나를 공상되지 않는다"는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정말 당신이 사회 간주하고있는 방법을 변경합니까 50 도달. 제 50에 도달하면 좋지 않은 시간이 있었는데, 내 로맨틱한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한다 "고 밝혔다.

그리고 가정의 종류가 다시 여성을 많이 보유하고 무언가이고, 줄리아 나왔어 주장했다. 젊은 것 - 그녀는 여자가 어떤 남자가 할 일을하여 40 무언가를 사랑 가뭄을 해결하기 위해 도움을주는 임무입니다.

나왔어, 49, toyboywarehouse.com를 설정했다. 젊은 남성이 나이가 여성을 만나기가 요즘 필사적이다, 그녀는 주장, 그리고 그녀의 사이트에 사랑을 찾는 여성보다 남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26,000 명의 회원과 성장를 가지고 있고, 70 %가 남성입니다. 우리의 전쟁은 여성의 사고 방식을 변경하고 여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젊은 남성, 경험, 의지가 굳고 강한 자신감이있다는 것을 생각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40 대 중반의 남자는 천천히, 여성은 역동적이고 에너지가 가득 찼습니다. 우리는 에너지와 일치해야합니다.

"우리는 하나 올해의 최소를 지정하지만, 우리의 가장 성공적인 나이 차이가 10-15년 주변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행복 성냥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