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9

할머니를 찾습니다 콘돔 맥도날드에서 가방

웰링턴, 뉴질랜드 (AP = 연합 뉴스) - 한 할머니가 행복하게 식사를 선물 팩을에서 콘돔을 찾아 켰다가 그녀의 7 - 올해 - 옛 손녀 뉴질랜드에서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다 샀다.

콘돔 화요일 밤, 그녀의 조부모는 웰링턴의 도시에있는 맥도날드의 아울렛에서 구입 마이아 휘태커의 식사와 함께 가방에서 발견됐다.

할아버지 로웬 허치 그의 아내는 식사와 함께 제공된 작은 스포츠 가방 안을 들여다 먼저 운이 좋았죠 도미 포스트 신문은 말했다.

그녀는 녹색 콘돔과 가방 내부의 패킷이 발견 aghast했다, 고 말했다.

"난 정말 정말 소름 끼치게했다. 그 사실을 가방에 내 손녀 찾아봐야했고이 일을 찾을 수있다. 그것은 설명하기 어려운 것이, 그녀는 7 개 밖에,"허치했다.

콘센트에 신속하게 사건을위한 햄버거와 연필 행복한 식사를 바꾸기로했다. 맥도날드가 찾아 조사하고있다.

대변인 조안나 Redfern - Hardisty의 인기 때문에, 이전의 행복한 식사를 선물은 콘센트에 매진했고 prepackaged 어린이 스포츠 가방을 선물로 교체했다.

하나의 디스플레이 목적과 "어떻게든"고객과 끝나버렷지 대한 개봉한 남았는데, 그녀는 콘돔을 선물로받은 이유를 설명하지 않고있다.

Cybersex et l'homme mari�

일요일, 2월 8

러브 버그 협박 플로리다 교통

운전자는 플로리다의 내부 부품에이 휴일 주말 여행을 떼로 lovebugs의 가시성 스모그 연기하거나 손상시킬 수있는 어떤 것보 다도 나쁜 산불, 플로리다 고속도로 순찰대에 따르면 경고되고있다.

특정 플로리다는 도로 담요감되었을 lovebugs,, 차량이 차창에 spattering하고 어려운 드라이버를 볼 수있다.

"사랑을 거치고 버그 차량의 유리창에 튀어 스모그이나 연기의 산불에서 시정에 동일한 장애가 발생할 수있습니다,"경사는 말했다. 올헤 Delahoz, 플로리다 고속도로 순찰대 스카우트 공화국에 대한 공공 정보 책임자

FHP 임원 플로리다의 Turnpike에 앞유리 워셔 "예외적으로"긴 이번 주왔다 라인 포트에보고합니다. 피어스, 포트. 그리고 카누 크릭 드럼.

Delahoz the Turnpike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라인이 너무 긴 경우와 본선 도로에 교통 안전에 영향을 미칠 경고 시작되고, 그들은 무거운 여행 기간을 통해 간헐적으로 강제 수있습니다 와셔를 폐쇄했다.

FHP 확실 운전자들이 차량에 세탁기를 마치면 전에 유체 저수지 여행을 할 때 고무적이다. 운전자는 나일론 수세미 또는 브러쉬를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