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13

옛날부터 이상한 데이트 의식

데이트 요즘 부정 엉망이지만, 아, 너희 olde 시대에 다시 훨씬 더 이상하고 와일더 (당신은 "컴백을 환영합니다 Kotter"강박으로 가서 해당 날짜를 계산하지 않음)했다. 우리는 더 많은 임의의 전통과 (우리가 곧 무슨 뜻인지가 나타납니다)에 냄새나는 사과를 넣으려면 당신을 위해 지나간 일 세관의 일부를 발견했습니다 ...

정조

정조는 16 ~ 17 세기 유럽과 북미에서 인기가 있었고, 부부는 침대에서 같이 놀고 것이 어떻 게요 연습했다. 그러나! 트위스트! 그들은 완벽하게 옷을 입고 뭔가를 번들 보드들이 실제로 부분을 만지지 수 있도록 그 사이에 넣어라는이있었습니다. 나는 이질이나 수종이나 뭐 계약 동안에 연결하려고 뛰고 같아요.

방문 걸스

중국의 다이 민족 그룹은 회전 바퀴 froofy 스커트 관련된 정교한 구애 일이있다. 여성들이 회전하는 바퀴와 모닥불 주위에 앉아서하고, 마을의 남자들은 그들을 와서 세레나데. 여자는 그녀가 특히 좋아하는 사람을 보면, 그녀는 그녀의 치마 아래에서 의자를 끌어주고 그것을 제공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면, 그는 그녀의 어깨 위에 담요를 저장합니다. 너무 패브릭이 참여.

장갑

영국의 신사 숙녀 여러분, 공정 장갑을 보내는 데 사용. 여자가 다시 친구들 좋아한다면, 그들은 교회에 장갑을 착용거야. 얼마나 순결한!

사과

오스트리아에서, 여성들은 겨드랑이 아래에 사과 조각과 공을 참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밤의 끝에 사과의 조각이 (delicious!) 겨드랑이 땀을에 담가 것입니다. 그 여자는 그녀가 구덩이 묻은 사과를 좋아하는 사람을 줄 것이다, 그가 그녀를 좋아한다면, 그는 식사를 걸릴거야. 총 - 총이나 섹시 - 뭐야?

Dyngus 데이

버팔로, 뉴욕, 이상한 사랑 자체의 특정 품종이 있습니다. 폴란드어 전통에서 형태소 분석, Dyngus 데이 남성들은 물로 멋진 여자들을 뿌리 있습니다. 여성들은 다음 버들강아지를 가지 다시 사람을 때려서 보복. 그리고 그들은 bratwursts와 날개를 먹고 영원히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사랑의 플룻

마찬가지로 구애와 함께 요즘, 전통 북부 아메리카 원주민 구애 공공 굴욕을 많이 관여. 사랑의 피리를 가져가라. 젊은이들은 꿈에 그리던 여자를 승리하기 위해서는 전체 부족의 앞에 그들의 두 홈이있는 피리에 사랑 serenades을 재생할 것입니다. 그녀가 그를 좋아한다면, 그는 그의 구애 담요를 공유하는 그녀를 초대거야. 그렇지 않다면, 다음 남자는 시도에 초대되었다. 그래, 모든에 당황 없습니다.

다시 장갑,

아, 어떻게 빅토리아가 자신의 장갑을 사랑 했어. 남자도, 구애하는 동안 장갑을 착용해야했다. 아이디어는 전형적인 구애 방문은 15 분이다 이뤄져야한다고했고 장갑은 빠른 시간 제한을 지키지의 의도를 표시에 있었다. 여자가 집에 남자 손님을받는 경우가 부적 절한 것으로 간주되면서, 그는, 꽃, 사탕이나 선물 선물 그녀를 제시 허용했지만, 일반적으로 더 비싼 거 뭐 gifting에서 금지되었다. 또한 부적 절한 : 부부가 종사 않는 한, 감동의 어떤. 그들은 사회적으로 수용 감동 관련된 활동을했다 : 아이스 스케이팅과 롤러 스케이팅이 인기를 끌었 이유가 없으니까. 그래서 스캔들!

댄스 카드

이러한 빅토리아도 춤, 모든 재미를 빨아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춤 카드. 남자들은 저녁의 시작 부분에 좋아하는 여자와 춤에 가입 수, 그리고 그것은 가능한 귀하의 댄스 카드에 빈 슬롯을 가지고 가난한 형식으로 간주되었다. 또한 가난한 양식 : 절단, 여성 가끔 건조에게 매달려 자신의 댄스 카드에 사람을두고 그와 함께 춤을 거절하면됩니다. 아마 이런 짓을 하다니.

노르웨이는 나이프에 대한 미친! 그들의 waists 주위에 빈 나이프 sheaths와 함께 산책하는 데 사용 가능한 젊은 아가씨들. 거친 바이킹 타입 그녀가 섹시라고 생각한다면, 그는 그녀의 칼집 나이프를 다루고 싶어요. 아니오, 그것에 대해 원격 성적도 전혀 없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