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6

콘돔 테스터 구함

멜버른, 호주 - 주요 콘돔 브랜드 금요일 예상했다 제안에 새 무급 일자리를 지원자의 수천 - 콘돔 테스터.

Durex 200 성인 호주인 - 남성과 여성 -는 콘돔의 범위를 테스트하고 싶었있다.

반면 합격자 지급되지 않습니다, 각 Durex 섹스 제품 기회가 1000 호주 달러 (팔백오십칠달러 미국), 프레스 티지 플러스 프로 우승의 팩을받을 것이다,이 회사는 성명에서 말했다.

"누가 실제 직업 허가가 기회를 갖기를 갖고 싶지 않겠어요?" Durex 마케팅 매니저인 샘 화이트 물었다.

","수천명의 지원자 Durex 기대하고있다 고 밝혔다.

주자들은 자신의 어플 리케이션에 왜 그들이 "전문가"콘돔 테스터를 만들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들은 콘돔을 테스트하는 방법이 지정되어 있지 않지만, 테스터는 그들의 방법에 대해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아니 마감 다른 4 개의 콘돔과 섹스 제품의 범위를 평가하기위한 설정입니다.

De citas en l�nea se vuelve agrio, pero no tomar represalias

수요일, 8월 5

왜 당신은 터치해서 그녀가

kino의 일반적인 뷰 (주의 : kino = 감동) 당신과 그 여자에게 기쁨을 준다고 생각이야이 그녀를 자극하고 그녀가 당신을 첨부하게됩니다.

그건 분명 사실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시간에 즉시 시작할 때 여자와 그녀를 알아가는 간주됩니다 kino로 인정하고 사는 행운이야. 세 번 있음, 카사노바 같은 사람은 비정상적으로 자신 * 단어 * 그냥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어디 kino 사용하기 시작할 수있는 지점으로 얻을 수있는 유혹해야했다.

하지만 kino에 대해 이해하는 중요한 건 그 때 당신은 누구 병아리 그냥 알고지고있어 보면 그것이 단순히 자극하지 않습니다와 함께 시작된다, 그것도 사이의 장벽에 도전한다.

둘 다 당신의 마음에있는 그 보이지 않는 장벽을 유지하고 연인과 이방인 사이의 존재는 정말 키 차이가있습니다.

"좋은 일반 사람이"문제가 너무 많은 이들에게 도전을 결코 장벽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그 정의에 의해, 장소에서 그들을 떠나 장벽을 유지하고있다.

만약 그가 그녀의 애인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장소에 그 장벽을 떠나는 그 여자를 얼마나 잘 알게된다면, 상관 없어 - 그래서 그는 친구 카테고리에 만료됩니다. 왜냐하면 그가 실제로 대신에 그들을 파괴의 장벽을 강화했다.

어쨌든, 그 다음 수준을 아시아에서 당신은 그 장벽이 무너질하는 게있다는 걸, 그래서 당신이 그들에 작동하지만 아직도 불안의 원인에 대해, 그리고 아직도 약간의 긴장이 의심 많은 장벽에 대한 도전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당신은 변명에 대한 연락을 위해, 또는 당신이 손을 뻗어 그녀를 애무 보이지만 그것은 약간 급하게 품질 때문에 마스크 흥분한 일부 기저 노력하고있다.

궁극적으로, 어디에 도착하길 바랄 인식 요점은 그 여자가 어디에 대해, 당신이 그녀에 대한 불안의 근원은하지하는 데 장벽이 도전의 경험뿐만 아니라, 흥분의 원천입니다.

그리고 그 생각 때문에 그녀가 불안보다 더 많은 흥분을 경험 균형 근무하는 것입니다.

에버 내려 아기 가을 보여? 공지 여부를 어떻게 웃음을 또는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부모에게 부모가 얼굴을 볼 울지 몰라? 아기가 울음을 시작하는 경우 다음과 부모 찡그리고 우려했다. 만약 부모 미소, 아기는 웃으면서 시작됩니다.

여자도 마찬가지에요. 언제 당신과 그녀를 당신이 침착하고 자신감있게해야 할 것 사이의 "터치 장벽"에 도전하여 새로운 영역에 진입하고있어 여자와 그 여자로 흥미 진진한 경험을하게됩니다. 만약 당신이 할 긴장한 그녀는 옳지 않다고 무언가로 그것을 경험하고는 그녀를 불편하게했다.

하나는 자신감을 표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천천히 할 대신에 그것을 서두르고있다. 긴장 사람들의 신경질 것들 마스크 몰려들었습니다.

긴장이 사람도 떨어져, 그래서 당신이 침착하게 눈을 마주치면 봐. 그리고 사람들은 심각한 불안, 그래서 미소를 많이해야합니다.

긴장의 사람들이 자신의 목소리에 존재해, 그래서 당신이 편안하게 만들어 귀하의 자세를 매우 개방과 폐쇄되고 긴장보다는 오히려 편안합니다.

이 모든 것들을 자신감을 흥분의 열기가 소스보다는 불안의 근원으로 터치의 원인을 해석하는 그녀의 마음을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당신이보다 많은 경험 (대리) 터치 방식을 느껴 그녀를 흥분 이해에 대한 자신감이 더 자연스럽게 그 일을하게 될 것입니다.

전달 자신감 게다가, 당신은 할 필요가 kino와 다른 점은 둘 다 너무 도전도 너무 서툴렀어하는 균형이다.

당신이 천천히 그녀 - 그녀의 손을하거나 또는 그녀의 허리에 팔을 뒤로, 아니면 당신의 손으로 그녀의 머리카락이 그녀의 뺨을이나 느낌 애무해 - 이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싶다는 그녀가 부드럽게 아주 가장자리에 균형을 너무 흥분되고, 그래서 그것을 결코 그녀를 너무 많이 없으며 그렇게 길들인 순한 처리되는 것입니다.

7 Gran Seguridad en tus Citas

화요일, 8월 4

남자 친구 남편보다 더 많은 가사 마

사는 기혼 남성보다 적은 가사 - 남자 친구에, 국제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하지만 기혼 여성보다 더 많은 국가들이 살고 - 가사 않습니다.

기관으로 "결혼 커플에 - traditionalizing 효과가 남성과 여성의 동등한 사람으로 볼 수도 커플,"보인다 공동 - 연구원 섀넌 데이비스, 조지 메이슨 대학에서 사회학 버지니아 말했다.

하지만 전 세계가 함께 사는 사람이 더 중요 해지고있다 결혼 증가로 주변에 동거 커플의 역학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미국 인구 통계국의 보고서에 따르면 2006 명 이상의 파트너 5000000 미혼 가구는 현재 미국에 존재하는 (천만 개 이상의 개인),.

"나,"가사 그냥 그러지 마

과학자, 17,636 명 (8119 남성 9517 명)에서 가족의 일환으로 설문 조사를 2002 년 28 개국에서 수집한 분석 및 성별 역할 III에 설문 조사를 바꾸는 일. 전체 응답자 중 결혼하거나 상당한 다른 cohabiting.

전반적으로, 그들은 남성의 가사에 누가 보낸 매주 20 시간 이상 여성에 비해 약 9 시간, 일주일에 보냈다.

이후 노조는 유형에 관계없이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은 집안일을 할 "아직까지 성별 규범,"연구 팀원 제니퍼 Gerteisen 마크, 노스캐롤라이나 주립 대학에서 박사 학위 과정을 밟던이다.

반면 그 반대가 사실이라고에 관계없이 여성을위한 커플 '상대적으로 수입이나 근로 시간, 남성 cohabiting, 아내보다 더 자주 사는 빗자루를 따기 - 여자 친구와 함께 시간보다 더 많은 가구들이 결혼 대응 않았다 보도했다.

동등한 파트너

다른 요인들도 연극을했다. 자신의 파트너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득이 낮은 남성보다 가사의 않았다 남성보다 수입이 적은 시간에 난봉. "더 많은 자원을 가진 가정에서 가사 그 밖의 방법으로 거래를하려고,"저자는 이러한 자원을 활용하여 가족 문제는 월스트리트 저널의 9 월호에 써주세요.

남성과 여성으로 같다 본 커플 누가 더 가능성이 동등하게 집안일을 나누고 있었다. 그러나 평등주의 가구도 "에서"유부남들이 아내보다는 여전히 가사 해봤어.

"그것은 아내와 남편의 역할은 매우 강력하다 보이고있다 이전의 연구와 일치하는 것"마크 LiveScience 말했다. "cohabiting 관계에는없습니다 등 강력히 가사 같은 것들로 내려 세류는 사회적 규범, 처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