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2월 22

스트리퍼가 되살아나고 고객 쇼 도중

포르는 ST. 뤼시, 플로리다주 - 이국적인 댄서는 민간 스트립 쇼 도중 기절 클라이언트 부흥과 함께 적립됩니다 금요일 아침 일찍 경찰이 밝혔다.

Karnesha Nantz, 25 일 금요일 아침 일찍 포트 세인트 루시에서 동남 에반스 번가의 400 블록에 Karpinski의 홈에서 다니엘 Karpinski, 46, 대한 개인 보여 수행하기 위해 고용 된 경찰이 밝혔다.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Nantz 춤을 추는 동안, 그녀는 돌아서서 멀리 Karpinski에서 약 20 초 동안에 직면했다. 그녀가 주변에 그를 다시 얼굴을 보니, Karpinski 소파에 내려와서 폭락했다 숨쉬는게를 가졌다고 현지 경찰이 밝혔다.

Nantz 911에 전화를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의식이되지 않았거나 호흡 Karpinski에 심폐소생술을 관리하기 시작했다. 구급대가 가정에서 그리고 46 회생시킬 수 있었다는 - 올해 - 포인트를 어디에 자신없는 경우에 대해 대화를 쉴 수 있었다지만, 옛날에 도착했다. 그는 세인트 루시 의료 센터, 그가 어디로 이송 안정된 상태에 나열했다.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Nantz 그녀가 그를 위해 춤을 추는 동안 Karpinski 여러 차례에 걸쳐 그녀의 처방전 마약 제의했다. 경찰은 그들이 그것에 Karpinski의 이름과 함께 현장에서 옥시 코돈 처방전에 위치한 한 병 말했다.

로버트 베가, 포트 세인트 루시 경찰청, Karpinski 수건에 싸서 먹는 피임약 Nantz 그를 알 수없는 제안을했다 웨스트 팜 비치 경찰은 TV 방송국 WPBF 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자유 의지에와 피임약했다 때까지 병원에 일어 났는데 아무것도 기억하지 않았다 이후 현지 경찰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