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1

어떻게 키스하고

입술을 잠금. 밖으로 만들기. 놀아. 키스. 그것은 소리 너무 즐겁고 쉽게, 아직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곧 모든 사람이 그 일을 할 수 있지만 몇 가지는 잘하고 있는지 알게 되겠지. 당신의 등의 함양을 위해 내가 나쁜 kissers의 종류를 반올림하고 그들이 동물의 왕국의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특성으로 그들을 세분화.

이구아나 : 시원하고 건조한 입술, 그리고 작은 분홍색 혀를 특징으로, 도마뱀 입술에 대한 입 주위를 크롤 링 작은 파충류, 그럼으로 arousing 같습니다. 한 피해자는 초당 백만 제스처에 다트 혀를 들락날락 좋겠 "지적했다. 키스는 섹시, 당신에게 굳은살을주지받을 예정이다. "

고르기 강아지 : 난 중간 makeout의 혀 목욕 보단 섹시한 게 없다는 것을이 애들을 말하는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난 흠뻑 젖은 자매의 많은 소식. "그는 턱에 이마에서 코로로 빨아하고 다시,"한 여자가 첫 키스 설명하는 방법입니다. "방법과 마찬가지로 제 80 파운드 래브라도 내 얼굴을 핥는 동물. 그것이 나의 첫 makeout의 sesh이었다 비록, 내 동반자가 나쁜 기술로 인해 저주를 알고 있었어. "

방울뱀 : 당신은 시나리오를 알아요. . . 그가 귀엽 잖아, 당신은 기운이고 그래서 당신은 그에게 하나 누워 몸을 숙이고와, 빵! 그의 혀를 피스톤처럼 pulsing, 중간 니 목구멍이다. "혀를 살짝 아닌 내기를 동영상처럼 넣었다 동요한다,"빅토리아, liplock 주위에 그녀의 방법을 알고있는 영화 감독이 지시합니다.

타스 메니아 악마 : 우리가 우리의 첫 makeout 있었 때까지 내가 사귀고 있었을 한 사람에 대한 울타리있었습니다. 그의 키스는 화가 기가 실려들로 구성된 팀에 의해 위에 설정하는 것 같이 말이죠. 목에 감각적 물린다고 단호히 덜 때문에, 뜨거운, 그러나 jawline에 대한 날카로운 일본군의 숫자의 연속이 될 수 있습니다.

비너스 파리통 : 칵테일여 사라 릴레이 "이것은 그의 목에 같았다는 경첩에 있더군요." "이것은 그에게 육인치 대해 입을 열 수있는 능력을 주었다."이 중 하나를 사귀었 너무 자신의 입 호흡까지 불가능하고, 그 사람은 내 입과 코를 가려 줄 정도로 크게 열린다 것이다. 제가 비너스 파리통 기술적으로 동물이 아니라는 걸 깨닫게 동안 예, 그것은 버그를 먹고 그것으로 충분해.

미즈 : 죽음의 숨결이 조사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키스-킬러로 나열되었습니다. "내 마음에 난 .. 내 위장의 수를들에게 허락을했다, 또는 적어도 박하는"데이비드는 이메일을 통해 공유. 실제로 그는 아무도 안했습 위반자 - 그는 단순히 그녀를 다시 호출하지 마십시오. "저는 매우 무례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좀도둑 : 당신이 알아야 할 바와 같이, 그냥 당신의 혀를 밀어하고 거기 누워시키는보다 키스를 더 있습니다. "혀가의 unfurling 후 그것을 움직이지 않고. . . 너무에 나가 충격 '사라의 shudders. "너무 많은 혀 나쁜 키스의 첫번째 요소입니다"라고 그녀는 계속됩니다. "네 입을 채우고하고 싸구려 볼로냐 샌드위치 내킬 때 거기 - 그 궁극 버머이다에서 인출되었습니다."

Kangal 생선 발 및 손에 죽은 피부를 멀리 먹는 거는 이국 pedicures에서 사용은 KF-스타일 smooch도 꽤 클렌징입니다. "나는 그녀가 그들을 청소려고했던 것처럼 여자, 저 여자가 내 이빨의 표면을 따라 그녀의 혀끝을 실행이 이상한 일을했다,"데이비드 롤에 확실히, 공유. 사라는 또한 이것을 이루었습니다 .. 그리고 재미도없고 자극했다. "그것은 70 년대부터 치약 광고를 가져오고 그 싸구려 진주가 생각 나 더라고요."

אתר היכרויות בריטי מתמקדת יחסים נטולת מין

0 개의 댓글: