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9

뉴스 - 날짜 한도는 처음에는 미국에 설정된

뉴스를 읽어 소스 - 날짜 한도는 처음에는 미국에 설정된
인간이 최초로 미국에 도착하면 학자에 의해 경쟁의 대상이 뜨겁게입니다.

인자의 한 측면에서 미국의 주장을 누가 먼저 만삼천년 전에 연구자 채워집이 있었고, 마지막 빙하 시대의 종말을 향해있다. 다른 사람이 주위에 30,000~40,000년 전 대륙의 colonisation 대한 훨씬 이전 날짜 - 제안합니다.

최신의 연구는 후자의 이론을 거부의 저자, 그 인간은 이전보다 미국 만팔천년 전 입력한 제안했다.
더 읽기

일요일, 4월 26

진통제 발기 부전의 위험에 묶여

그들을위한 이유에 관계없이, 진통제 비 - 스테로이드성 안티 - 염증성 약물 (NSAID를) 분명히 가능성이 그 중간 -와 세 노인 남성 발기 어려움을 개발할 것입니다 증가, 기밀 새 보고서에 따르면.

이부 프로펜이나 naproxen과 같은 몇 가지 널리 사용되는 NSAID를 마약, 등이있다.

특정 약물의 경우 발기 부전의 원인을 확인하고, 이들은 마약이 취해질 것이고, 질병의 약물의 효과를 알아낼수 어렵습니다, 닥터 R. Shiri 및 동료 저널 비뇨기과의 메모.

이전 리포트 발기 부전,하지만 관절염으로 NSAID와 연관이 있는지, 자주는 관절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는, 발기 부전의 원인 불분명하다.

"우리의 지식을 위해, 거기에 관계에서 발기 부전의 발생률은 NSAID를 사용하는 이전 연구 결과, NSAID를 발기 부전의 발생 전에 탐페레 대학의 핀란드, 점에서,"Shiri의 팀, 즉 기록의 사용에 대한 연구 밖에.

이들의 연구 결과들은 설문 조사가 다른 것들이 포함되어 완료된 가운데 1994 년 발기 부전없이 50과 70 사이 1126년 남성 세 관련, 발기 기능과 약물 사용에 대한 질문입니다. 이 설문지 - 5 년 후 다시 저장 관리.

이번 조사는 발기 부전 비율은 연간 1000년 명 가운데 당 구십삼가지 경우 nonusers 가운데 35 건으로 비해 사용자 NSAID를 발견했다.

관절염은 NSAID를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가 있었지, 관절염 남성 발기 장애의 해당 요금을 97 및 52 - 년간 1000년 사람마다했다.

그들은, NSAID를 약에 비해 비 - 사용 발기 부전의 위험을 두 배로 찍은 이유가 뭐든. NSAID를 사용하지 않고도 관절염의 존재는 30 %에 불과하여, 연구팀은 설명 발기 곤란의 위험이 증가하고 따라서 NSAID를 주로 관절염과 발기 부전 사이의 연결을위한 결론을 비난했다.

공급원 : 저널 비뇨기과, 2006 년 5 월.

임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