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12

보다 나은 미래를위한 팁 데이트

먼저 제일 중요 한건 데이트 팁 정말 당신이 말하는 것에 대해 조심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여자에게 말했다 있으면 네 말을 그리고 다시는 되돌릴 수, 그때도 잊혀 그것한지 가능성이 없습니다. 따라서 남자들이 더 그들이 질문을 할 때, 여성에게 무언가를 말하고 때 아주 조심해야 기억한다.

, 마음에 데이비드 DeAngelo을 지키는 그들이 여성에게 말을해서는 무엇에 사람을 안내는 그의 저서 "두 번 귀하의 데이트"에서 10 위로 데이트 팁의리스트를 작성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당신이 나중에 말한 것에 대해 후회보다 말하기 전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자, 데이트 끝을보세요.

1. 절대 키스를 요청하십시오. , 키스달라고 소년과 여자 같은 남자가 봐 남자와 함께 있는게 좋아합니다. 그녀는 당신의 요청에 따라 정중해도, 사실 그녀는 그런 뜻 않을 수도 있습니다. 관계가 성장함에 따라 시간의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생 키스를하자.

2. 그녀는 데이트 가고 싶어요 여부를 물어하지 마십시오. 여성 권위있는 사람을 좋아하는 여성도 놀라운 사랑 해요. 따라서, 당신은 그녀를 초대하고 그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 날짜로 판명하자. 그녀는 깜짝 싶어 당신의 당신은 좋은 인상을 설정했을 하루의 마지막.

3. 절대 풍요 또는 상태를 자랑합니다. 이것은 결코 오히려 핵심 그녀를 한거죠, 여자를 감동. 여성은 항상 아래로 흙과 겸손하는 사람을 존중합니다. 여성에 따라 겸손한 사람이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4. 절대 계획을 만들어달라고 자격을. 앞에서 언급했듯이, 여자들은 놀라움을 사랑 해요. 그녀를 위해 계획을 확인하고 이국적인 집시다.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로맨틱하고 매력적인 증명의 기회입니다.

5. 그녀가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 그녀를 훼방하지 마십시오. 이건 정말 그녀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그녀는 반드시 단서를 드롭하고 그것은 그들을 이해하기 위해 구경이야.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이 확신하는 경우, 그것은 그녀를 확실히 할 것입니다.

6. 그녀의 전화를 걸거나 메시지를 대답을 강요 하진 마세요. 그녀는 당신이 자신을 차게 밖의 사람과 자존심을 가지고 하나가 될 것을 증명합니다 없다면 당신은 그렇게 할 받아들일 것입니다. 스스로 복종하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소년은 존중되지 않습니다.

7. 그녀의 과거에 대해 묻지 마세요. 그녀는 편안하게 그녀가 당신을 말할 것이다. 그녀를 요청 그녀를 연기하거나, 그녀가 안전하지 않은 느낌. 이것은 또한 당신의 불안을 보여줍니다.

8. 한 날짜가 끝나면, 그 다음 일에 대한 질문을 게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흥분 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환자를하게하고 물어 그녀 기다려 보자.

9. 피할 길이 대화. 열의를 유지. 그것은 당신의 관계는 흥미 진진한 유지됩니다.

10. 그녀의 남자 친구와 함께 확보한다. 당신의 불안한 상관으로하지만 그녀의 자유에 대한 위협으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도움말을 데이트 이러한 열은 더욱 좋은 관계를 보증합니다 또한 서로에 대한 존중의 성장.

Octopus Sex geavanceerder dan Arm-Wrest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