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5

결혼은 의료 보험 혜택도있다

결혼, 새로운 연구 결과, 귀하의 건강을 위해 좋을 수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연구팀은 80000 개 이상의 미국인들이 조사와 결혼한 적이없는 사람 58 %보다 8의 과정에서 자신의 결혼 또래보다 - 년간의 연구 죽을 가능성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은 공부의 시작 부분에서 그들의 배우자와 함께 살고있는 사람 들과의 비교하면, 그 사람이 이혼이나 별거를 수행 - 기간 동안 39 %가 더 죽을 가능성과 사별 죽을 가능성이 더 많은 사람들이 28 %였다.

이전의 연구 결과는 사회적 연결성 및 긴 수명 사이의 관계를 보여,이 연구의 구체적인 사망 원인을 제안할 정도로 큽니다. 연구팀은 1989 년 국민 건강 면접 조사와 죽음 인증 데이터 1997에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이 신문은 9 월에 역학과 지역 사회 보건 저널에 실릴 것입니다.

결혼에 대한 상관 관계 그러나, 암, 폐 질환의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았다. 연구진은 동성애 이성애 커플이나 부부가 함께 사는 미혼 포함되지 않았다.

이번 연구의 공동 - 작가, 리처드 G. Kronick, 캘리포니아 대학, 샌디에고의 대표는 "그 뭔가가 결혼되는 생리학 제안에 대한 보호가있을 수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하다고 제안 Kronick 결혼하고, 그리고 그 결혼 자체를하지 않는 위험을 줄일 가능성이 높다.

http://www.telegram.com

월요일, 2월 2

맨 픽업 트럭과 함께 집에 창문을 통해 자신의 아내를 살해하려고 끊긴

요크, 공업 -에 대한 그의 애정이 사라진 아내를 죽인 사람이 의도를 그녀의 집에 분 앞 창문 근처에 앉아 그녀가 말한 그의 픽업 트럭 추락, 당국이 밝혔다.

그녀는 자신의 딸이 다시 문 밖과 도피했던 일요일 저녁 사고로 부상을 부리지 않았어도, 경찰이 밝혔다.

데이비드 중에 먼로, 51, 본드없이 월요일에서 살인 미수 혐의에 대한 예비 델라웨어 카운티 구치소에있는 차량과 문란 행위, 범죄 막무가내가 열리고 있었다.

캐롤린 먼로는 아래 그림을 창문 옆에 앉아 그녀에게 말한 후, 그녀의 남편 "이라고 말했다 수사관 금방 돌아 올게." 얼마 후, 경찰은 절반 이상이 집 안에 박혀, 그는 벽을 통해 포드 F - 150 픽업, 그것을 떠나 보았다고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녀를 죽이겠다고 협박했다, 그녀와 그녀의 10 대 딸 달아났습니다 이미 경찰이 말했다.

먼로는 자신의 부인이 그들에게 희망 장교가 사망하고는 "내가 감옥에 갈이에 대한 희망을 밝혔다." 이들 부부는 결혼을했고 1983 년 2 월, 별거, 이혼 청원서에 따르면.

감옥 먼로 또는 어떠한 예정 장교 법정 대리인의 날짜에 대한 기록은 월요일 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