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5

단일 아버지 데이트

개요

당신은 단일 부모 데이트 적이있다면 당신의 자신의 아이를하거나하지 않을 경우 하나의 아버지 데이트하는 것은 자네에게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좀 인내심을 배울 당신이 한 아버지와 함께 참여하면 유연성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자녀의 요구가 자신의 우선 순위가있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자신의 목록의 상단에되지 않을 것임을 받아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하나의 아버지가 면회를 수여했습니다 전직의 좌절감이나 참여와 콘테스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 단계

자신의 요구 사항이나 일정을 존중합니다. 자신의 관심이나 애정에 대해 경쟁하지 않도록, 그가 선택하고, 결국, 당신이 잃게 될 만드는 당신을 원망합니다. 당신이 관계를 유지하는 거라면, 당신은 그의 한계를 이해해야합니다. 하나의 부모로서, 그가해야 "아이의 최선의 이익에 초점을 맞춘 계획 아동의 최상의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같은 방식으로 행동 ... 이것이 부모의 목표해야"발달 심리학자 장 머서는 말합니다.

2 단계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려고합니다. 싱글 육아 자체에 도전하지만, 그의 전처는 여전히 관련있다면 그는 더 많은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쉽게 염증이나 좌절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가 한 아빠가되는 피곤하고 압도 때 확인하고 당신과 상호 작용에서 분리하십시오. 옛 남자 친구와 자신의 연락처에 대한 심문은하지 마세요 - 그것은 어린이의 웰빙을위한 단일 육아 전문가 조디 Seidler 말합니다.

3 단계

그의 아이를 회의의 아이디어를 가져올 수있는 기회를주세요. 한 아버지에 대한 프로세스를 서두 르려고하지 마십시오. 그는 자신의 자녀의 삶에 가져다 사람에 대한 선택되어야한다는 사실을 존중합니다. 아이 앞에서 서로 향해 애정을 보여주는주의 - Seidler은 점차하고 부담없이 "친구"는 한 아버지와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단계

당신이 그의 아이의 반응을 이해하려고합니다. 어린이가 접근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기분을 상하게하지 마십시오. 어린이들은 그림에 다른 사람을 제공 부모의 매우 소유욕 수 있습니다. 그들의 요구에 민감합니다. 미주리 아서 J. 슈나이더의 대학에서 인간 발달 지역 전문가가 아이들이 어머니의 삶에 새로운 사람보다는 아버지의 삶에 새로운 여자를 향해 더 분개 수 있다고 말한다.

5 단계

귀하의 관계는 그와 함께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어머니 아이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관계의 충돌을 자극 수 있으므로, 아이의 성취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남자가 관계 이외의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아버지의 삶의 일부로 당신을 수용의 변화에​​ 익숙해 아이들이 시간을주고, 그들은 당신이 위협 아니란 걸 볼 필요 Seidler는 말합니다.

Como é Google + para namoro?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