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16

Couplesurfing

남자 및 여자는 뉴욕 다방, 마시는 맥주에서 나란하게 앉아, 음식을 공유하고, 낱말을 말하지 않는. 간담 대신에, 그들은 공동 iPod를 통해서 논 곡에 관하여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에 타자를 치고 있다.

"타자를 치기를 통해 교통이 훨씬 더 더 안락했다…깨달아서 우리는 말하기 없이… 우리의 날짜를 지휘했다. 우리는 헤드폰을 이리저리 무역하고 맥주를 타자를 치고 주문하고 포도주와 음식 더 우리는 http://www.dresdendolls.com/diary에 미쳤다는 것을," 썼다는 것을 Amanda Palmer 가수를… 접대부가 생각한.

인터넷이 진화한 대로 -- 그것의 웹 캠, iPods, 즉시 전갈, 광대역으로, wi fi와 weblogs -- 관계 구조차로 그것의 심상은 변화하고 있다.

지금 사교적인 거주는 Netorati의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 한 쌍 파도타기를 하기.

서로지 나란히 파도 누구 온라인 버전에 란에의 "반응하는 bloggers에 의해 화폐로 주조해" 타전했다 (http://www.wired.com/news/columns/0,71074-0.html), 한 쌍 파도타기를 하는 것은 "" "infomaniacs"를 기술한다 -- 고독한 활동으로 보였었다 무엇이 함께 하기.

그것은 cyber 사랑을 1990 년대 후반에 좌 증기 전자 우편의 시렁 보다는 더 쾌활하고 그리고 유익하다 시킬 수 있다.

"연설을 통해 심상, 소리 및 URL 같이 것을 전하는 것은 곤란하다," blog에 Stanley Lieber (나를 진짜로 Stanley Lieber가… 아니다 나는 NYC에서 진짜로 이지 않으며) 쓴다.

, 별명으로 iMomus는 방법 한 쌍 사용의 광막한 배열에게 그물을 보여주는 200의 기여금 이상, http://imomus.livejournal.com/199557.html,에 Nick Currie에 의해 시작해 blog 끌었다.

한 쌍 파도타기를 하는 것은 명백하게 수 있어 쓰레기를 책을 타오르는 장작불에 의해 공유하기 것처럼 밖으로, 친밀하거나, 복면한 공 처럼 화려한 가지고 가는 것을 일 말 만큼 현세.

"우리의 새로운 관계 수시로 나의 LJ (blog) 입장의 주제이고 나가 그의 얼굴에 그에게 말하지 않을 나는 수시로 거기에 있는 것을,"는 쓴다 Kathryn를 말할 것입니다. 다른 한 쌍 -- 12 년간 결혼하는 -- 잠시 동안 그들이 weblogs를 통해서 이제까지 그들의 감각 정면으로 토론 없이 교통했다고 말하십시오.

"부드러운 ELECTROVERTS"

그물은 구두로 수줍어하 사실에 관하여 논박을 결심하는 중대한 방법을 제공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익, 말한다 몇몇 팬을이다. 몇몇 한 쌍은 온라인 게임을 함께 하고, 계산은 남자가 사내다울 수 있는 지역인 것을 보인다.

"나의 생일을 위해, 그는 나의 렘을 격상시키고 나는 생각했다 믿을 수 없 낭만주의," 쓴ㄴ다는 것을 Jess를 이었다는 것을.

그러나 실재 관심사가 분기할지도 모른다 과 같은 방식으로, 1개의 blogger가 "일반적인 geekdom이라고" 칭한 무슨을 공유하지 않는 한 쌍은 파도타기를 하기 분열시키는 찾아낼 수 있다.

스웨덴에서 어머니는 컴퓨터를 수용하기 위하여 재설계될 조반 테이블을 그가 뉴스를…" 읽는 동안 그를 묵살해 테이블에 그 자신의 아버지를 보지 않기 것은 아들을 위해 얼마쯤 슬프기 모두이기 때문에, "요구한다

그리고 괴짜 사이에서 훨씬 -- 또는 blogger Tim H가 그들을 새로 녹음한 대로 "electroverts를," 부드럽게 하십시오 -- 기밀과 기밀의 질문은 긴장을 올린다. Amanda Palmer는 전체 타자가 쳐진 "대화 간행했다"를 그녀가 memoriam에 있는 그녀의 친구와 있던, 말하 그는 최근에 죽었었다.

, 몸을 조언하는 브리튼에서 가장 큰 관계 관련되고십시오, 어떤 일종의 컴퓨터-관련 문제를 인용하고, 동향이 상승에 있는 그것의 도움을 찾는 10의 한 쌍에 대하여 대략 것 말한다.

"점점, 사람들은 컴퓨터에 소요된 시간 말하고 있다 -- 필요하지 않게 대화방 또는 섹시한 암시하는 위치 -- 문제점은," Denise Knowles 말했다, 관련시키 카운슬러를 이다.

그러나 Knowles는 그물 자체가 수시로 매체다는 것을, 문제의 뿌리 아닙니다, 지적한다.

"인터넷 강조했다 또는 주목되지 않 갈지도 모른 관계에 있는 드러낸 어려움은 거기 집에 있는 컴퓨터가,"는 그녀 말했다 아니었다.

Currie는 동의했다. 어떤 흡수하는 활동든지 같이, "한 쌍 파도타기를 하는 것은" 단지 두 협동자 다 동등하게 열성적인 경우에, 그 말했다 작동한다.

"말해야 경청 후에 모두가 (blog에)와 한 무슨과를 나의 자신 관계에 대하여 생각하는, 나가 파도타기를 하는 것은 관계에 손상을 입히지 않는다 결론에 온 -- 두 협동자 다 인터넷으로 동등하게 일 한," 그는 전자 우편에 의하여 말했다.

"질문은 그 때 그들중 하나가 정당하다는 것을 이어 그것을 날조한! "

인터넷 날짜를 기입하기에 관하여 더 많은 것:

인터넷 날짜를 기입하기: 나는 모든 실수했다 그래서 당신은 한다!

Yahoo! 뉴스

Fabrication des millions nettoyant d'autres garages de personnes

수요일, 8월 15

유방 조직 이식은 더 높은 자살 비율에 연결했다

성형 수술을 가진 밀어주는 유방 크기는 새로운 15 년 학문에 있는 여자 중 현저하게 더 높은 자살 비율에 연결되었다.

건강 문제의 전반적인 모험이 변화하지 않는 동안, 자살 비율은 일반 인구와 비교된 유방 조직 이식, 오늘 알려진 과학자를 가진 여자를 위해 매우 더 높았다.

Jacques Brisson와 캐나다 공중 위생 기관 및 Cancer에게서 퀘백, 캐나다 및 그들의 동료에 있는 Laval 대학의 루이 Latulippe는 화장용 목적을 위한 유방 조직 이식을 받았었던 24,600명의 여자에 온다리오에 의하여 모은 정보를 걱정한다. 32의 평균 연령에 임플란트 수술을 한, 여자는 1974년에서 1989-the 학문의 내구에 일정한 속행 방문을 완료했다.

연구원은 또한 학문 동안에 여자의 통제반을 감시했다.

유방 조직 이식을 가진 480명의 여자 토탈은 이 기간 동안에 죽었다. 통제반과 비교해, 과학자는 유방 조직 이식을 가진 여자에서 사망율을 26% 더 낮았다 산출했다. 어긋남은 유방 조직 이식을 가진 여자를 위한 암, 주목할 만하게 유방암에서 몇몇 죽음에 의해에 대하여, 그들은 말했다, 그리고 심장병 설명될 수 있다.

보다는 오히려 더 낮은 사망이 사회경제 상태에 기인할 수 있었다는 것을 유방 증가의 결과, Brisson는 건의했다.

"첫째로, 여자는 유방 조직 이식 수술을 하는 관계되 건강에서 이어야 한다," Bisson는 밝혔다. "또한, 유방 조직 이식을 받는 여자는 평균 이상 사회경제 상태의 이어 경향이 있다. 따라서, 유방 증가 수술을 하는 여자는 일반 인구 보다는 더 나은 건강에 있기 할 것 같다."

육체적으로, 그렇습니다 건강한, 그러나 그들의 정신 건강 은 어떨까요?

연구원은 자살 비율이 통제반에 관련된 유방 조직 이식을 가진 참가자에서 73%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유방 조직 이식과 자살 사이 연결은 시험되지 않으며 직접 연결은 2 사이에서 찾아내지 않았다.

그러나, Bisson는 자기 과신의 낮은 자부심, 부족 및 불경기와 같은 더 빈번한 정신병에 의하여 유방 조직 이식을 받는 여자가 이전 학문에 의하여 성격을 나타냈다는 것을 밝혔다.

연구단은 또한 유방 증가 이외에 성형 수술 절차를 겪었었던 16,000명의 여자의 그룹을 분석했다. 그들은 일반 인구 보다는 더 낮은 사망율 그리고 더 높은 자살 비율과 더불어 유사한 결과를, 찾아냈다.

발견은 역학의 미국 전표의 최근 문제점에서 간행된다.

Brisson는 유방 조직 이식의 안전에 관한 토론이 침전에서 멀리 다는 것을 밝혔다.

"유방 조직 이식과 사망율 사이 아무 관계도 없다 우리의 학문,"는 그를 말했다 보여준다. "그러나 우리의 학문은 사정하지 않는다 여자의 건강의 다른 양상에 대한 유방 조직 이식의 충격을." 예를 들면, 임플란트의 강직은 염분 실리콘 내용의 누설로 거기 진술된 식품 의약국이 승인되는 임플란트 물자를 위한 누설의 치명적인 영향의 증거 불충분이더라도, 이끌어 낼 수 있었다.

"유방 조직 이식을 받고 싶다는 것을 결정할 경우,"는 Brisson가 밝힐 여자 고려사항으로 그 사실을 선택해야 한다.

Make Free International Calls From O2 Users Uk To Ro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